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기적의 메이크업 트리뿐만 아니라 Lorac Pro 팔레트의 시원한 톤 중립 음영

doop-doo, 거기에 행복하게 스키 핀 ‘한 손으로 탭의 가죽 끈이었습니다. 아이스크림 트럭 돈 다른 (한 번의 나지만) 가장 특이한 과일을 낳는 나무에 걸리면 나는 실제로 … 실제로 … 실제로 두려운 것입니다.

나뭇 가지가 낮은 지점은 덩어리, 육즙이 많은 사과 또는 익은 복숭아가 아닌 무게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Lorac Pro 팔레트의 부셸이 있습니다.

광고

진짜!

나는 더 많은 지역 사회의 아름다움 중독자가 모여 여성, 남성, 젊은뿐만 아니라 기적의 메이크업 트리에서 놀라게하는 더 많은 커뮤니티의 아름다움 중독자가 모여있는 것처럼, 아내를 쳐다 보며, 경외에 쳐다 본다.

눈 그림자 뒤에있는 작은 튜브 옆에있는 $ 42 팔레트 ($ 110 값) 각각은 여덟 명의 매트 그늘을 가진 8 명의 매트 그늘과 여덟 마리의 shimmers가 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탭이 없으면 항상 거기에 서 있었을 수도 있습니다 …

그는 나무쪽으로 도망 쳤고, 발톱은뿐만 아니라 트렁크를 올라갈 준비가되었습니다!

“중지!” 나는 그에게 전화했다. 나는 20 파운드의 뚱뚱한 조심 할 것입니다. 메이크업 나무에 갇혀 있기 때문에 나는 그를 쥐 렸을뿐만 아니라 그를 찌르었을 때 튀어 나와 있습니다.

그게 누군가가 팔레트를 시도했는지 물어 보는 누군가가 물어봤을 때.

“나는 어깨 너머로 탭을 깎아 낸다”고 말했다. 탭은 물론 응답합니다. “나는 그것이 꽤 좋다고 믿는다. 나는 그것이 매트뿐만 아니라 shimmers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색상의 삶의 혼합물을 포함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

나는 빨간 유모차로 나 옆에 서있는 아가씨에게 나뭇 가지에서 팔레트 중 하나를 뽑아 냈습니다.

“나는 거기에있는 다른 중립적 인 아이 섀도우 팔레트와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라고 나는 말했다. “여기, eyeshadows를 견해하십시오. 그들은 슈퍼 소프트, 혼합하기 쉽고, 대부분은 안료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

나는 내 머리 뒤쪽에 조금 간지럼을 느꼈다. 흠 … 그것은 내 머리카락에 촘촘한 탭이었습니다. 집에 갈 준비가 된 것뿐만 아니라 배고프 졌음을 이해하겠습니다.

그냥 윤기 나는 골든 아이 라이너를 사용하는 가장 푸드 십대는 나에게 낙진에 대한 우려를 부탁했습니다.

“나는 몇 가지 있습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또는 탭 – 탭 탭을 탭하여 적용하기 전에 초과 파우더 중 일부를 제거하기 위해 뭔가를 탭하십시오. ”

Lorac Pro 팔레트

2 피스 세트에는 눈 그림자 프라이머가뿐만 아니라 16 개의 0.32 온스의 분말 프로 아이 섀도우의 전체 가득뿐만 아니라 1 개의 0.17 oz 미니가 하나의 조합을 포함합니다.

무광택 음영은 흰색, 크림, 타이 샘프, 라이트 핑크, 자주비, Sable, 에스프레소뿐만 아니라 검은 색입니다. 조심 스러는 누드, 샴페인, 금, 가벼운 청동, 땜 납, 가닛, 깊은 자주색뿐만 아니라 슬레이트가 있습니다.

Lorac Creator Carol Shaw는 습식 또는 건조한 그림자를 설계했습니다.

심사사에 관한 메모의 한 제품 : 건조한 경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방사가 천천히 멜로우가 흘러 나와 정오까지 쉰으로 변합니다.

저는 Shimmers의 표면의 표면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정되는 방식을 정확히 좋아하지만 하루 종일 거울을 끄는다면 젖은 브러시로 그들을 적용 해보십시오.

가격 : $ 42.
가용성 : Sephora 상점과 Sephora.com에서 제공했습니다.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뷰티 블로그 등급 : B + / A-

기적의 메이크업 트리에서, 나는 새로운 친구들에게 작별 인사를했고, 나의 크랭크의 얼룩덜룩 한 집을 데려갔습니다.

나는 항상 “메이크업이 사람들을 함께 가져 오는 것처럼 말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그 오후에, 나는 내 카메라로 나무로 되돌아 가면, 나중에 그것을 이해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 나무가 없어졌습니다.

모든 것이 꿈 이었습니까? 난 궁금해. 나는 결코 알지 못할 것입니다 …

광고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그럼 알다시피, 당신은 이번 주에 환상적인 일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거의 혹평대 위에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