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신부의 매력 팁 :이 5 명의 바디 케어 제안

이 게시물로 가운의 광선이 게시물은 DOVE® ClearTone â “¢ 탈취제가 후원하는 시리즈의 일부입니다.

매듭이 묶여있을 때 그 시간이며, 수많은 신부가 Strapless 드레스로 미끄러 져 있습니다. 예, 결혼식 시즌입니다!

나는 엘 허브가 나에게 진실한 여자를 만들었을 때 strapless 가운을 입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6 년 전이었다 믿을 수 없다 … 그것은 어제처럼 느낀다! 그리고 나는 너무 많은 피부를 바보에 대해 조금 긴장되기를 기억합니다.

광고

통로로 여행을 계획하고 Strapless 가운에 심장을 세우면서 큰 하루 동안 팔, 어깨, 목 및 팁 – 톱 모양으로 팔, 어깨, 목 및 등을 가져 오려면이 신부의 매력 제안을 고려하십시오.

1. 광선, 각질 제거!

부드러운 엑스 폴리 에이 팅 스크럽은 죽은 피부 세포를 멀리 떨어 뜨리고 아름다운 전신성을 잃어 버리고 있습니다. 나는 항상 내 샤워 실에 부드러운 스크럽을 유지하고 매일 며칠을 사용합니다. 헹구고 난 후에 나는 풍부한 보습제로 그것을 따라야합니다.

핀치에서 샤워 젤과 소량의 과립 설탕을 혼합하십시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아니, 정말! 그것은 당신의 스크럽을 얻을 수있는 저렴하고 꽤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2. 잔류 물 제거를 기억하십시오

체코 (재미 없음)가 있습니까? 어깨, 가슴, 목 및 뒤로 헤어 컨디셔너 잔류 물을 제거하면 브레이크 아웃을 줄일 수 있습니다.

나는 머리카락과 이사회를 씻은 다음 조건과 헹구는 데 사용했습니다. 이제는 조절하고 머리카락을 헹구고 롤빵으로 옮기고, 그것을 제자리에 끌어 올리고, 샤워 젤로 몸을 씻어 내 피부에 남아있는 컨디셔너 잔여 물을 제거하십시오.

3. 여기에 태양 (스크린), 리틀린 ‘

나는 나그하지 않을거야. 나는 당신의 얼굴에 매일 자외선 차단제를 착용하는 것에 대해 정말로 좋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목, 가슴 및 무기를 기억하는 부드러운 포인터 일뿐입니다.

밖에서 하루를 보낼 계획이 없더라도, 당신의 피부는 아직도 자동차와 사무실에서 창문을 통해 여전히 일을합니다.

최근에 보이지 않으면 선 스크린의 만기 날짜를 확인하십시오. 만료 된 후에 그들은 덜 효과적입니다.

4. Shimâ · mer | 동사 \ Ëshi-mé ™ R \ soft thremulous 또는 fitful light로 빛나는

결혼식 날에는 옷을 입히기 전에 목, 어깨와 무기에 로션을 강조하는 슈감을 적용하고 빛나고 빛나는 글로우를드립니다.

나는 그들이 기회에 대해 조금 더 훨씬 더 세련된 것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반짝이는 것으로 생각되기 때문에 글리메머의 힌트가있는 로션을 좋아하지만, 모든 것을 의미하는 라스베가스 테마 결혼식을하고 있다면 반짝이는 선택을 선택하십시오. …에!

신부들은 예산에 빠져 있습니다. 빠른 DIY 버전이 있습니다 : 가장 좋아하는 바디 로션에 형광펜을 약간 적용하십시오.

그러나 어떤 라우트를 선택하는 경우를 대비하여, 테스트에서 테스트를 타고 결혼식 전에 흔적이 없어지지 않도록하십시오.

5. â € ~ ~ ~ up

좋아,이게 기술적으로 스킨 케어 팁이 아니지만, 내 strapless 드레스에 대한 자신감을 증가시키는 데 실제로 도움이 되었기 때문에 언급하는 것이 곰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푸시 업. 나는 진지해! 나는 결혼식까지 이어지는 달에 대해 톤을했고, 당신은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여분의 근육 정의의 작은 비트는 나와 나의 스파게티 무기가 찢어진 드레스를 바위에 큰 자신감을 높였다.

나는 자연스럽게 상반한 몸의 힘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내가 그들을하기 시작했을 때, 나는 바닥에 무릎을 꿇지 않고 자신을 밀어 넣을만큼 강하지 않았습니다. 결국, 나는 완전한 판자 위치에서 그들을 할 수있었습니다.

광고

다음 : 한 손으로 다양한! 그래 맞아. 어쩌면 10 년 기념일에.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