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hora에서 $ 50 egift 카드를이기는 두 가지 방법!

승자 : 챔피언은뿐만 아니라 챔피언뿐만 아니라 챔피언이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축하해, alyse! 그러나 당신이 들어갔다면 이번에 주위를 이기지 못하고, 계속해서 시도하고, 여기에서 바로 클릭하기 전에 모든 종류의 지속적인 경품으로 들어가려면 클릭하십시오.

어제, 나는 오래된 CD로 오래된 CD로 옛날에 왔을 때 멋진 CD를 낳았습니다. 쓰레기로 버전 2.0을 염두에 두십시오.

나는 그것이 나온 후에 언젠가는 사망자로 그것을 사는 것을 명심한다. 그것은 1998 년경에 틀림 없었 었음에 틀림 없었 었음에 틀림 없었습니다. 나는 대학에서 나의 마지막 분기에 있었으므로 숙제를했지만 매일 듣는 것도있었습니다.

광고

기억을 가져 오는 … 그것은 약속으로 가득 찬 매우 흥미로운 시간 이었지만 마찬가지로 불안한 불확실성이었습니다. 나는 Davis에서 베이 지역으로 돌아가는 가려움뿐만 아니라 기관과 거의 완성되었지만, 내 인생의 다음 단계에 들어가기 위해 익숙한 (학교)을 떠나기 위해 익숙한 것을 남겨 둘 준비가되어있었습니다. 진짜 세계. ”

내가이 CD를 듣는 마지막 시간은 10 년 전뿐만 아니라 가장 가능성이 높습니다! – 여전히 좋습니다. 어제 유혹이 기다리고 쫓겨 났을 때 나는 아직도 모든 단어를 염두에두고 믿을 수 없었습니다.

다른 사람이 Shirley Manson이되고 싶습니까? 그녀는 그런 @ss 키커처럼 보입니다. 빨간 립스틱에서 @ss kicker뿐만 아니라 스모키 눈!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광고

메이크업에 대해 말하면, 토요일입니다! 이는 당신이 무엇을 이해할 수있는 시간입니다.

어떤 사람들이 말하는가?

“그렇게 고마워, 카렌. 당신이 그것에 가지고있는 것을 궁금해하는 상황에서 나는 Clarisonic MIA와 함께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지금 수년 동안 그것을 원한다. 그러나 가격 이후로 그것을 구입 한 적이 없었습니다. 당신의 eCard는 나를 마지막으로 구입하셨습니다! 나는 그것을 다시 사용하는 것을 전망한다! ”
-여자

“전면 문을 닫으! KAREN, 당신은 내 하루를 만들었습니다. 독감과 함께 침대에서 아프고 나는 단지 나를 엄청나게 줬다 !!!!!!!!! BTW, 나는 당신에게 몇 주 전에 가발에서 내 pug의 사진을 보낸 사람입니다! 다시 감사 드리며, 솔직히, 나는 지금 giddy를 넘어서고 있습니다. ”
-천사

“맙소사! KAREN (물론 탭) 덕분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이것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나는 붉은 머리카락을 일치시키기 위해 Strawburn에서 Anastasia Brow 연필을 주목하고있었습니다! ”
-chelsea (그리고 Jiji & Quincy the Bunny뿐만 아니라 새끼 고양이)

“전에 전에 내 이메일을 검사하기 위해 너무 기뻤습니다 !!! 당신 덕분에 고마워요! 나는 당신의 블로그를 거의 매일 검사 할뿐만 아니라 당신의 블로그를 진정으로 즐기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고마워요! 이것은 나의 밤을 만들었다! ”
-Melissa, Edmond, Ok.

“Hi Karen. 맙소사! 나는 이겼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 : o 너무 많이 감사드립니다! 당신, 탭, 그리고 당신의 블로그는 놀랍습니다! 나를 지키기 위해 나를 지키기 위해 당신 덕분에 당신에게 감사드립니다. 더 중요한 것은 나를 즐겁게 유지합니다! 계속해서 계속해라! 다시 덕분에 감사를하십시오. ”
– 자살

“Hi Karen. 당신에게 너무 많이 감사 드리며, 나는 너무 흥분하고, 전에는 아무 것도 얻지 못했습니다. 내 이름은 하나 … 방금 25 번 (오늘은 내 생일이기도합니다!) 예! 당신 덕분에 고마워요. ”
– 다

이메일로 챔피언으로 50 달러를 보냈습니다 (국제 독자, 귀하는 PayPal이 PayPal이 보낸 50 달러를받을 수 있음을 선택할 수 있음을 선택할 수 있음)

들어가는 두 가지 방법이 있으며 두 가지 가능성을 위해 두 가지 가능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첫째,이 게시물의 맨 아래에 의견을 남겨 둘 수 있습니다. 전혀 모든 것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록 밴드의 리드 가수로 자신을 볼 수 있습니까? 학교를 상기시켜주는 앨범은 무엇입니까? 모든 시간의 빨간 립스틱은 무엇입니까? 빨간 머리를 가지고 있니? – 당신은 아이디어를 얻습니다.

둘째, Twitter @Karenmbb에서 나와 함께 나와 @karenmbb를 반복 할 수 있습니다.

@karenmbb뿐만 아니라 SEPHORA에서 $ 50의 egift 카드를 이기기 위해 RT를 따르십시오! .

마감일은 2012 년 5 월 13 일 일요일 오후 11시 59 분 (PT)입니다.

참가자는 유효한 이메일 주소 및 / 또는 Twitter 계정을 활용하여 승리해야합니다.

1 인당 최대 2 개 (2) 입구는이 게시물의 맨 아래에있는 의견 내에 @KARENMBB로 보내는 트위터를 통해 두 번째 항목입니다.

경연 대회는 지역 법률 (미국에서는 미국에서는 미국의 18 명뿐만 아니라 Nebraska, 19, Mississippi, 21)에 따라 대다수의 나이에 도달 한 모든 유형의 국가의 개인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Sephora Egift 인증서는 인터넷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유효하지 않거나 캐나다에서 구매 또는 구매를 위해 제공됩니다. 전세계 수상자는 Sephora egift 카드 상금을 PayPal의 이메일 주소로 직접 전송 한 $ 50로 50 달러를 대체 할 수 있습니다.

탭뿐만 아니라 i ( “t-money뿐만 아니라 k-dawg”로 언급 된 이단이란)은이 블로그 P의 맨 아래에있는 의견에 남아있는 입구에서 임의로 1 개 챔피언을 선택합니다.ubrish 또는 @karenmbb에 Twitter에 해결되었습니다.

챔피언은 48 시간 이내에 기한 이내에 밝혀졌습니다.

법에 의해 금지 된 곳.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우승자 : 챔피언은뿐만 아니라 챔피언이뿐만 아니라 챔피언뿐만 아니라 공짜입니다! 축하해, alyse! 그러나 당신이 들어갔다면 이번에 주위를 이기지 못하고, 계속해서 시도하고, 여기에서 바로 클릭하기 전에 모든 종류의 지속적인 경품으로 들어가려면 클릭하십시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