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매력 블로그 월요일 폴, vol. 593

오늘의 기쁨, 멋진 소녀!

그래서 … 월요일 설문 조사는 무엇입니까?

탁월한 질문! 그것은 그 이름과는 반대로, 실제 검토가 비트 링키 버튼과 같습니다. 2007 년부터 월요일 아침마다 월요일 아침 마다이 블로그에 게시 한 훨씬 더 많은 또는 훨씬 훨씬 훨씬 더 많은 또는 덜 무작위적인 우려가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답을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뿐만 아니라 저는 일주일 동안 위대한 출발에 닿으십시오.

1. 옷장에 뭔가를 착용 할 때 기분이 좋을까요?

나는이 겉옷을 가지고있다. 그것은 헌장 클럽에 의해뿐만 아니라 모든 시간에 그것을 넣고, 나는 사랑의 누에 고치에 갇혀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너무 부드럽고 아늑하고, 내가있을 때도있을 때, 항상 나는 결코 다시는 그것을 벗어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2. 커피 또는 차?

Lorelei Gilmore, “커피, 커피, 커피!”

(차는 시간이뿐만 아니라 그 시간이 있습니다.)

3. 무슨 일이 뭐야? 광대 나 거미?

녀석. 나는 거미가 전혀 무서워하지 않는다. 나는 거미와 함께 위대합니다.뿐만 아니라 샬롯의 웹을 어린 나이에 체크 아웃 한 이래로 그들은 진정으로 나에게 괴롭힘을 당하지 않았습니까? 그러나 광대? 그게 하나의 이야기 야. 나는 그것이 공작물을 보는 작은 아이에게 적합한 것으로 간주 된 것으로 간주되는 것으로 간주되는 사람이 누구든지, 그들은 본질적으로 나를 위해 광대를 망 쳤어.

오, 지옥 번호

4. 플래너 또는 자발적인가?

자연스럽게 자발적이지만, 내 인생은 덜 혼란 스럽습니다뿐만 아니라 계획을 세울 때 훨씬 더 편안합니다. 그래서 요즘 나는 모든 것에서 sh * t를 계획하려고 노력합니다!

5. 오늘 당신이 사용하고있는 뭔가, 당신이 절대적으로 사랑해, 당신이 사용하는 것이 무엇입니까?

나는 진정으로 지금 립스틱처럼 맥에 속합니다! 오늘 핑크색 브라운 숨을 써서 숨을 낸다.

으시시하는 것들에 대한 말하기 …

미리 계획하는 것에 대해 훨씬 더 나아려고하는 사람의 부드러운 포인터 (Me!) : 할로윈까지 5 주!

나는 이미 먹을 것인 미니 스 니커에 대해 이미 흥분했다. ~을 자란

아직하지 않았다면, 당신은 의상 상황을 일으키고 싶을 수 있습니다. 나는 작년에 내가 한 분홍색 의사 의상을 다시 방문 할 수 있지만, 나는 뻔뻔스러운 것에 대해 드레싱을 믿는다. 또는 아마도 Rosie Rosie raiveter … 정말로, 나는 단지 모발뿐만 아니라 재미있는 메이크업을 할 이유를 원한다.

광고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광고

추신 우려 시간! 바로 여기에서 그들은 답변을 복사 / 붙여 넣습니다. 곧 나중에 말하십시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1. 옷장에 뭔가를 착용 할 때 기분이 좋을까요?
2. 커피 또는 차?
3. 무슨 일이 뭐야? 광대 나 거미?
4. 플래너 또는 자발적인가?
5. 오늘 당신이 사용하고있는 뭔가, 당신이 절대적으로 사랑해, 당신이 사용하는 것이 무엇입니까?

P.P.S. 오늘날뿐만 아니라 오늘 훌륭한 Vibes뿐만 아니라 모든 추가적인 양성을 보냅니다. ~을 자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