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거짓 속눈썹을 재사용합니까? (나는 do)

당신의 거짓 속눈썹 재사용
던지기를 던지거나 계속해라. 어떤 방법으로가는 방법?

우선, 당신이 싫어하는 한 쌍의 거짓 속눈썹을 좋아했고 다시 착용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에서는 그 게임에 수치가 아닙니다. 나는 재사용한다. 모두. 그만큼. 시간.

광고

당신의 벅, 나중에 알고있는 가장 많은 쾅하고, 고양이의 육비 펀드에 대한 여분의 반죽을 구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그것이 어떻게되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그들을 재사용하기에 충분한 뭔가가있는 한 쌍의 거짓된 속눈썹을 좋아한다면, 당신이 할 수있는 일이 있습니다 …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거짓 속눈썹, 2 : 거짓 속눈썹 재사용

첫째, 속눈썹을 철저히 제거한 후에는 정기적 인 이소 프로필이 약국에서 알코올을 마시고 Q-팁을 띠고 밴드를 따라 Q-TIP을 부드럽게 운전하여 살균하고 나머지 접착제를 제거하고 마스카라 비트를 제거합니다. 및 다른 눈 메이크업.

그것이 접착제 나 다른 깡패의 마지막 비트를 돌보지 않으면 (그리고 일반적으로 접착제의 모든 마지막 맛있는 맛있는 것)을 부드럽게 끝내고, 작은 접착제 글로브의 마지막 똥을 껍질을 벗기면서 부드럽게 청소를 끝내십시오.

그런 다음 나는 단지 그들의 원래 포장 (가장 좋은 쪽에서 가장 좋은 눈을위한 하나의 눈을위한 것, 왼쪽의 왼쪽 눈을위한 왼쪽 눈)에 자신의 모양을 유지하고 다음 번에 그것을 사용하기 전까지는 깨끗하게 유지합니다. …에

이것은 아마도 꽤 분명하지만 어쨌든 언급할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사람이 착용하는 속눈썹을 재사용하는 것은 위생적인 ​​이유로 (핀키, 누구 든)의 경우 큰 노예입니다. 나는 당신이 이미 그걸 알았 기 때문에, 안녕하세요, 그것은 꽤 심한 것이지만, 나는 그것을 거기에 넣는 것입니다. ‘그런가 말했다.

나는 수년 동안 거짓 속눈썹을 공정한 몫을 착용했으며, 일반적으로 당신이 지불하는 것을 얻는 것 같아요. Mac과 Shu Uemura와 같은 브랜드의 가격은 약국에서 멀리 떨어진 흙을 덜어줍니다. 그러나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나는 Ardell Demi Wispies를 재사용하는 큰 팬입니다.

거짓 프린지의 주제에 훨씬 더 …

몇 가지 가짜 속눈썹 응용 프로그램 팁

이제 당신은 당신의 거짓 속눈썹을 적용 했으므로 어떻게 지옥을 제거합니까?

이들은 내 오프로드 타이어입니다 …

흔적을 치는 시간, 아기!
Redding에서의 나의 적색은 귀여운 거위와 오리가 자주 잦은 중간에있는 연못을 가진 작은 자연 보존에 가장 적합합니다. 이는 나이에 처음으로 처음으로 밖에 도망 가기에 충분했습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러닝 머신 주자, 대부분 내 무릎에서 더 간단하기 때문에, 트래픽이나 요소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거나 전혀 내 주변을 알지 못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방금 달리기.

그러나 디딜 방아에서 달리기에 대한 단점은 매우 지루하다는 것입니다.

ughhgh … 나를 봐! 나는 햄스터에 햄스터 다.

그래서 나는 지난 주말에 흔적을 흔들었고 재미있는 톤이었습니다! – 풍경을보고 잠자리를 쫓고 다른 주자와 사람들을 걷는 사람들 (슬프게도, 나는 어떤 고양이가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외부에서 실행하는 것에 관한 한 가지는 : Sun Protection.

나는 지난 주말에 Neutrogena 나이 방패를 사용했습니다 (기름기가 많은 것을 느끼지 않기 때문에 그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그것을 머리카락과 다리에 뿌린다. 그것은 아름다운 광택과 여름처럼 냄새가납니다.

또한, 식별. 나는 항상 내 i.d를 가져 오는 것. 나와 함께, 나는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라고 확신하지 못해도, 당신은 결코 알지 못할 것입니다. 실행 중이 때, 특히 자신이 실행할 때 당신과 어떤 형태의 신분증을들을 수있는 좋은 생각입니다.

광고

내 Zella Live-in Capris의 허리띠에 숨겨진 주머니에 내 것을 지키십시오.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