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난의 메이크업 영웅 : $ 5 Ardell Baby Demi Wispies 거짓 속눈썹

아기,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메이크업 및 매력 블로그에있는 장기 실행되지 않은 영웅 시리즈는 우리의 모든 시간이 좋아하는 영구 컬렉션 제품 중 일부를 특징으로합니다.

오, 잔디, 내가 Ulta 또는 Sephora에서 매우 극적인 속눈썹을 볼 때 나는 항상 생각한다. “그 사람들은 나를 완전히 미쳤다.”라고 생각한다.

당신이 당신을 생각해 보면서, 나는 거대한 거래 거짓된 속눈썹을 흔들었다. 그리고 그들은 재미 있고, 그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편안하지만, 착용 된 착각을 자주 착용하지 않은 후에이 단계 에서이 단계에서 개월, 나는 크고 화려한 휘발기가 나를 견딘 것처럼 느낀다. 그리고 그게 아드 델 아기 데미가 쓸모가 들어간 곳이다.

광고

소녀, 이들은 너무 좋아! 그리고 그들은 단지 5 달러입니다.

Ardell Baby Demi Wispies를 착용하십시오

그들은 Ardell의 훨씬 잘 알려지지 않은 믿을 수없는 데미의 기관과 같습니다. 눈에 띄는 속눈썹을 현저히 짧게하십시오.

그들은 내가 그들을 착용 할 때 열렬히 진정한 속눈썹과 함께 합쳐져 자연을 자연스럽게 가까이 보입니다. 나는 사람들이 내 눈을 보았을 때 사람들이 멈추는 것을 보았습니다. “궁금합니다.”그녀는 거짓 속눈썹을 착용하고 있습니까? ” 그리고 나는 사람들이 궁금해 할 것입니다. 그들이 박쥐에서 최선을 다할 수있는 것보다는 천이 있습니다.

이것들을 사랑해!
나는 지난 주에 처음으로 한 쌍을 착용하고 도시의 부패 오후 팔레트로 착용하고, 그들은 그 모습을위한 최고의 래시였습니다.

사랑해.

다음에 판매 중에 그들을 찾을 때 #makeuphoarder 모드가 시작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광고

일반적으로 가격이 책정되어 있지만, 그들은 여전히 ​​좋은 거래입니다. 나는 그들이 샐리 매력 공급에서 약 5 달러를 위해 이용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