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아름다움 블로그 월요일 폴, vol. 540

그래서 … 월요일 설문 조사는 무엇입니까?

좋은 질문! 그 이름과는 반대로 실제 투표가 아닙니다. 그것은 과거의 가센시 수년 동안 매주 월요일 아침 마다이 블로그에 게시 한 다섯 가지 이상의 무작위적인 관심사 일뿐입니다 (10 개 이상!). 나는 당신의 대답을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뿐만 아니라 훌륭한 시작으로 일주일에 일주일을 끌 수 있습니다. ~을 자란

1. 양배추 패치 아이가 있니?

나는했다! 그녀는 한 명의 크리스마스 아침을 보여 주었지만, 예비 양배추 패치가 끝난 후 부모가 장난감의 신체를 확인했을 때 부모님이 서로 검사하여 인형 중 하나에 손을 떼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여전히 부모님 집에 살고, 나는 생각합니다.

광고

2. 손톱에서 무엇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OPI CHILLS가 곱하고 있습니다 (나는 7 일간의 네일 실험으로 3 일간 더 3 일간).

3. 십대자가 항상 사용되는 것?

복숭아 꽃을 가진 느슨한 검은 긴팔 스쿠프 넥 가운. 그것은 뒷면에 뒷면에 별도의 흑색 클립을 가지고 있었고, 나는 불투명 한 검은 스타킹뿐만 아니라 검은 발목 부츠뿐만 아니라 불투명 한 검은 스타킹으로 그것을 사용했습니다. (예, 나는 그것이 sh * t, lol이라고 믿었습니다!)

나는 그 가운을 지킬 것이므로 Connor가 언젠가 그것을 착용 할 수 있도록 지켰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대학에 붙들고 있지만, 나는 그것이 졸업 직후에 Davis의 중고품 가게에 대한 나의 사춘기 옷장의 나머지 부분의 대부분과 대부분의 나머지 부분을 기여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4. 정품 주부 캐스팅의 일원으로 자르겠습니까?

소녀 … 나는 그 쇼에서 사소한 배신의 수준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점심 시간에 와인을 던지고있는 많은 여성들이 냉동 냉동 칼로리를 판매하는 냉동 칼로리를 판매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비 알코올성 마가리타는 고양이를 위해 섞여서 지옥에, 나는 그것이 일하는 방법을 가장 확실히 발견 할 것입니다!

5. 다가오는 휴일에 대해 흥분합니까?

네, 저는입니다! 내 말은, 나는 8 월이나 뭐든지 호박을 밖으로 밖으로 흉내 낸 타입이 아니라, 나는 휴일을 좋아한다.

행복한 노동절

나는 라디오에있는 누군가가 “당신이 하루를 보내면 노동절이라고 불리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노동절이 덜해서는 안되는가? ”

ㅋ! 당신이 재미있는 일을하고 있기를 바랍니다.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광고

여자 이름

추신 우려 시간! 바로 여기에는 답변으로 답변으로 복사 / 붙여 넣기가 있습니다. 곧 당신에게 이야기하십시오.

1. 양배추 패치 아이가 있니?
2. 손톱에서 무엇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3. 십대자가 항상 사용되는 것?
4. 정품 주부 캐스팅의 일원으로 자르겠습니까?
5. 다가오는 휴일에 대해 흥분합니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