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belline Spring 2017 Baby Lips Color Balm Crayons

$ 6.99 Maybelline Color Balm Crayon 40 쾌활한 보라색
아기 입술은 Wee Babes의 입술에서와 마찬가지로 매력적입니다. 그들은 너무 부드럽고 완벽하게 착색되어 있으며, 완전히 수직 입술 라인이 부족합니다. 나는 내가 한 번 한 번 아기 입술을 가졌다 고 믿을 수 없다.

음, Maybelline의 새로운 것들 이외에. 그들은 아기 입술 색상의 밤색 크레용이라고 불립니다. 그리고 그들은 8 개의 그늘에서 봄에 6.99 달러이고 새로운 것입니다.

광고

재료

옥틸 다이 데카 놀, 디 이소 스타 아릴 악기, 바셀린, 폴리 부텐, BIS-DIGLYCERYL 폴리 아실라덴 -2, 폴리에틸렌, 부티 로스 펙 멘 파크 버터 / 시어 버터, HDI / 트리메틸 올린 버터 / 시어 버터, 알루미나, 실리카 실리클레이트, 토코페틸 아세테이트, 칼슘 알루미 실리케이트, 아로마 / 향료, 리모넨 및 실리카

그들은 보습이 있습니까?

이것들은 상당히 보습 석유 기반의 발을 끌고 있지만, 입술이 심하게 칠한 경우에는 나가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대부분의 시간을 할 일을 얻을 것이지만, 나는 모래 시계 립 오일이나 뉴질 루브 드 미엘과 같은 하드 코어 밤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것으로 생각하지 않습니다.

8 개의 그늘 중 5 개 그늘에서 Maybelline Color Balm Crayons, 05 토스트 타이프, 10 개의 홍당무 버스트, 20 크림 산호, 25 개의 새로 고침 빨간색 및 40 개의 쾌활한 보라색

어떻게 ‘안료?

그게 말했다, 그들은 안료로 포장된다! 그것은 정말로 그들을 분리하는 것입니다. 립밤과 달리 앞뒤로 튀어 오르면서, 계속해서 컬러를 짓기 위해 반복해서, 이들은 단일 스위퍼, 남자입니다. 그것은 완전한 적용 범위를 위해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립 라인, 요

빨간색과 자주색 그늘? OMG, 그들은 슈퍼 부드럽고 크림이며 그들은 내 입술에 정착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Dior 또는 YSL에서 얇은 립스틱을 상기시켜줍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그러나 산호 (Connor의 입술의 정확한 그늘인데!)와 같은 다른 그늘 중 일부는 가벼운 누드와 중간 분홍색입니까? nuh-uh. 아닙니다. 그들은 내 수직 입술 선을 찾고 미소 지을 때 여분의 소름 끼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정말로 색상이 굳어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시간 동안 내가 흔들리는 시간을 흔들어 얼굴을 흔들어 봐, 그들은 괜찮아 보인다 …하지만 미소 짓기가되어야 해! 나는 감시해야 해!

Maybelline Color Balm Crayon 25 Rewesting Red.
훌륭한 맛과 향기가 힘들다

그것은 펑키 … 누군가가 과일 펀치의 그릇에 버터 크림을 씌우는 한 무리를 버렸습니다. 그건 너무나 달콤 해! 때때로 나는 그것을 꺼리지 않지만 때로는 내가하는 때로는 그렇게합니다. 그날에 달려 있습니다.

착용 시간에 대해서는 하루 종일 다시 신청해야하며 식사를 통해 지속되지 않습니다.

판결?

광고

이를 통해 궁극적으로 컬러에 달려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자주색과 빨간색 그늘이 탁월하고 당신의 시간에 잘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