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동기 부여 이번 주

나는 브라운 뚜껑 / 누드 립 루트에서 완전히 혼자서 자신을 돌릴 수 없기 때문에 많은 메이크업을 북마크했습니다.

나는 노력하고있어, 남자!

광고

좋아, 우리는이 크리스텐 스튜어트의 보이는 방식이 몇 주 동안 나를 잊어 버렸는지 정확히 이야기 할 수 있을까요? 메이크업 아티스트 사랑하는 넬슨 (Nelson)은 칸에서 최근에 Kristen을 찾았습니다.

그녀의 래시 라인 주위의 청록색 / 전기 블루 액션? 나는조차 할 수 없다. 그러나 눈길을 끄는 것뿐만 아니라 너무 밝아서 그녀의 하부 래쉬 라인에 어두운 파란색의 배치를 검사합니다. 바깥 쪽 모서리에뿐만 아니라 내부 구석에서 바닥 주위에 일부가 있습니다. 너무 멋지다!

나는 마찬가지로 냉각 한 무광택 갈색 아이 섀도우와 같이 맛있는 매트 갈색 아이 섀도우와 마찬가지로 슈팅 라인의 금속성과 대조뿐만 아니라 미묘한 피부뿐만 아니라 뺨뿐만 아니라 뺨을뿐만 아니라 뺨을뿐만 아니라 뺨을뿐만 아니라 보이는 것처럼 보이는 것과 같은 나머지 부분이 정확히 나타납니다. 우수한 핑크 립.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나는 럭스뿐만 아니라 일부 UD 블루스를 이용하는 래쉬 라인을 역행하는 역방향을 역행 할 것입니다 …

푸른 틸스 – 그린의 상황이 있습니다. (상황은 Connorclaire.com에서 $ 24 무지개 밝은 아이폰 상황입니다.)
이 다음 모양은 내가 매일 착용 할 수있는 것입니다. Jessica Alba는 그녀의 뺨에 Bronzer를 사용하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어쩌면 매트 마무리가있는 원활한 크림?)이 모습으로 Sodin Purple Smoky 뚜껑이 자욱한 뚜껑이 자욱한 뚜껑이 든다.

나는 그녀의 머리카락을 좋아합니다. 절반 위, 부드럽고 정의 된 곱슬 곱슬합니다. ~을 자란 그런데이 모양은 Mua Daniel Martin (Mua Daniel Martin)에서 왔으며, Meghan Markle의 Marvelous Royal Wedding 이벤트 메이크업을 마쳤습니다.

또한, Sephora의 Pro 팀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인 David Razzano의 이모를 느끼고 있습니다. 보호는 요즘 보통 입어 끼는 것보다 조금 더 풀립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걷어차는 것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녀의 전체, 풍부한 눈썹, 그녀의 뚜껑에있는 그녀의 뚜껑에 뚜껑에 날아간 청동 색조, 슈퍼 빛나는 특허 가죽 핫 핑크 입술 립!

가아!

그러나 그 입술에 엉망이 될거야, 그러나 그것은 괜찮습니다. 나는 그것으로 제안 할 것이다.

광고

내가 지금 방금 실현 한 한 가지는 뺨에 많은 색상이 일어나는 색이 아님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들은 모두 가볍게 조각 된 Bronzer와 함께 조각뿐만 아니라 기분이 좋습니다!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