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의 Viva Glam Rihanna Lipstick 및 Lipgrass : 붉은 립 콤보

잘, 안녕하세요, 레드!
물론, 빨간 입술은 고전적이고 시대를 초월하고 스타일에서 벗어나지 않습니다. 사실, 사실과 사실. 하지만, 오! – 나는 휴가를 통해 맥 립스틱 ($ 16)과 리빙 립스틱 ($ 16)과 Lipgrass ($ 15)를 착용하고 싶습니다.

슬프게도, 그들은 그보다 더 새로운 것이기 때문에 그들은 주변에 없었습니다.

광고

Mac Viva Glam 가족의 구성원으로서 Mac Viva Glam Rihanna Lipsticks와 Lipgrasses의 판매에서 100 %는 HIV / AIDS와 함께 제공되는 여성, 어린이 및 남성을 돕는 맥 보조 기금을 지원합니다.

당신이 기대할 수 있듯이, 탭은 붉은 립스틱에 대한 핀이 당신이 자신의 애완 동물 조수가 착용 할 수있게하지만, 그는이 강렬한 푸른 색의 빨간색을 사랑합니다 (그는 또한 그의 붉은 색깔의 크리스마스 복장을 완벽하게 일치시킬 수 있기 때문에 휴일 동안 사용할 수 있었기 때문에 …).

다른 날, 친구 Marisol,이 립스틱과 Lipgrass 콤보 “가 있어야합니다.”와, 나는 그렇게합니다. 해야 하다. 가지다. 천 번 이상.

엠파!

둘 다 자신의 바위를 흔들 뿐이 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부자가되기 전에 거울을보기 전에 심호흡을하십시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나는 당신의 입술을 먼저 라이닝하는 것을 절대적으로 추천 할 것입니다. 그들 모두는 아마도 말할 수 있듯이, 안녕하세요, 나는 립 라인의 가장자리 주위의 장벽으로 행동 할 무언가없이 자유롭게하기가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라이너가없는 립스틱을 적용하고 장소 전체에서 립스틱으로 끝내려고 노력했습니다. 나는 그 스티븐 킹 소설에서 미친 광대처럼 보였습니다 (그게 무엇 이었습니까?). 물론 이상이 일어 났을 때, 밖에서 일하는 계약자 중 한 명이 내 창문을 쳐다 보았고, 나는 오래된 공포 영화에서 유령과 같은 방식으로 빠져 나갔다, 하하! 물론.

그래서 나는 몇 개의 연필로 실험하고 정말로 Mac의 Pro Longwear Lip 연필 이이 두 가지 색상 모두와 의존적으로 의존하는 립 연필을 정말로 좋아했습니다. 그것은 크림 같은 마무리로 놀랄만 한 붉은 색이며, 나는 VGR의 놀라운 푸른 색조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빌리 아이돌 채널 …
첫째, 나는 빨간색으로 의존 한 다음 입술을 줄이면 손가락으로 가장자리를 깃털로 둡니다. 나는 Viva Glam Rihanna (튜브에서 직접 적용됨)의 레이어를하고 일치하는 지엽으로 탑재합니다. 그것은 여분의 단계이지만 나는 그 매력적인 가장자리를 좋아합니다.

이러한 빨강을 준비한 경우 Viva Glam Rihanna 립스틱과 Lipglass는 Mac Stores 및 Maccosmetics.com에서 현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리리가 이것을 인정할 것인지 궁금해 …

via kittiesandbullshit.com.
나는 절대적으로 할 수 있기 때문에, 하하! 이것은 Kittiesandbullshit.com으로, 고양이와 노래 가사의 재미있는 도면으로 가득 찬 웹 사이트에서입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그것은 나의 꿈이 실현된다.

오른쪽?!

광고

나는 그 사이트가 잠시 동안 왔지만, 나는 그것에 대해 몰랐다. 그리고 그들이 말하는 것을 알지, 그렇지? 고양이 테마 유머의 무지는 고양이 레이디 블리스입니다.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