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mas Day 24 : 당신은 누구에게 미슬 토 밑에 키스를 할 것입니까?

마침내 크리스마스 이브!

오늘은 마지막 콜랩 블로그 주제이며, 다시, 우리는 이것을 고마워합니다.

당신이 누군가와 함께 미 슬레 아래에있을 수 있다면? [그리고 너는 너의 말을 할 수 없다]

그럼, 좋아!

Hunky 할리우드 남성을 열거하는 대신에, 나는 다른 것을 할 것입니다 (나에게서 덜 무엇이든 무엇이든 기대하겠습니까?) – 나는 아가씨가 나의 아가씨를 나열 할 것입니다. 어떤 이유로, 최근의 여성들은 지난 해에 출시 된 스파이 영화에서 벗어난 이유로 다음과 같습니다.

알리시아 Vikander.

그녀는 u.n.c.l.e에서 남자에게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내가 그녀에 대해 알고있는 유일한 일은 그녀가 Michael Fassbender를 데이트하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깨졌습니다). 그녀는 현재 덴마크어 소녀를 주주하고 있으며, 그녀는 방금 두 개의 골든 글로브 지명을 받았습니다. 그녀에 대해 내가 좋아하는 것들 중 하나는 그녀의 목소리입니다 – 그것은 너무 무겁습니다.

나는 아직도 영화에서 u.n.c.l.e.의 남자에서 찾아야했습니다. 그 헨리 캐비얼을 포함시키는 것은 … 안녕 간호사!

레베카 퍼거슨

나는 그녀가 미션 불가능한 불가능한 국가로 매료되었다 – 그녀는 강력한 여성 리드를 연주하여 엉덩이를 걷어차면서 엉덩이를 걷어차며, 놀랍습니다.

나는 또한 그녀가 젊은 웨이프가 아니라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나는 스웨덴의 일을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Alicia Vikander는 또한 스웨덴어입니다.

Léa Seydoux.

그녀에 대한 뭔가가 정말로 사로 잡혀 있습니다. 그녀가 제임스 채권을 사기꾼들을 떠나기 위해 그녀는 또 다른 스파이 영화에서 그녀를 기억할 수도 있습니다.

그녀는 유령으로부터 열차 장면을 어떻게 보았습니까? 나는 그녀의 립스틱 그늘이 무엇인지 알고 싶다!

그리고 미 슬 토 (최근 스파이 영화에서가 아닌) 아래에 키스를위한 최고의 선택 :

케이트 블랜시트

그녀는 단지 매우 고급스럽고 진짜입니다! * 한숨 * 그녀는 오랫동안 소녀가 나의 짝사랑이었고, 나는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압니다!

영화 Hanna는 TV에 다른 주일에 있었고, 그리고 심지어 악당을 연주하는 동안 그녀는 여전히 완벽합니다.

나는 이것들에 대해 나의 이렇게 말했고 그는 내 픽업으로 완전히 괜찮습니다! 당신은 어때요? 당신의 소녀는 누구입니까? 나는 여성이 아가씨를 눌러 낼 수있는 이상한 개념이라고 생각하지만 남자들은 이름이라고 불리지 않고 녀석을 눌러 줄 수 없습니까?

블로그에서 나머지 아가씨들을 체크 아웃하는 사람은 그들의 명단에 그들의 명단에 미리 가득 밑에서 키스를해야합니다!
♥ curly.spring.blossom.
♥ 샤론 아름다움 총리의 샤론
♥ kaily of hello kaily.

이 공유:
공유하다

이것을 PAL로 이메일로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Blogmas 2016 : 크리스마스의 냄새는 자신에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스티시는 정말로이 blogmas 일에 대한 아이디어가 부족하고 있습니까?” : LOL : 글쎄, 듣고! 나는 우리가 다른 감각을 무시하는 우리가 때로는 우리가 시야 감각에 집중하는 것 같아요. 이전 blogmas 게시물을 위해, 나는 이미 집중했습니다 …
2016 년 12 월 24 일 “Beauty”

Blogmas 2016 : 크리스마스 뷰티 테이 즈 (The Christmas Beauty Tage)는 올해 짧은 블로그를하기로 결정했지만 작년의 Blogmas는 크리스마스 음악, 영화, 선물 아이디어와 같은 주요 Christmassy 주제를 꽤 많이 덮었 기 때문에 작성하는 주제에 대해 꽤 도전했습니다. 등. 그래서 나는이 태그를 발견했을 때 흥분했다 …
2016 년 12 월 19 일 “아름다움”

Blogmas Day 11 : 크리스마스 Thanserstoday는 더 개인적인 게시물이 될 것입니다. 나는 내 이름과 사진을 묻는 의견을 가지고있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의 이유로 블로그에서 공유하지 않습니다. 솔직히 내 이름이 Seraphina 인 경우, 또는 제 3의 눈을 가질 수 있다면 (이봐, 더 많은 것을 의미합니다 …
2015 년 12 월 11 일 “일반”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