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동 라이너 고장으로 따뜻한 황금 뚜껑 | 우선 순위 정지 | 아이 섀도우 제안

오늘 새 책을 시작하십시오!
이봐 요! 금요일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하루가 어때?

광산은 지금까지 꽤 위대했습니다. 오늘 저는 하루 종일, 나이가 많은 첫 시대, 코너가 학교에있는 동안 나 자신에게 몇 시간이 걸렸으며 실제로 무엇을하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나는 지난 몇 주 동안 주말에 일하고 있었고, 일반적으로 바쁘게 지내지 않는 동안, 나는 이번이 휴식을 완전히 받아들이려는 해를 선택했습니다. 긴장을 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광고

내가 할 수있는 일은 우물을 보충하는 데 도움이되는 것입니다. 나에게 행운을 빕니다, LOL! 욕실 청소, 세탁소, 식료품 쇼핑, 주말 식사 준비, 작곡을 앞서 나가는 것과 같이 추가 시간으로 달성 할 수있는 모든 것들을 이미 똑딱 거리는 것뿐만 아니라 항상 여기 주변에 할 일이 있습니다. 일 등을 위해서는 등. 하지 않을거야. 휴식은 오늘날 우려입니다.

나는 생산적이어야 할 요구 사항을 억제하고 오늘날 나를 위해 재미있는 일을 할 것입니다. 나는 시대의 작품을 보게 될 것입니다 (나는“오늘의 유물”또는“무죄의 시대”라고 생각합니다) 야심 찬 느낌. 오, 나는 항상 데카프 네스프레소를 마실 것입니다, 하하하. 나는 심지어 낮잠을 자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세계에서 내가 선호하는 샐러드, 구운 새우를 곁들인 Tostada 샐러드와 Blue Barn Marin의 아보카도

시대의 작품을 사랑해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이렇게합시다

당신은 당신의 휴식 기간에 대해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까? 나는 너무 아니에요. 그래도 훨씬 나아 지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누구나,이 메모는 메이크업과 약간 관련되어 있으며, Kathleen은 지난 금요일에 2 톤의 라이너 메이크업 게시물에 대한 의견에 이것을 언급했습니다.

당신의 길을 가르쳐주세요! 큰 라이너 상황을 다룰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 섀도우로 나를 걸을 수 있습니까? 뚜껑에 꿀이 정욕과 내부 모서리에 woodwinked입니까? 기지로서 두 가지 안장뿐만 아니라? 나는 결코 그림자를 입지 않으므로 당신의 제안에 감사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이봐, 캐슬린! 질문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은 각 그림자를 뚜껑에 넣는 곳의 고장입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몇 가지 일반적인 팁 :

연습, 연습, 연습. 아이 섀도우를 사용하면 항상 연습하는 것이 항상 훌륭한 개념이라고 생각합니다. 뚜껑에 그림자를 위치시키고, 가능한 한 많이 혼합하고 (가벼운 터치 사용), 걸을 때까지 반복하십시오. 궁극적으로 눈 모양에 가장 적합한 배치가 가장 잘 작동하는지 알아낼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유지하십시오. 나는 그것을 상당히 간단하게 유지할 것입니다. 하나, 두 가지 색조를 가장 많이하십시오. 아, 원하는 경우 프라이머를 건너 뛰면 단순화 할뿐만 아니라 단순화하십시오. 나는 일반적으로 프라이머가없는 그림자를 할뿐만 아니라 선택합니다.

매끄럽게. 즉, 그라디언트를 부드럽게하는 데 어려움이있는 경우 먼저 뚜껑 위에 가루 가루를 먼지로 뿌리십시오. 계속 연습 할뿐만 아니라!

좋아, 나는 절대적으로 아무것도하지 않고 가려고한다.

광고

당신의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TGIF!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