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luminati는 Orly Secret Society Holiday Collection

PSSST에 대한 기회가 없습니다 …

이리 오세요. 아니요! 보지 마라. 눈을 떼지 마십시오. 나쪽으로 산책하지만, 나에게 걷는 것처럼 보이지 마라. 당신이 보도를 검사하는 것처럼 행동하지만, 그 다음에 옆에있는 양식이 있습니다.

광고

그게 그거야. Shh … 시원한 행동. 이제 나는 당신을위한 제안을 가지고 …

대답하기 전에, 당신은 뭔가를 알아야합니다.

멋진 장미 빛의 황금색 크롬도 멋진 모험의 두 코트
나는 그것을 혼자서 할 것이라고했지만, 나는 그 다음에 나는 누구가 비밀리에 사회와 가장 무도회 공을 좋아하는지 아는 사람을 누구에게 알고 있습니까?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오 예! 너. 나에게 동행하는 것을 돌보는가? 그것은 마스크 된 의식입니다 …

마스크식의 두 코트, 실버 반짝이의 큰 정사각형 비트가있는 윤기있는 검은 색과 은색과 보라색 반짝이의 6 각형의 얼룩
우리가 무엇을 입어야하는지까지, 그것은 Macabre 가장 무도회입니다.

Macabre 가장 무도회의 세 코트, 금, 빨강, 녹색 및 보라색 반짝이가있는 윤기있는 여러 가지 빛깔의 로얄 블루 (나는 여기에 3 개의 코트를 착용하지만, 두 개의 코트가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yup, 그것은 꽤 사치스러운 bash가 될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공식적인 옷과 그려진 발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2 개의 사치스러운 bash의 두 코트, 여러 가지 빛깔 된 직사각형과 육각형 반짝이가있는 깎아 지른 황금색 반짝이. 덧붙여 말하면,이 사진보다 실제 생활에서는 훨씬 더 화려한 것처럼 보입니다. 색상은 거의 홀로 그래픽 무지개 효과를 만듭니다.
우리가 맨손으로 들어가면, 호스트는 심지어 초대되었는지 궁금해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어떤 개인이 우리에게 묻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암호는 무엇입니까?” 왜냐하면 나는 내 자동차에서 실제로 그것을 잊어 버렸기 때문입니다 (나의 나쁜).

암호, 반짝이는 황금 오렌지의 두 코트

당신이하는 일은 무엇이든, 우리가 거기에있는 동안 당신의 가면을 벗어나지 마십시오. 왜냐하면 나는 이것이 Risque Ancounter가 될 것으로 기대하기 때문입니다 …

2 개의 Risque의 만남, 착색 한, 크림 캔디 애플 레드 (나는 두 개의 코트를 끼고 있지만, 당신은 하나를 벗어날 수 있습니다)
오를리 비밀 사회 휴일 컬렉션

각각 $ 8.50의 6 개의 한정판 색조

다음 달에 살롱, 샐리 호소 및 Ulta 상점 (및 온라인)

DBP- 톨루엔 – 및 포름 알데히드 프리

반짝이는 수식은 절대적으로 두꺼운쪽에 있습니다. 나는 두 개의 코트가 잘 작동하는 것 같지만, 3 개의 차기는 다음 단계까지 시작합니다.

Macabre 무도회와 가면 의식을 놓치지 마세요 – 뭉치의 즐겨 찾기! 둘 다 충분한 반짝임과 안료가 몇 주 동안 라스베가스 혁명에 힘을줍니다. 그들은 나에게 가장 특별한 것처럼 보입니다.

광고

메이크업 및 항소 블로그 등급 : B + (두꺼운 수식은 가장 쉽게 작동하지 않습니다)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