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 블로그 월요일 설문 조사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5 월 11 일

분위기 :

그러나 금요일에 가슴의 통증, 호흡 곤란, 눈물, 9 야드 전체가 있기 때문에 대부분 침착하지만 세 가지 스트레스와 불안 공격이있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할 일이 많고 그것을 할 시간이 충분하지 않을 때 느끼는 느낌을 이해합니까? 그것이 내가 지금 가장 좋은 곳입니다. 학교 사이에서 프리랜서 작곡 회사를 개발하려고 노력하고 블로그 인 El Hub와 함께 집 사냥을했을뿐만 아니라 블로그를 따라 잡았습니다.

나는 이러한 것들 중 어느 것도 삶/죽음의 문제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더 높은 계획에는 진정으로 필수적인 것은 없지만 나 자신을 도울 수는 없습니다. 난 인간 일뿐. 스트레스를 받았습니다.

어젯밤 나는 약 1 갤런의 갤런을 얻지 못한 차 ($ 10.50)를 마셨고 일찍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그것은 조금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음식:

그것은 종종 수정되었지만 최근에는 팬케이크를 채울 수 없었습니다.

어디서 자랐습니까?

이스트 베이, 베이비!

당신의 첫 번째 직업은 무엇입니까?

저는 1991 년이었습니다. 저는 교회 오케스트라에서 플루트를 연주하는“프리랜서 뮤지션”으로 일했습니다. 당시 내 음악 강사가 갈등을 준비하기 때문에 몇 가지 공연을했기 때문에 작업을 받았습니다.

차림새:

청바지와 흰색과 옐로우 스토리지 탱크 탑뿐만 아니라 Old Navy에서 8 달러짜리 벅스!

눈/입술/뺨 :

Urban Decay Get Get Baked Palette/Laura Mercier Bellini/Nars 여러 오르가즘

당신에게 일어난 최고의 일 중 하나는 무엇입니까?

엘 허브 만남. 그날은 내 인생을 영원히 바꾸었다.

손톱 :

Lippmann 발가락에 비가 내리는 사람이지만 손가락이 맨손으로 맨손입니다.

이빨을 치실합니까?

예, 잠자리에 들기 전에 매일 밤.

주간 목표 :

프리 랜싱 작업에 대해 긴장을 풀기 위해 (내가 할 수있는 일만 할 수 있음) 수요일까지 포장을 표면하고 지옥을 마시는 것도 마시는 차를 마시는 것입니다.

안녕, 숙녀들. 나는 당신의 월요일이 좋은 출발을하기를 바랍니다.

월요일 여론 조사를하려면 목록 준수를 복사하고 의견에 답을 붙여 넣으십시오. 당신이 어떻게 지내는지 정확히 이해해 드리겠습니다.

광고

LE 목록

광고

분위기:
가장 좋아하는 음식:
어디서 자랐습니까?:
당신의 첫 번째 직업은 무엇 이었습니까? :
차림새:
눈/입술/뺨 :
당신에게 일어난 최고의 일 중 하나는 무엇입니까? :
손톱 :
치아를 치실합니까? :
주간 목표 :

당신의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