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독립 기념일 !!!

그것은 7 월 4 일입니다, 베이비 !!!! 불꽃! 피크닉! 야외 파티!!! 그것은 미국에서 국가 휴가이며, 많은 엿보기는 쉬는 날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재미있는 야외 축제로 향하면 자외선 차단제를 착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Ye Olde red, white and blue를 축하하기 위해 오늘 빨간 입술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Starwoman, 따뜻한 매트 레드에서 새로운 Nars Powermatte 립 안료.

광고

PowerMattes는 7 월 6 일 온라인 및 NARS 부티크에서 나오는 가볍고 장시간 입고있는 액체 립스틱의 새로운 영구 라인입니다.

나는 따뜻한 음영으로 따뜻한 붉은 색의 모양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나는 옛날에 짝을 이루었지 만 Mac 따뜻한 중성자 팔레트 (Perm 이기도함)에서 창조적 인 구리라고 불렀습니다.

Coppery Golden Tan Creative Copper는 낮은 수준의 쉬머를 가지고 있으며, Mac 안장 눈 그림자가있는 뚜껑에 GreaaAAT를 보입니다. 그것은 강렬한 혼합이 필요하지 않아도 빠르고 놀라운 눈이 돋보이고 멋진 따뜻한 립 색상 – 물론 핑크, 산호 및 오렌지뿐만 아니라 멋진 립 색상의 꿀벌을 선택합니다. 따뜻한 누드 립으로 착용 할 수도 있습니다.

좋아, 우린 여기 밖에있어! 엘 허브와 나는 아베 랜드에서 아동의 Fairyland, 지방의 놀이 공원, 작은 것들을위한 현지 놀이 공원으로, 재미는 모두 가야합니다.

광고

훌륭한 휴가를 보내십시오!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