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실용적인 물건 : 새로운 Baylis & Harding Goodness 자연스러운 손은 대상에서 씻어 내고, 예산의 아름다움의 Molton Brown

팬시 (완전히 저렴한) 손으로 손을 씻어서 연못을 가로 질러 타겟에서 씻어 내십시오.
당신이 손을 씻을 때 어떤 노래를 부릅니까? 일반적으로, Keanu Reeves에게 2 ~ 3 번 keanu reeves를 노래합니다 (왜냐하면 Keanu?). 그러나 때로는 프린스 영토로 veer ( “그녀는 라스베리 베레 베레, 당신이 간접 가게에서 얻는 종류를 썼습니다. 라스베리 베레모, 그리고 따뜻한 경우 그녀는 훨씬 더 착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라스베리 베레모. 나는 그녀를 사랑한다고 생각합니다. “)

나는 상인 조 (Joe ‘s)에 하트 비트로 구름과 함께 그의 푸른 옷을 입을 것입니다.

‘다른 손을 비누를 테스트하는 것에서 스릴을 얻을 때 (유행성) 시간의 징후가 … 진지하게, 내 오락을위한 술집은 지금 매우 낮게 설정됩니다!

광고

그래서 … 나는 새로운 손 비누를 시도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지금 나는 Baylis & Harding Goodness Natural Handwash, 새로운 채식주의자 액체 손가락을 타겟에서 비누합니다.

그들은 공상 냄새가납니다! 향기에는 메모, 기본 메모, 중간 노트가 있습니다. Shebang – 그리고 그들은 크고 아름다운 거품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Molton Brown을 생각하지만 약국 가격에서.

그들은 영국에서 만들어지고 파라벤, 실리콘 및 염료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거대한 16.9 온스의 제안 된 소매 가격. 병은 5.99 달러입니다 (베이 지역에서는 여기에 있지만, 분명히 7.39 달러입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target.com에서 :

“Baylis & Harding Goodness Oud, Cedar & Amber Hand Wash는 조심스럽게 혼합 된 식물 기반 공식으로 자연에서 영감을 얻습니다. 최고급, 자연 및 유기 추출물 및 에센셜 오일 만 사용하여 100 % PCR (소비자 재활용 후) 병에서 95 % 생분해 성으로 95 %의 생분해 성이 포장 된 98 % 자연적으로 유도 된 제형을 제공합니다. 피부과 의사가 승인 (경미 & 온화한)과 사랑이있는 영국에서 만든 자연스러운 핸드 워싱 라인도 염료 무료, 파라벤 프리, 실리콘 프리이며 SLES의 대안으로 경미한 코코넛 파생 계면 활성제를 사용하여 SLS / SLES / ALES는 무료입니다. ”

다른 향기는 당신이 손을 씻는 모든 시간에 향수 경험을하는 것처럼 놀라 울 정도로 복잡합니다. 예를 들어, Oud Cedar와 Amber, 내 faves 중 하나는 가죽 좌석이있는 새 차에서 일하고있는 비싸고 잘 생긴 남자처럼 냄새가납니다. 장미와 제라늄은 봄의 높이에서 피는 영어 정원에서 티 타임으로 즉시 운송합니다. 그래서 아무것도 기본, 향기가 현명하지 않습니다.

향기 노트 :

Oud, Cedar & Amber : 위디와 향기로운 초본 메모와 강한 우디 언더 톤으로 감귤류 과일의 혼합.

Lemongrass & Ginger : 진저와 레몬 그라스의 맨 위 및 심장 노트가 검은 후추, 감귤류 및 베르가못과 혼합됩니다. 육두구와 계피는 매운 언더 톤을 추가합니다.

Rose & Geranium : 장미, 제라늄 및 풍부한 황색으로 혼합 된 레몬의 훌륭한 메모.

Sea Kelp & Peppermint : 페퍼민트, 녹차 및 바다 소금의 탑 메모, 바다 켈프와 결합하고 삼나무와 호박의베이스 노트에 의해 접지.

거품의 비둘기는 빨리 씻어서 발을 깨끗하고 가볍게 향하게합니다. 좋은 물건, 그리고 슈퍼 저렴한, 너무.

가방을 포장하십시오 (문자 그대로)

당신이 살고있는 곳을 공유하는 사람들과 어제 당신이 왜 당신이 그것을 사랑하는 이유를 공유하기 위해 감사합니다. 나는 그것을 정말로 즐 겼어! 분명히, 나는 캘리포니아를 떠나는 것에 대해 캘리포니아를 떠나는 것에 대해 논스톱으로 말하고있었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뭘 알아? 나는 내가 생각한다. 나는 그것이 이번 둘째로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앞으로 몇 년 안에 떠나고 싶습니다. 나는 불안의 걷는 공으로 돌리지 않고 더 많은 소방을 견딜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지금은 아무 것도 정상적인 것이 아니라 유행성 꼭대기에있는 이곳에서 소방 시즌이 이미 닳은 신경을 일하고 있습니다. 오늘처럼 나는 코너를 공원에서 놀고 싶었지만 미국의 20 마일 이내에 2 개의 큰 화재가 있습니다 (LNU 복합 화재와 포인트 라이즈 야생화). 공기 품질은 가난합니다. 그것은 외부 캠프 파이어처럼 냄새가납니다.

또한, 이번 주말 : 우리가 대피 해야하는 경우에 우리의 가방을 포장하십시오. 슈퍼 불편 함.하지만 당신이 여기에서 살지 못하기 때문에 완료되어야합니다.

나는이 두 목록을 사용하여 온라인으로 온라인으로 발견했습니다.

어떤 야영 장비를 옆으로 두는 것이 어리 석다고 생각합니까? 나는 우리가 대피해야한다면 우리가 어디로 가야하는지 계속 생각합니다. 우리가 알고있는 모든 사람들은 가족과 격리되었습니다. 우리가 부모님의 뒷마당에서 우리 텐트를 피할 수있을 것 같습니까? 나는 전혀 모르겠다.

그걸로 … 나는 정말로 이상한 노트에 너를 떠나고 싶지 않아, 나는 맹세한다! 상황은 현재 내가 어디에 있지 않은 곳이 아닙니다 (나무를 두 드리며). 우리는 괜찮아요. 나는 오히려 가드를 완전히 잡히게하는 것보다 오히려 준비 할 것입니다.

나는 모든 것을 고려한 것에 꽤 행복합니다. ~을 자란 여기에 행복하게 행복하게, 우리 가족과 함께 건강하고 내 머리 위로 지붕.

너 자신을 돌봐, k? 그리고 좋은 금요일을 보내십시오.

광고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TGIF!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