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톤으로 잘 작동하려면 이걸 얻을 수 있다면, 나는 영원히 당신을 좋아할 것입니다, Marilyn : Mac Marilyn Monroe 항소 분말 영구적으로 마릴린

Mac Appeal Powder Permently Marilyn
Mac Marilyn Monroe Collection의 빨간 립스틱이 당신이 공기에 손을 잡아 먹을 수 있습니다 (Grabby, grabby, grabby!), 당신은 유일한 사람이 아닙니다!

그러나 매력적인 lippies가 당신의 애정을 독점하기로하지 마십시오, 특히 당신이 당신의 귀에 속삭였습니다.

광고

부드러운 방출 된 부드러운 방출 “생일 축하해”Mac의 새로운 창백한 복숭아 호소 파우더가 영구적으로 Marilyn ($ 28)에있는 파우더가 명백하거나 강조 표시하는 모공을 보지 않고이 가을 이을 피부 색조를 재생하려고합니다 …

창백한뿐만 아니라 중간 피부 색조입니다. 나는 어둠의 NC42 스킨 톤으로 영구적으로 마릴린을 착용하는 방법을 알아 내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형광펜으로 시도했지만, 일어나지 않았고, 그것을 파우더와의 모든 거래로 사용하지도 않았다.

죄송합니다, 팀 Gunn. 나는 시도했다.

상단 광대뼈에 영구적으로 마릴린에서 Mac Appeal 파우더를 착용하십시오.
왼쪽부터 : 전설에서 홍당무, 최고의 뺨에 홍당무, 영구적으로 마릴린, eyeshadow의 eyeshadow뿐만 아니라 Showgirl에서 eyeshadow와 결혼하는 방법을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한 가지는 확실합니다 : 나는 괜찮아요, 실키한 공식뿐만 아니라 무광택 표면을 불가사합니다 (미묘한 강조를 위해 완벽한).

광고

라이터 사랑, 당신은 운이 좋습니다! 영구적으로 마릴린을 사용하면 부드럽게 빛나는 것뿐만 아니라 패스가 당신의 빛이 자연스럽지 않으면, 특히 비슷한 표면 (Mac뿐만 아니라 본체와 같은)과 같은 기초와 쌍을 이루는 경우에 질문 할 것입니다.

가격 : $ 28.
가용성 : 현재 인터넷에서 제공합니다 (현재 “매진”으로 제공되지만 “매진”으로 제공됩니다).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블로그 등급 : B + / A-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