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Ziao Lim untidy wands뿐만 아니라 이것뿐만 아니라 나의 메이크업 삶

은 아름다운 샤오 난 깔끔한 지팡이에서!

My Makeup Life 시리즈는 매력 Biz Insiders, Bloggers, Makeup Mavens뿐만 아니라 아티스트가 성배 제품, 트릭, 제안뿐만 아니라 선호되는 매력 도구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내 메이크업 삶이나 걱정을 믿는 것을 믿는 사람 에게이 추천을보고 싶은 사람이 있습니까? 여기서 이해하겠습니다.

이름 : Xiao Lim.
위치 : 뉴욕, 뉴욕
Day Job / 현재의 GIG : 시작 회사의 광고 부문에서 일합니다. ”
행 아웃 온라인 : Messywands.com, Facebook, Twitter, Instagram 및 Pinterest 및 Google+
현재 바람직한 제품 : RMS 루미네이저 (모든 피부 톤의 원 스톱 형광펜)
아름다움의 영감 : Keira Knightley, Tao Okamoto, Michelle Williams, 그 최근 루이비통 광고뿐만 아니라 Gong Li
최고의 단어가 당신의 전망을 아름다움에 대해 설명합니다 : 실험

어떤 메이크업 / 미용 제품이 온라인 상태가 될 수 없습니까?

내 슈 UEMURA 철근에서 연필을 연필로 닦으십시오. 더 이상 미국에서는 제공되지 않으므로 집 (말레이시아)에 가면 대량으로 구입해야합니다.

광고

언제 메이크업을 시작 했습니까?

나는 처음으로 맥 스토어에 맥박을 밟았을 때 18 세였습니다.

최고의 매력 시간 절약 트릭은 무엇입니까?

손가락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충분히 끔찍하게 원한다면 손가락으로 아이섀도를 섞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매력 도구는 무엇입니까?

이런. 나는 내 집이 타는 것을 기대하고 있으며, 나는 나의 브러시를 진술하는 한 가지만을 저장할 것입니다 (내 현재의 라인업을 일으키기 위해 다른 대륙에 사는 수년이 걸렸습니다). 그러나 스킨 케어는 나에게 훨씬 중요합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당신이받은 최고의 매력 지침은 무엇입니까?

우리 엄마는 나에게 너무 많은 메이크업을하지 말라고 나에게 말했다. 나는 아직도 그녀와 여전히 그녀와 동의하지만, 나는 그녀의 부드러운 권고 뒤에서 나는 내 피부를 훌륭하게 돌봐야 만합니다. 영구적으로 희망적으로. € œ.

당신의 스킨 케어 루틴은 무엇입니까?

순서대로 : Tatcha dewy skin spin henriksen 현실 혈청, Tatcha 시대를 초월한 아이 크림, 오일, 타 챠 카 시대를 초월한 갱신 크림, 타 챠 카 동백 매력 오일 또는 키 워스 자정 치유 농축액 사이의 옵션입니다. …에

당신이 아름다움의 이름으로 시도한 가장 이상한 것은 무엇입니까?

나는이 세상에서 정말로 밖에있는 것을 믿을 수 없었던뿐만 아니라 나의 두뇌를 던졌을 수 없었습니다. 나는 얼굴 추출을 기쁘게하기 위해 정말로 다루었습니까?

상표권이 있습니다 (헤어 / 스타일링 / 메이크업)?

샤인 괴짜 명성의 아리엔은 내 상표 블로그 그림을 “헤드 라이트에서 사슴에”, “라는 사슴으로 존재합니다. 메이크업은 1920 년대에 단일 게시물 영역에서 초과해서는 No-Makeup Makeup에서 가득 차 있습니다.

“헤드 라이트의 사슴”
당신이 다시 보이는 모든 유형의 매력 결정이 있고, 자신에게 물어보십시오. “왜?!”

광고

Batwing Eyebrow 단계는 훌륭한 눈썹 드로잉 기술이 없었을 때 유감스러운 (그리고 슬프게도 잘 문서화 된) 기간보다 덜 “결정”이 적습니다.

Batwing Eyebrows.
선호하는 위치는 어디에서 쇼핑 할 곳이 있습니까?

나는 Nordstrom.com과 Sephora.com을 좋아합니다. 환상적인 테스트 (그렇지 않으면 돌아 가기) 정책. 나는 절대적으로해야하지 않으면 제품을 반환하지 않으려 고 노력하지만 두 위치와 함께 구매의 단순함은 내가 e- 쇼핑에 따라 점진적으로 이루어지는 이유입니다. 신발뿐만 아니라 신발뿐만 아니라 zappos.com은 비슷한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나누고 싶은 다른 것들?

강아지도 사랑 스럽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