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부의 시장 메이크업 영감

지난 토요일에 지난 토요일에 지난 토요일에 반영 방식 여행 (내 이빨을 연마함으로써 발생하지 않을 수도 있고 발생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나는 농부 시장이 있었던 마린 시장 마트에 의해 멈춰 섰고, 내가 떠날 때까지 나는 1) 샐러드와 2) 새로운 메이크업 컬러 조합을 시도하기 위해 영감을 얻었다.

꽃의 야채와 낱단은 매번 나에게 해줍니다. 이제 나는 이상하게 무언가를 착용하기 위해 이상하게 해고했다.

광고

그것은 화려한 당근을보고 생각하는 내 두뇌의 일부를 얻었습니다. “예! 내부 모서리의 주름에 노란색, 뚜껑의 한가운데의 마젠타 색, 바깥 쪽 모서리의 보라색과 하위 래시 라인에 작은 밝은 녹색. ”

당신은 … 왜냐하면 당근.

나는 자몽의 더미 (그레이프 과일?)를 보았고 즉시 내 손톱을 옅은 노란색으로 칠하고 싶었거나 이상적인 Meow를 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감귤류의 말하기, 전에 이걸 본 적이 있습니까? 그들은 부처님의 손이라고 불 렸습니다.

그들은 깔끔하지 않습니까? 나는 그들이 전에 맛본 적이 없기 때문에, 그래서 나는 그들이 달콤하거나 신맛이 있는지, 분명히 그들은 감귤류의 일종 (거대한 레몬의 크기에 관한 것)입니다. 나는 그 사람이 사람들이 그들과 함께 만드는 일을하지 않고 사람들이 모든 종류의 것들을 위해 그들을 사용한다고 말하면서, 특히 음료, 사탕과 잼을 만드는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모든 종류의 모든 종류의 농민 시장에서 많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광고

당신이 살고있는 좋은 농민 시장이 있습니까?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