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모든 눈? 땀이없고, 이제까지 $ 59를 위해 메이크업을 갖춘 5 피스의 모든 눈을 세우는 것

을 착용하는 모든 눈을 착용 한 것 ($ 59)
한 방향으로, 나는 고양이 엉덩이를 본다 …

다른 쪽에서, 나는 킥 – @ ss 휴일 메이크업 세트를 본다.이 경우 새로운 $ 59 5 조각이 당신을 비명 때, “Stellar Value!”라는 것을 비명 때 내 관심을 끌었습니다.

광고

그것은 이제 Sephora에서 사용할 수있는 새로운 메이크업 세트 중 하나입니다.

세트의 5 개 중 4 개가 할인되고 풀 크기가됩니다. 별도로 구입 한 Shimmery Pinkish Beige Aqua Cream # 16, 2 개의 아쿠아 눈 라이너가 # 0l 매트 검정색과 # 21L 어두운 회색과 제트 블랙 스모키 래시 마스카라의 튜브가 $ 82 비용이들 것이므로 59 달러는 거기에서 꽤 좋은 저축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체리가 맨 위에 있니? – 다섯 번째 조각, 샘플 크기의 HD 마이크로 프로 파우더. 그런데 놀랍게도 도움이되는 “봐”튜토리얼을 상자 뒷면에서 다음 수준으로 설정하십시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상단에 흰색 항아리에서 시계 방향 : HD microfinish powder, 아쿠아 크림 # 16 핑크 베이지, 아쿠아 눈 # 21L 다크 그레이, 아쿠아 눈 # 0L 매트 블랙과 스모키 래시 마스카라

왼쪽에서 견본 : 아쿠아 크림 # 16 핑크 베이지, 아쿠아 눈 # 0L 매트 블랙, 아쿠아 눈 # 21L 다크 그레이, 스모키가 자욱한 속눈썹 및 HD 마이크로 피니쉬 파우더
소프트 쉬머 룩
극적인 글래머 룩

Mufe는 많은 피부 톤에서 잘 작동 해야하는 장시간 색상을 포함하여 팬들을 닦았습니다.

나는 당신이 비바람에 잡히거나 땀 방지 메이크업을 필요로하는시기를 알 수 없기 때문에 3 개의 방수 눈 제품을 고맙게 생각합니다.

또는 내가 TV에서 밤에 늦게 PET 프로젝트 공기를 보는 것을 찢어 버릴 때 실행되지 않는 메이크업 …

내 유일한 그만큼? 연기가 자욱한 속눈썹 마스카라도 방수 이었지만 그건 저는 까다 롭습니다.

당신에게 모든 눈에서, 나는 Mufe가 수많은 선물이자에게 자신을 계속 지키고 싶어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격 : $ 59.
가용성 : Sephora Stores 및 온라인 Sephora.com에서 지금 사용 가능
메이크업 및 매력 블로그 등급 : A.

Meows에 대해 말하면 … (우리는 소매를 말하지 않았습니까?)

나는 노스 캐롤라이나의 맹인 고양이 구조 & 성소 에서이 라이브 사진 스트림을 좋아합니다.

광고

당신이 그것을 좋아할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습니다.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