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개의 새로운 색상뿐만 아니라 당신의 일과 밤을 가진 미끄러짐, 메트로폴리탄 데이 104/7 글라이드 안구 연필 세트

$ 52 메트로폴리탄 104/7 글라이드 – 눈 연필 세트 세트
나는 곤경의 거대한 팬이다.

나는 그것을 얻고 싶습니다 … 내 물 및 / 또는 래시 라인. 나는 그 행동을 위해 항상 내려왔다. 오 예…

광고

메트로폴리탄 데이는 새로운 $ 52 10 24/7 글라이드 온 눈 연필 세트에 풀 사이즈의 피곤한 글라이드에 눈 연필을 포함 시켰습니다. 아직도, 나는 그것이 새로운 색깔을 위해 그것을 바꿨다면 그것이 더 냉각되었을지도 모른다고 믿습니다.

제한된 버전 세트에서 10 개의 오래 지속되는 부드러운 연필 중 9 개, 새로운 그늘에서 미니, 버전, 세트의 독방 풀 사이즈 연필, 몇 번 블록 주위에있었습니다. Sayin ‘.

Minis가 새로운 그늘이고, 나는 왜 UD가 전체 세트에 새로운 음영으로 모든 것을 제거하지 않았지만, 나는 포스 레리스를합니다 …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Taupe는 여기에 주요 기능을합니다. 따라서 지구 톤이뿐만 아니라 무광택이나 샤믹 마무리의 회색 브라운을 좋아한다면, Whee! – 환상적인 시간을 가질 것입니다. 나는 내가 아래에서 사용하는 Soeniny Blackish Taupe 인 Smolety Blackish Taupe와 함께했던 것을 이해합니다.

나는뿐만 아니라 눈뿐만 아니라 눈뿐만 아니라 눈을 횡단하고, UD는 곧 풀 크기 버전을 방출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약간의 주요 불확실한 영웅을 봅니다.

색 마약 중독자, Taupe에 대해 절망하지 마십시오. 세트는 마찬가지로 블루스뿐만 아니라 보라색뿐만 아니라 금의 샷을뿐만 아니라 투 팀의 공간을 완전히 팀에서 제공하지 않는 사람들을 제공합니다.

왼쪽에서 견본 : Perversion, Shine Rock, Moonspoon, 공석뿐만 아니라 희미한

Gonzo, Smokeout, Mugshot, Stargzer뿐만 아니라 부두교

내 수선에 끈을 끼고 끈을 끼고있는 연기를 착용하십시오.
스케일을위한 Mac Lipglass와 함께 …

UD 출시를 보는 것은 굉장합니다. 너무 많은 새로운 색상. 나는 그들이 계속 그것을 지키길 바란다! Whiskeys뿐만 아니라 수많은 작은 곰팡이만이 너무 필요합니다.

광고

나는뿐만 아니라 피부가 “자라지났다”것처럼 바뀌었던 것처럼 이해할 수 없지만, 이들은 약간의 주름으로 약간의 송금이 약간 이어지는 것으로 이해하지 못합니다 (특히, 특히 피곤함으로 공지) …에 나는 잠시 동안 다른 24/7s의 모든 유형을 활용하지 않았으므로,이 일괄 처리에 특별한 것이 있는지 확실하지 않거나, 그렇게 생각하는 경우, 다른 사람들과 함께 알려주는 경우 확실하지 않습니다.

가격 : 10 개의 연필, 그 중 9 개, 그 중 9 개뿐만 아니라 전체 크기 (UD의 일상적인 풀 사이즈 연필과 20 달러)
가용성 : 인터넷 전용에 대한 제한 버전뿐만 아니라 Urbandecay.com에서 지금 제공됩니다. sephora.com, ulta.com, macys.com뿐만 아니라 뷰티 닷컴을 곧 제공합니다.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매력 블로그 등급 : B +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