Blogmas Day 23 : 나 자신에게 선물 – Sephora Vib 500 Pt 장점

나는 Sephora 포인트의 덧붙입니다. 그들의 100 Pt 장점은 일반적으로 웃으며, 500pt 이점조차도 ​​일반적으로 가치가 없습니다. 그러나 최근에 나는 내가 마지막으로 내 포인트를 사용하는 것이 가치가있는 두 가지 500 Pt 이점을 가질 었습니다.

Urban Decay Metropolitan Vices, Josie Maran Josie의 가장 밝은 Argan 오일 필수 요소. Josie Maran은 VIB 쿠폰 판매 중에 VIB 20 % OFF 판매 중에 UD를 위해 UD를 위해 구속했습니다.

메트로폴리탄 Decay Metropolitan Vices 세트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eyeshadow dope, hoodoo, 탈선, 연기뿐만 아니라 연약 (4 x 0.8g)
• 연기 아웃의 24/7 글라이드 – 온 눈 연필 (0.8g)
• 아이 섀도우 프라이머 물약 (단일 사용 팩)

조금 팔레트를 잡는 것이 다소 많은 포장이 있습니다. 단일 사용 프라이머는 콤비네이션 슬리브의 꼭대기에서 발견됩니다 (나는 탈출하지 말아야하는 것을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나는 라이너가 포함되어 있지만 멋진 깊은 갈색이 아닌 것이 좋지 않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정확히 화려한 방법은 얼마나 탈선 했습니까?

Josie Maran Josie의 가장 밝은 Argan 오일 펀더멘털뿐만 아니라 가장 밝은 argan 오일 펀더멘털은 다음을 포함합니다 :

• Josie Maran 100 % 순수 아르간 오일 (5ml)
• Josie Maran Pure Argan 우유 집약 수분 공급 처리 (5ml)
• Josie Maran Argan Infinity Lip뿐만 아니라 장기간 꿀 (5ml)의 뺨 크림 오일 (5ml)
• Josie Maran Argan 계발 viluminizing 베일 (3.9g)

형광펜 소형 거울은 “당신이 빛나는 빛을 비추는 빛을 잃는다.

견본 :

나는 그들이 훌륭했을 때 멋진 눈 그림자를 활용했지만, 나는 하루와 조금 퇴색하는 색을 발견했지만 (프라이머뿐만 아니라 Mac 페인트 냄비뿐만 아니라). Josie Maran 형광펜은 진정으로 꽤 훨씬 훌륭한 피부 색조가 하이라이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는이 2 키트에서 가장 선호되는 제품입니다. 나는 Josie Maran 100 % 순수한 Argan 오일이뿐만 아니라 훌륭한뿐만 아니라 argan 우유 혈청이나 입술 & 뺨 오일을 시도하지 않았지만 흥분하지만 나는 흥분하지 않았습니다!

나 자신을 위해 “선물”을 얻는 것이 좋았습니다! 최근에 어떤 종류의 Sephora 장점을 위해 구속 했습니까?

오늘날의 게시물을 위해 블로그에서 나머지 아가씨들을 검사하십시오 :
♥ curly.spring.blossom.
♥ kaily of hello kaily.
♥ 샤론 아름다움 총리의 샤론

이 공유:
공유하다

좋은 친구에게 이메일을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Sephora Vib 판매 firmsi 가정 나는 혜택을 가진 좋은 친구입니다. 😉 이것은 제 2의 시간입니다. Sephora VIB는 비 vib 친구를위한 할인율 20 % 할인율 20 % 할인되었습니다! 마지막 시간은 4 월에 돌아 왔고, 나는 친구의 구매에만 VIB 조건을 재배치 할 수있었습니다. : p 이번에 …
2015 년 11 월 16 일 “Beauty”

Sephora VIB $ 50 $ 50like 시계 작업이 쿠폰은 화요일에 내받은 편지함에 떨어졌습니다. 나는 클라이언트가 반란을 원하지 않는 한 Sephora가 연례 제안에 꽤 연례적 인 제안에 꽤 연관되어 있다고 가정합니다! 나는 우리가 쇼핑 센터에 갔어서 우리가 쇼핑 센터에 갔는가?
2015 년 12 월 6 일 “아름다움”

Sephora Vib 판매 가을 2016 Hauland 여기에 계산됩니다. 현실 시간 : 나는 인터넷에 3 개의 주문을 넣고 1 개의 매장 구매로 만들었습니다. : D에 ​​대해서는 Vib Rouge에 대해 다시 requalified! 그러나 내 자신의 구매가 아니라, 나의 좋은 친구들은 내 구매를 모았다.
2016 년 11 월 18 일 “아름다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