탭이있는 일요일 고양이,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뷰티 블로그 마스코트, Vol. 469

수염, 귀 터프 트, 펀즈, 꼬리뿐만 아니라 고양이 여자를 사랑하지만, 콩이 더 많은 관심을받을 가치가 있다고 믿습니다.

이미 공식적인 미친 고양이 여자 모자를 사용하는 경우 환영합니다! 그러나 내가 말하고 있지 않거나, 그렇지 않으면 내가 말하지 않으면, CCL의 땅에 따뜻한 환영을 연장시킬 수있게 해줄 것입니다!

광고

둘째, 고양이 발이 어떻게 그 부드러운 패드를 가지고 있는지 정확히 이해할 수 있습니까? 센터의 뚱뚱한 패드가있는 곳에서는 발톱 아래의 4 비트 패드로 둘러싸여 있습니까? 글쎄, 누워있는 CCL clipo에서, 그것들은 “발가락 콩”이라고도합니다.뿐만 아니라 사랑 스럽습니다.

미친 고양이 여성 이웃의 하위 집합이 그들과 함께 소비되는 유형입니다 (일하는 지식에서!).

이제 탭은 키티 삶의 성숙한 단계에서 그의 발가락 콩이 있습니다 … 글쎄, 나는 그들을 주름으로 부르지 않을 것입니다. 전화하면 “경험 라인”이라고 부릅니다. 그의 발가락 콩은 그들이 사용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경험을 할 수 있으며, 그의 발가락 콩은 언제였던 것처럼 반짝이는 아닙니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그들을. 그들은뿐만 아니라 달콤하고, 나는 그들을 만질 때마다 탭이 나를 던지는 것처럼, “레이디,”아가씨, 그것은 나의 발에 그렇게 건강하지 못합니다. 인생을 얻으십시오! ”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나는 상상력을 좋아합니다.뿐만 아니라 미친 고양이 아가씨가 너무나 소음을 낼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탭이 작은 새끼 고양이로서 탭 (나는 그가 이미 하나 또는 두 개가 될 때까지 그를 만족시키지 못했습니다), 그의 엄마를 꿀꺽 꿀꺽 마셨다. 사료뿐만 아니라 그의 배가 콩을 그녀의 배에 대하여 눌렀다.

나는 그가 무릎에 뛰어 올 때 그것이 어떻게 느끼는지 정확히 질문한다. 그의 발가락 콩은 긁힌 청바지에 부드러운 땀의 느낌을 선호합니까?

나는 그의 발가락 콩이 얼마나 민감한 지 정확히 중요합니다. 그가 아침에 아래층을 걷고, 그의 발가락 콩은 쌀쌀한 타일을 만지고, 그는 깜짝 놀랐을 때 또는 그가 나와 함께 침대로 뛰어들 때, 발가락 콩이 부드러운 담요를 만질 때 “아 …”가는가? 나는 그가한다고 믿는다.

광고

당신의 고양이 발가락 콩은 어떤 색입니까?뿐만 아니라 그들이 어떻게 생겼는가? 그들은 부드럽고 키티가 탭과 같은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까?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