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ee Lauder Advanced Night Repair Work VS Holika Holika One Service Anti-Wrinkle

첫째, PSA를 만드는 것이 필요합니다. 다시 한번 스팸 지옥에있을 때. 나는 다른 블로그에 대한 많은 의견이 사라지는 것이 사라져서 스팸으로 플래그로 표시 될 가능성이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게시물과 같이 스팸 폴더를 검사하십시오. 나는 최근 최근에 Windows 10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되었으며, 그것이 찢어진 것이 무엇인지 확실하지 않고, grrrr. 게시물에 이후에!

그러나 나는이 두 혈청을 비교하기 위해 원래 나왔다. 그러나 나는 병이 얼마나 유사한지를 정확히 발견했다.

오른쪽? 나는 Estee Lauder Advanced Night Repair Work를 사용하여 밤에 치유 복잡한 II를 동기화하고 Holika Holika One Service Anti-Wrinkle을 위해 홀리클을 방지합니다.

Estée Lauder Advanced Night Repair Work 동기화 치유 복합 II

이 제품에는 다음 숭배가 있습니다. 나는 항상 마찬가지로 삶을 살아가는 것을 알기 위해 눈에 띄는 것을 시도 할 것입니다. 나는 이것을 시도하기 위해 가려움 났으며, 나는 1 월에 마지막으로 상환 한 포인트를 구속 받았습니다. 나는 약 2 개월 동안 이것을 활용 해왔다.

이것은 희미한 더러운 약용 냄새와 촉촉한 톱밥뿐만 아니라 뭉툭한 두통 정제의 혼합과 같습니다. 냄새가 재료의 조합이기 때문에 향기가 첨가되지 않았습니다.

혈청은 피부에서 다소 끈적한 표면을 건조시키는 다소 끈적 끈적한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잘 펼쳐지뿐만 아니라 피부에 빠르게 들어갑니다. 나는 내 보습제뿐만 아니라 내 피부 톤뿐만 아니라 정화 한 후에 이것을 사용합니다. 앞서 언급 한 향기는 끊이지 않습니다.

이 혈청은 미세한 선을 감소시키고, 수화를 강화하고 훨씬 더 많은 피부를 섭취하는 것을 돕기 위해 선언합니다. 이 일에 무엇이 있는지 보자.

재료:
물, Bifida 발효 용 해물, 메틸 GluceSh-20, PEG-75, BIS-PEG-18 메틸 에테르 디메틸 실란, 부틸 렌 글리콜, 프로판 디올, 콜라 acuminata (콜라) 씨앗 추출물, 가수 분해 된 Algin, Pantethine, 카페인, 레시틴, 트리 펩티드 -22 , 에틸 헥실 글리세린, 나트륨 RNA, 비사 솔 롤, 글리세 – 26, 스쿠알렌, 히알루 론산 나트륨, OLETH-3 인산염, 카릴 릴 글리콜, 락토 바실러스 발효, OLETH-3, OLETH-5, ANTHEMIS NOBILIS (카모마일), 효모 추출물, 콜레 레스 -24 레시틴, 세트 테트 – 24, 토코 포릴 아세테이트, 에틸 헥실 메 톡시신 나이트, 헥실 렌 글리콜, 카보 머, 트리에탄올 아민, 트리 아민 EDTA, BHT, 크 산탄 검, 페녹시 에탄올, 레드 4 (CI 14700), 옐로우 5 (CI 19140).

물, “Bifida ferment lysate”는 Probiotic 유형이며, 스킨 케어에서 프로 바이오 틱스에 대해 처음으로 들었던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요구르트의 probiotics뿐만 아니라 소화관을 돕는 효모뿐만 아니라 “양호한”박테리아뿐만 아니라 보충제를 이해합니다. Probiotics는 스킨 케어에서 활용 될 때 항산화 제로 작용합니다. 온라인에서 체크 아웃 한 것에 따라, 과학은 프로바이오틱스가 어떻게 피부를 돕는 방법을 정확하게 사용하지 않습니다.

편집! : 동료 블로그 작가 빅토리아는 나에게 구성 요소를 강조했습니다 : 트리에탄올 아민 (바닥에서 8 번째 구성 요소). 이 물건은 피부에 해로우 며 (자극을 일으키는) 모이스처 라이저 또는 오 혈청처럼 피부에 머물러있는 스킨 케어에 포함되지 않아야합니다!? 이 때문에 점수를 떨어 뜨리고 있습니다! 빅토리아의 유익한 발표를이 주제에 검사하십시오. 빅토리아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적어도 한 달 동안이 야간에 이용하여 눈에 띄는 차이를 보지 못했다는 것을 인정해야합니다. 그러나 나는 인내했다. 나는 사람들 이이 혈청으로 상당한 향상을 발견했지만, 나는 그 결과를 나를 위해 미묘하게 발견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내가 보았던 많은 눈에 띄는 향상된 향상은 내 피부에 훨씬 더 빛 났지만 히알루 론산뿐만 아니라 스쿠알렌뿐만 아니라 히알루 론산을 포함하더라도 수분이 많이 들었음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미세한 줄의 감소를 보지 못했습니다 (나는 내 ​​웃음 선에 집중하고 있었다).

나는 항상 하이 엔드 스킨 케어가 여러 언어로 된 큰 시트를 포함하는 방법을 정확히 좋아합니다. 나는이 시트를 원래 형태로 다시 접을 수 없습니다.
30ml 병에 대해 80 달러의 혈청 소매. 50ml ($ 118)뿐만 아니라 115ml ($ 225)의 큰 크기는 마찬가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점 :
• 훌륭한 재료를 포함합니다
• 피부가 훨씬 더 많은 빛나게 보였습니다
• 나를 깰 수 없었습니다
• Dropper Dispenser는 사용하기 쉽습니다
• 추가 된 향수가 없습니다

단점 :
• 값 비싼
• 상당한 결과를 낼 수 없었습니다
• 트리에탄올 아민, 유해한 성분을 포함합니다

멈추는 가치 : 4/10.

결론 : 결과는 다양합니다! 나는이 혈청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군대에 가입하고 싶었습니다. 유해한 성분 때문에이 혈청을 피하십시오. 시장에 훨씬 더 많은 혈청이 훨씬 덜 비쌉니다!

Holika Holika One Service Anti-Wrinkle Ampoule.

홀로그램 포장은 나를 끌어 올렸다!
나는 홀리카 홀리다 혈청을 이스트리 혈청에 비해 적은 시간 동안 덜 시간을 덜 익히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나의 밤 혈청에서 벗어났다 – 나는 약 한 달 동안 이것을 활용 해왔다.

나는 억제했다작년에 17 달러뿐만 아니라 그 혈청 에서이 혈청에갔습니다.

언급했듯이, 나는 매주 혈청으로서 아침에 이것을 사용합니다. 이 제품은 다소 매끄럽고 피부에 다소 기름진 표면을 남겨 둡니다. 그것은 공공 된 꽃 냄새의 냄새뿐만 아니라 향이납니다.
그것은 메이크업에서 잘 사용될뿐만 아니라 낮 시간 동안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피부를 보게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첫 번째 구성 요소가 물이 아닌 것은 매력적입니다.

재료:
gentiana scabra root 추출물, 글리세린, 메틸 gluceth-20, 부틸 렌 글리콜, 트레 할로 오스, 세틸렌 글리콜, 트레 할로 오스, 세틸렌 글리콜 옥산, 글리세 -26, cyglopentasiloxane, PEG / PPG-17 / 6 공중 합체, dimethicone, 베타 – 글루칸, 디 프로필렌 글리콜, Portulaca 올레 카페 추출물, 비스 – PEG-18 메틸 에테르 디메틸 실란, 디에 톡시 에틸 시스 네이 네이트, 첨가 된 올레 카일 과일 추출물, Ximenia Americana 종자 오일, 카보 머, 폴리 소르 베이트 20, 팔미토 일 펜티티드 -4, Dimethicone / 비닐 찌 티콘 크로스 폴리머, PEG-20 소르 비탄 코코 네이트, 아르기닌, 크 산탄 껌 크로스 폴리머, 히드 록시 에틸 셀룰로오스 , 아크릴 레이트 / C10-30 알킬 아크릴 레이트 크로스 폴리머, 라 우릴 디메 티콘 / 폴리 글리세린 -3 크로스 폴리머, 나트륨 히알루로 네이트, 폴리 아크릴 레이트 나트륨, 아데노신, 탈북자 카카오 종자 추출물, 물, 크레딧, 폴리 메틸 실 수산산 나트륨, 카틸리 히드 록 옥사 믹산, 카릴 릴 글리콜, 페녹 시탄올, Dyodium Edta, 향수.

Gentiana Scabra 뿌리 추출물은 섭취 할 때 쓴 약초입니다. 간에서 신장까지의 내부 장기 기능이 소화됩니다. 국부적으로 사용될 때 피부 컨디셔닝뿐만 아니라 진정 속성을 갖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stee Lauder와 비교할 때, 나는 이것의 영향이 일시적뿐만 아니라 훨씬 미묘한 영향을 발견했다. 주로 수화제뿐만 아니라 좋은 기지를 생산하지만 오래 오래 지속되는 피부 개선이 없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다른 스킨 케어 나 재단 (구체적으로 또는 분리) 다른 스킨 케어 나 재단과 붕괴되거나 반응하지 않도록 기쁘게 생각합니다. 나는이 혈청이 오일어 텍스처 때문에 건조기 피부 타입을 가진 사람들에게 훨씬 더 적합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장점 :
• 큰 수분을 제공했습니다
• 나를 깰 수 없었습니다
• Dropper Dispenser는 사용하기 쉽습니다
• 저렴한 것

단점 :
• 향기로운 것
• 가시적 인 개선이 없습니다

멈추는 가치 : 6/10.

결론 : 다시, 결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방금 피부의 향상을 보지 못했습니다.

Holika Holika는 제제의 조정으로 이것을 재 포장했습니다 (물은 매우 첫 번째 요소이며, Getiana Scabra 루트 추출물이 전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새로운 포장재는 더 이상 에스티 Lauder Serum과 같은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새로운 이름은 하나의 서비스 매우 Energy Ampoule Anti Wrinkle뿐만 아니라 $ 28의 소매점입니다.

Estee Lauder VS Holika Holika의 빠른 비교 :

• Holika Holika Bottle은 정말로 유리, 에스티 Lauder는 플라스틱입니다! 홀리카 홀리카 병은 훨씬 더 고급스럽게 느껴집니다.

Holika Holika는 바닥의 만료를 보여줍니다 (2018 년 2 월) – 나는 24 개월 개구부에서 제안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에스티 로더에서 만료를 보지 못했습니다.

• Holika Holika는 러시아어뿐만 아니라 피부에 훨씬 더 기름진 느낌을 느낍니다.
• 에스티 로더가 피부로 더 빨리 걸립니다
• 에스티 로더는 Holika Holika에 비해 옐로우 컬러가 어둡습니다.
• Estee Lauder는 향수가 추가되지 않았지만 (그러나 무부모는 아닙니다)
• Holika Holika는 더 건조한 피부 유형에 훨씬 더 적합 반면 에스티 Lauder는 모든 피부 유형에 적합합니다.
• 홀리카 홀리카가 한국에서 이루어지는 홀리카 홀리카뿐만 아니라 ESEE Lauder가 제작되었습니다.

이제 Holika Holika가 Estee Lauder를 복사하려고 노력하고 있었다면 개념이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에스티 Lauder 박스에서 병에 찍은뿐만 아니라 병에 찍은 단어는 “우리는”우리의 특허뿐만 아니라 전세계 특허 “라는 단어입니다. 안심하고, 2 사이의 구성 요소는 가장 비슷하지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Butylene 글리콜뿐만 아니라 히알루 론산을 포함합니다.

이 두 혈청 모두 저에게 괜찮 았 뿐이뿐 아니라 나는 환매를 할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스킨 케어가 그과 같습니다 – 이들 중 어느 하나에 대해 끔찍한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러나 피부는 그들에게 친화적이지 않았습니다. 스킨 케어로 당신에게 일어난 적이 있습니까? 또한, 당신이 선호하는 혈청은 무엇입니까?

이 공유:
공유하다

좋은 친구에게 이메일을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휴지통 찌꺼기 : 6 월 2017 년 7 월뿐만 아니라 6 월 1 일 (스킨 케어뿐만 아니라 샘플 / 여행 크기) 이후로 몬스터 게시물로 압도적으로 당신을 압도하는 대신 에이 게시를 2 부분으로 나눕니다. : P는 지난 2 개월 동안 내가 활용 한 것의 절반이 거의 같습니다. 첫 번째 부분은 스킨 케어와뿐만 아니라샘플 / 여행 크기, …
2017 년 8 월 8 일 “아름다움”

한국의 매력 : Holika Holika, Etude House, Clioi’m은 홀리데이 클리어런스 후 뷰티 제품을 포함하는 상자와 가방 산에서 천천히 등산합니다. 그래서 2017 년 마이너를 시작합니다. XD는 매우 1 위를 차지했습니다. Holika Holika뿐만 아니라 Ibbi Beauty뿐만 아니라 홀리카 홀리카. Holika Holika 나는 Mortar Store뿐만 아니라 Mortar Store뿐만 아니라 실제 홀리카 홀리카 벽돌을 발견했습니다 …
2017 년 1 월 19 일 “아름다움”

2016 년 9 월 저 투사 가능성이있는 경우 쓰레기 주식 (비운)을 수행하지 않기로하지 않으므로 9 월에 게시하지만 메시지로 다시 채워진 것은 분명히 그 달에 대한 책임성에 캡처하고 싶습니다. 바로 여기에는 내 숨기기에 추가 된 제품 중 일부가 있습니다. 9 월의 개월 동안 새로 고침하십시오.
2016 년 10 월 7 일 “Beauty”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