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man Papaya와 Lime Overboard Shine Conditioner : 마가리타 비용에 대한 훌륭한 머리카락

이번 주에는 $ 3.99에 더 부드러운 머리카락을 얻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꽤 성취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Freeman Papaya와 Lime Overboard Shine Conditioner로 컨디셔너를 씻고 있었고, 이제 머리카락이 너무 부드럽고 탄력적으로 보이기 때문에 머리카락 광고에 속한 것처럼 느껴지고 꽃의 필드를 통해 팔을 가지고 바보처럼 달려 있습니다. 어리석은 햇빛이 내 새로운 $ 3.99 머리카락을 애무하는 동안. FO ‘Reals.

컨디셔너 세척에는 샴푸 대신 컨디셔너가있는 샤워가 포함됩니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일주일에 며칠 동안 샴푸 (컨디셔너의 대령)를 건너 뛰고 머리카락의 수명을 연장하고 물결 모양의 머리카락이 건조되지 않도록합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헤어 뷰티 팁 중 하나입니다. 나는 이전에 많은 약국 컨디셔너로 씻어 내었지만, 배 밖으로 빛나는 것은 그들 모두를 능가합니다.

광고

나는 어깨 길이의 머리카락을 청소하기 위해 손바닥 오버 샤인을 사용해야한다는 것을 알았지 만,이 경우 너무 싸기 때문에 많은 제품을 사용해야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오버 배 선으로 씻고 철저히 헹구고 나면 머리카락과 두피는 벗겨지지 않고 상쾌하고 깨끗하게 느껴집니다.

나는 지금 약 일주일 동안 오버 배 빛을 사용하고 있었지만 그 차이는 눈에 띄게 나타납니다. 내 머리카락은 지난 주보다 손길에 부드럽게 느껴질뿐만 아니라 더 빛나고 몸과 바운스가 더 많습니다.

파파야와 라임 오버 샤인 냄새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음료, 마가리타 (바위에 소금, 제발!)를 떠올리게하며, 병의 해변 열대 장면은 샤워에서 내 얼굴에 미소를 가져옵니다. 또 다른 장점 : 동물에서 테스트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각 병이 약 3-4 주 동안 지속되어야한다고 생각하지만, 저렴한 비용이 너무 저렴하고 효과가 있기 때문에 화장실에서 비축해야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내 마른 자물쇠는이 할인 뷰티 뷰티에 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Papaya Lime Overboard Shine 컨디셔너

사용 : 컨디셔너 세척으로
가격 : $ 3.99
메이크업 및 뷰티 블로그 등급 : a

나는 Long ‘s Drugstore에서 충동에 오버 보드 샤인 병을 구입했습니다. 나는“이웃의”음란을위한 쓰레기통과 신선한 발걸음을 얻기 위해 들어갔다. 그는 내 거주지에 거주했습니다 (그 프리 로더!).

좋아하는 약국이나 Freeman Beauty Online에서 선상 광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오, 하나님 감사합니다! 마침내 주말입니다! 나는 당신, 여자 친구에 대해 잘 모르지만, 나는 잼 포장 된 일주일의 일을했고, 나는 휴식을 취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나는 오늘 오후에 탭과 어울리고 Hall & Oates에 글을 쓰고 (그리고 흔들리는) 보냈다. Dang, 그 소년들은 머리카락과 음악 부서에서 80 년대에 다시 일하는 방법을 알고있었습니다.

오늘 밤, 나는 체육관으로 가서 엘 허브와 함께 저녁 식사를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당신이 훌륭한 저녁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주말 계획이 있습니까?

광고

당신의 친절한 이웃 아름다움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이 리뷰를 즐겼다면 이메일로 내 업데이트를 받으려면 가입하십시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