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ri Hearts Mac Fall : Riri Woo Lipglass

이봐, 빨간색. 어떻게되고 있습니까? Mac Riri Woo Lipgrass ($ 16.50)를 사용하고 있습니까? 왜 그렇습니다, 실제로 나는 있습니다.
그래, coo ‘, riri woo. 당신은 BFF가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도시 보도를 폭풍뿐만 아니라 옷을 입을 수 있으며, 낯선 사람을 멈추게합니다. 그들은 당신의 불투명 한, 진홍색 색상을 바라 볼 것뿐만 아니라 당신의 반짝이는 마무리를 존경하고 밝은 딱딱한 것입니다 (다이아몬드처럼 밝은 빛을 비추십시오).

물론 그들은 당신에 대해 물어볼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이름을 보았을 때 당신의 이름을 이해하고 싶습니다.

광고

맥 리리 하트 (Mac Riri Heart)의 모든 립 제품 중 리리우 우리 글라스는 묶음을 선호합니다뿐만 아니라 방출에서 한 번만 립 제품을 선택해야만하는 경우, 그것은 내 (이미 과장된)로 떨어지는 것입니다. 화장품 가방.

그것은 굵게, 밝고 심장 – 쿵쾅 거리는 빨간색입니다. 내 맥 중 하나가 모든 시간, 러시아어 붉은 지엽 (사랑), 슈퍼 끈적 끈적한 질감 이후, riri woo는 Mutha와 같은 입술에 지속됩니다. 트럭 운전사 (4-5 시간).

Riri Woo Lipglass ($ 16.50 US, $ 20 CDN)
헨크, 예, 그 안료가뿐만 아니라 yup뿐만 아니라 yup의 모든 안료, 그리고 나의 자연 립 라인 밖에있는 사행이 몇 개 있습니다.

광고

그러나 그게 붉은 립 라이너가 무엇인지, 맞아?! 편리하게도, Mac Riri Hearts 컬렉션에는 Lipgrass와 완전히 쌍을 닦으십시오. 그것은 RIRI WOO PRO LONGWEAR LIP 연필이라고 불리며, 그런데, 상황에서 컬렉션에서 비슷한 것을 가지고 있지 않은 상황에서.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