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팅하자! 당신의 메이크업 안락 지대는 무엇입니까?

Mac X Halsey 립스틱
나를 미치게 부르지 만, 나는 습관에 대해 생각하는 일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게 이상한거야? 나는 나 자신에 관한 것들을 알고, 나와 나의 모든 사람들이 똑같은 단점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를 깊이 있지 않은지, 그리고 많은 장기간의 조용한 초점을 포함하는 직업이 있기 때문에 불가피하게 방황하는 마음 …

광고

“나는 단 하나의 단 하나의 사람이 누구를 삽입하는 것”? ” “”나는 그녀가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해 [여기에 뭔가 가점 삽입 삽입]? ” 또는 “왜 걷는 데 죽은 자의 작가들이 그런 감정을 가지고 놀고 싶습니까?”

물론, 나는 절대적으로 메이크업을 숭배하기 때문에, 나는 일반적으로 지금 뜨거운 것에 대해 생각하거나 우리가 입는 것을 어떻게 입는지, 우리가 왜 우리가 착용하는 것을 입는지에 대해 생각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추세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 그것은 닭고기 / 계란 상황 일뿐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종종 추세가 화장품 회사 (색상 수정)에서 직접적으로 오는 것이 종종 그렇습니다.

어쨌든 … 이제는 카렌 (그리고 탭, 누가 진짜 태스크 마스터, BTW!)에 도움이되는 블로그에서 나의 noggin에서 롤링하고있는 것에 대해 당신과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내 질문이 있습니다 : 당신의 “뷰티 컴포트 존”은 립스틱 색상과 관련이있을 때 무엇을 말하고 있습니다.

립스틱이 걱정되는 내 메이크업 안락 지대가 꽤 큽니다!
그리고 나는 표준 립스틱을 나타내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또한 광택, 반짝이, 액체 립스틱을 말하고 있습니다 (오류로 누군가가 이상적으로 더 이상적으로 이야기하고있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Mac X Halsey, 회색 립스틱의 걸작품,이 주제에 착용 할 수 있기 때문에, 회색 립스틱을위한 것처럼 착용 할 수 있기 때문에, “아니,”아니, 그건 매일 입을 수있는 것이 아니다. ”

나중에 나는 그것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한 후에, 나는 왜 궁금해했다 … 왜? 15 세의 결정을 내렸던 소녀는 “나는 밝은 빨간 립스틱을 고등학교에 착용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두려워하지 않게 (복도에서 속삭임에도 불구하고)?

밝은 자주색 립스틱이 화요일에 사무실에서 절대적으로 괜찮 았던 결정을 내린 소녀는 어디에 있었습니까?

My Utmost Neon Coral, Mac의 Giambattista Valli Margherita (LE).
내가 멍이 들었을 때, 나는 항상 Giorgio Armani Plum 609로 변합니다.
좋아하는 “보라색 핑크”YSL 루즈 volupté는 분노에서 19 자홍색을줍니다.
우리는 항상 메이크업에 관한 최선의 일들 중 하나가 “규칙이 아닙니다”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절대적으로 사실이지만, 정책은 전반적으로 다른 곳에서 훨씬 더 많이 나옵니다 … 적어도 내가 어디에 있는지.

NYX는 자수정이라고 불리는 절대적으로 놀라운 립스틱을 발표했고, 나는 그 아기가 나쁜 것을 원하지만, MAC X HALSEY가 착용 할 수 없다고 말한 것과 같은 작은 목소리가 이제 자수정을 얻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여기 아이러니는 립스틱이 염려하는 곳에서 예외적으로 개방적으로 생각하는 것입니다!

나는 네온 산호초, 깊은 검은 매실과 네온 소수의 밝은 팝을 좋아합니다. 나는 대폭 다른 색상이 내 전반적인 메이크업이 어떻게 보이고 기본적인 복장을 밝게하는 방식을 어떻게 변화 시키는지 확인합니다.

회색에 대해 무엇이 너무 다릅니 까? 아니면 인디고도?

(왼쪽에서 오른쪽) : Mac X Halsey (Le), Mac Giambattista Valli Margherita (Le), Mac Giambattista Valli Eugenie (Le), Mac 바다 (Le), Giorgio Armani Plum 609, YSL Rouge Volupté Shine 19 자홍색 분노, 팝 항소 매트 벨벳 립스틱 편안한 진홍색

광고

그래서, 숙녀분, 이제 그것은 당신의 차례입니다. 나는 (그리고 댓글을 달아줍니다!) 나를 위해 “위험한 영토”가 될 수있는 것들이 쉽게 할 수있는 일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는 일상적인 착용을 위해 절대적으로 접근 할 수있는 겁 먹은 색상을 만드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의견을 만나십시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