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아직도 Paul & Joe Kitten 컬렉션을 지나고, 오늘날 옴 브라 매니큐어

에 트위스트로 오늘 나는 손톱 견본을하기 위해 앉아서 내가 똑같은 시간을 기억하려고 노력했다. 손가락이나 발가락의 모든 10 가지에 매니큐어의 그늘.

나는 절대적으로 공백을 그렸습니다.

광고

한 달 전…? 또는 그보다 더 뒷받침 되었습니까?

최근에, 나는 단지 멀티 컬러 매니스, 2 톤 손톱, 반짝이 층 및 ombrü 효과에 실제로있었습니다. 이제 모든 손가락에 같은 색을 착용 할 때, 나는 늙은 학교를 걷어차는 것처럼 느낍니다.

오늘 나는 제한판 바울 & 조 새끼 고양이 컬렉션에서 세 개의 새로운 네일 에나멜 중 하나와 나의 손톱을 페인트 할 계획을 세웠지 만, Fickle ombrö 버그가 공격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4 개의 손끝 나중에, 나는 두 번째 색을 적용하고 있었다. 그 후 몇 개, 나는 세 번째를 적용하고 있었다.

그들이 왼쪽 손에서 가장 어두운 곳에서 가장 어두운 곳에서 내 오른쪽으로 가볍게하는 방법을보십시오. ombrä nails에 대한 다른 걸릴 만하면됩니다. 그늘은 핫 핑크 마나 넷코, 장미시 핑크색 고양이 발톱과 복숭아 베이지 호랑이 (각각 14 달러)입니다.

새끼 고양이 발톱, 호랑이와 마네 킨코의 네일 에나멜

이 모든 색상과 효과가 모두 어떻게 생각합니까?

너무 미묘한?

나는 그것이 내가 여기서 한 것처럼 같은 색상 가족과 끝내기에 도움이되는 것 같아요. 어쩌면 다음에 밝게 시도해 보거나 반짝이는 일어날 것입니다.

Fussy Tabby!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광고

여자 이름

추신 오늘 밤에 재미있는 일을하는거야?

P.P.S.

Paul & Joe의 새끼 고양이 컬렉션 및 컬렉션 반짝임에 더 많은 것을 위해 …

Paul & Joe Spring 2012와 Catwalk 준비 이상적인 Meow가 되십시오.

이 키티캣은 보라색, 분홍색 및 베이지 색에서 반짝임 : Kittycat의 Paul & Joe Face & Eye Color 팔레트

이제 부드러운 고양이가 있습니다 : Paul & Joe Face & Eye Color Palette in Siamese

Paul & Joe Face & Eye Color Palette Purr-Fect는 부드러운 녹색 스모키 눈에 가장 적합합니다.

이 새끼 고양이들을위한 첫 번째 홍당무에서 사랑이었습니다. 새끼 고양이 컬렉션은 바울 & 조의 블러셔 스틱

나는 아직도 Paul & Joe Kitten 컬렉션, 오늘은 옴 브라 매니큐어에서 트위스트로 Fawning입니다.

그들은 그들의 발을 내 마음에 놓아 두었지만, 나는 아직도 Paul & Joe의 새로운 립스틱 CS에서 더 많은 것을 조금 더 반죽 할 것입니다.

Paul & Joe 방수 젤 아이 라이너 : 물 이이 키티 고양이를 괴롭히지 않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