탭이있는 일요일 고양이,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매력 블로그 마스코트, Vol. 207

잘 있었어.

Novato에 자전거 메신저가 있었던 개념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분명히 있습니다.

광고

오, 내가 그걸로 가기 전에, 타호는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제트 스키, 훌륭한 음식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곤돌라 여행은 실제로 10,000 피트 위에 해발 10,000 피트 이상! 멋진 장소. 물뿐만 아니라 물 – 나는 아직도 파란색인지 정확히 믿을 수 없습니다. 그것의 모습에서, 나는 그것이 열대 바다라는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기, 쌀쌀한 열대 바다 …

엘 허브뿐만 아니라 어젯밤에 집이있어서 탭이 티게이뿐만 아니라 그가 할리우드 스타의 상태에 대해 아직 들어 본 적이 없었던 이래로 집 주변에서 꾸며졌습니다. 지난 달에 우리는 1 년 이내에 만 연기 된 고양이에 대해서만 행동하는 고양이에게는 큰 영예가 될 것입니다. 이번 달의 첫 번째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글쎄, 처음에는 처음뿐만 아니라 탭이 이번에 자신의 스타를 얻지 못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을 암시하기 위해갔습니다.

그래서, 그 자전거 메신저에 대해 논의한 – 우리는 오늘 오후에 문을 노크하고 탭 소리뿐만 아니라 “야옹!” 문을 꺼내주세요!

“알았어, 알았어, 나 간다!” 나는 아래층을 서두르고, 문을 열고, 조셉 고든 륜구동을 정확하게 보이는이 사람이있어 신비한 봉투를 들고 고정 된 기어 자전거에 앉아있는 신비한 봉투를 들고 있습니다. 브레이크가 없습니다. 영화 에서처럼 프리미엄 러쉬.

나는 “어 … 이봐, 남자. 내가 너를 도울 수 있니? ”

“고양이 탭 배달”그는뿐만 아니라 극도로 공식적 인 것처럼 보입니다. “그것에 대해 표시 할 수 있습니까?”

“물론 …”나는 말하기 때문에, 그는 그의 귀 뒤에서 펜을 당긴다뿐만 아니라 나에게 양식을 손에 들었다. 나는 그것을 표시하고, 그것을 되돌리고, 그때 그는 거리를 벗어납니다. “나중에!”

멋진 송아지, 나는 그가 기체처럼 믿는다.

나는 문을 닫고, 조금 벙어리오 & 탭으로 봉투를 손으로 묶습니다.

“야옹! 야옹!” 그는 말하면서뿐만 아니라 그뿐만 아니라 멀리 떨어지는 것입니다. 할리우드 워크 (Hollywood)의 명성에있는 별을 제공하는 그룹 인 할리우드 상공 회의소 (Hollywood Chamber Chamber Commerce) 출신입니다.

나는 탭을 살아있는 공간으로 만족하고 이미 봉투를 열었습니다. 그는 그것을 읽고, 나와 함께 보이는가? – 눈에 찢어지기도 모릅니다. “mrrow !!” 그는 흥분하게 소리 쳤다. 나는 할리우드 스타가있어 !!

그는 모든 오후 구름에 있었어 …

그의 조수로서, 그는 자신의 모델링뿐만 아니라 다른 추구뿐만 아니라 다른 추구와 함께 훨씬 더 많은 연기 기능을 저글링 할 것인가를 정확히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나는 방금 내가 말한 것을한다.

그게 말하면 그는 키티 모델링 포트폴리오에서 가장 최근의 사진을 출판하라고 요청했습니다.

여기 있습니다!

누가 고양이 탭입니까? 약 5 년 후에 나는 웜의 가난한 상황을 가진 벼룩, 벼룩 – 물린 얼룩이 고양이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나는 그가 어려운시기에 떨어지는 것을 볼 수도 있지만, 백화점 화장품뿐만 아니라 높은 패션에 대한 그의 심오한 이해는 나를 만족시키는 것 이상이라고 믿게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빠른 친구가되고, 이제 그는 정말로 내 관리자 (그리고 성공적인 키티 모델)입니다.

광고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믿을 수 없을만큼 까다로운, Finicky 고용주, ​​플러스 사이즈 키티 슈퍼 모델 탭에 대해 훨씬 더 많이 발견하려면 여기에서 아카이브를 검사 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