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게임 Neon Pink Tops와 풍요로운 파인애플 의이 인쇄를 생각한 놀라운 기안자에게 강한

… 어떻게 내 마음에 들어갔습니까?!

현재 대상에 귀여운 귀여운 인쇄 화장품 가방이 너무 많습니다! 나중에 알지 못하면 이제 알고 있습니다.

광고

예쁜 파인애플 프린트는 그런데 메이크업 조직 트레이에 도착합니다.

너무 귀엽다, 맞아?! 나는 이것을 집어 넣는 것에 가까이 왔지만 그것은 직물이며, 깨끗하게하기가 어려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메이크업을 보관할 경우 청소해야 할 것입니다.

나는 던노 … 나는 아직도 돌아가서 며칠 후에도 여전히 정복한다면 그것을 얻을지도 모른다. 어쩌면 나는 그것을 사용하여 향수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내가 말하고있는 것처럼, 많은 귀여운 지문, 그리고 두 번째로 나는이 얼룩말 프린트 백과 같이 케이트 스페이드에서 kickin ‘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이들을 케이트 스페이드 메이크업 가방이나 토트에서 완전히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이 밝은 파란색 삼각형 …

그리고이 고귀한 물고기 패턴 …

거기에 전적으로 케이트 스페이드 – esque.

이 토마토 레드, 네이비, 크림 가방도 내 눈을 잡았습니다. 그것은 아주 하이 엔드, 아니오? tory burch.

이 트위드와 동일한 패턴 화 한 …

그리고이 정글 잎은 얼마나 재미 있습니까? 나는 그들을 어딘가에서 휴가를 보내고 싶다.

안녕하세요, 파스텔 도너츠! 일반적인 규칙으로서, 실제 생활이나 인쇄 된 메이크업 가방에 상관없이 파스텔 도넛, 특히 그들에게 뿌리가있는 것들을 결코 틀릴 수 없습니다.

이 가방은 Dabny Lee, 소피아 기쁨과 내용에 의해 $ 7.99 ~ 24.99에서 각각 $ 7.99-24.9를 찾을 수 있습니다.

광고

그리고 더 이상 설득력이 필요하다면, 예, 좋아하는 메이크업은 집에 전화 할 수있는 귀여운 장소가 될 자격이 있습니다.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