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론즈 라이너 고장이있는 따뜻한 황금 뚜껑 | 우선 순위를 지정 | 아이 섀도우 아이디어

오늘 새 책을 시작!
헤야! 금요일에 기뻐했습니다. 하루가 어때?

내 것은 지금까지 꽤 훌륭했습니다. 오늘날 나는 나이가 아닙니다, 코너가 학교에있는 동안 나는 몇 시간을 보내고, 나는 거의 이해하지 못하는 동안 몇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나는 지난 몇 주 동안 주말에 일하고 있었고, 나는 일반적으로 바쁜 지키지 않는 것을 꺼리지 않고, 나는 이것이 내가 완전히 휴식을 취할 것이라는 결정을 내렸다는 결정을 내렸다. 그래서 오늘 나는 ‘나는 단지 긴장을 풀기 위해 나의 최고를 할 것입니다.

광고

내가 할 수있는 것은 모두 잘 보충 될 것입니다. 그래서 심리적으로뿐만 아니라 신체적으로 말하기. 나에게 큰 행운, 롤! 항상 여기에 할 일이 항상있을뿐만 아니라 화장실 청소, 식료품 쇼핑을하고, 주말 동안 식사 준비, 작곡에 미치는 것과 같은 추가 시간에 내가 성취 할 수있는 모든 일을 이미 던지고 있습니다. 작업 등을 위해서, 그러나, 아니. 할 수 없을거야. 오늘은 걱정이됩니다.

나는 오늘날 나를 위해 재미있는 일을하기 위해 생산성이뿐만 아니라 요구 사항을 억제 할 것입니다. 나는 기간을 즐길 것입니다. 야심 찬 느낌. 오, 나는 모든 시간 동안 Decaf Nespressos를 마시 것입니다, 하하하. 나는 심지어 낮잠을 자고, 헐떡 거리다!

세계에서 선호하는 샐러드를 먹었고, 푸른 헛간 ​​마린에서 구운 새우뿐만 아니라 아보카도뿐만 아니라 Tostada 샐러드

나를 사랑해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이것을 해보자

당신은 당신의 휴식 기간에 대해 능동적 인 것에 대해 당신이 대단합니까? 나는 그렇게하지 않는다. 나는 그것에 대해 훨씬 나아 졌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Anywho는이 노트가 메이크업과 관련이 있으므로 Kathleen은 지난 금요일 2 톤 라이너 메이크업 게시물의 의견에이를 알려 왔습니다.

나에게 당신의 길을 가르쳐주세요! 나는 멋진 라이너 상황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이 섀도우로 나를 걸을 수 있니? 꿀이 뚜껑에 욕조가뿐만 아니라 내부 구석에 딱딱한 것입니까? 뿐만 아니라 모두 아래쪽에있는 안장은 무엇입니까? 나는 그림자를 착용하지 않으므로, 당신의 아이디어에 감사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이봐, 캐슬린! 귀하의 질문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여기에 내가 각 그림자를 내 뚜껑에 넣는 것을 붕괴시킨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일부 일반적인 팁 :

연습, 연습, 연습. 아이 섀도우로, 나는 그것이 항상 연습을 계속하는 것이 항상 훌륭한 개념이라고 믿습니다. 위치 뚜껑에있는 그림자는 당신이 가능한 한 많이 혼합 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터치를 사용하십시오). 궁극적으로 당신은 당신의 눈 모양에 가장 훌륭한 배치가 무엇인지 알아낼 것입니다.

간단하게 유지하십시오. 나는 그것을 상당히 간단하게 유지할 것입니다. 하나, 두 개의 그늘을 가장 많이하십시오. 오, 원하는 경우 프라이머를 건너 뛰는 것만으로 단순화합니다. 나는 일반적으로뿐만 아니라 그냥 그림자를하지 않고, 프라이머가 없습니다.

그것을 부드럽게합니다. 즉, 그라디언트를 부드럽게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먼저 뚜껑 위에 가벼운 분말을 뿌리십시오. 뿐만 아니라 그냥 계속 연습!

좋아, 나는 절대적으로 아무 것도하지 않을거야.

광고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TGIF!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