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다? 이 클라란스 2012 Joli Rouge Lipsticks는 Poppy Red의 Clarins Joli Rouge Lipstick을 사용하여

빠른! – 잇몸뿐만 아니라 과일 사탕의 3 가지 선호하는 맛이 있습니까?

광고

포도가 귀하의 목록에있는 경우, 새로운 봄 2012 컬러 브리즈 컬렉션 (24 달러)의 Clarins Joli Rouge 립스틱이 씹을 수있었습니다.

특히 당신이 당신의 포도 사탕을 좋아하는 경우, 옆에 반짝 반짝 빛나는 립스틱을 추가로 사용하는 경우.

4 개의 희미한 포도 냄새뿐만 아니라 맛이 좋은 색조, 양귀비 빨간색, 유아 분홍색, 깎아 지른 핑크색 목련뿐만 아니라 멋진 핑크색 산호뿐만 아니라 맛있는 것보다 훨씬 맛있습니다. 그들은뿐만 아니라 크림뿐만 아니라 영양가가 아닙니다. 나는 부자를 유지할 것입니다.

나는 시도한 두 음영, 양귀비 빨간색뿐만 아니라 핑크색 목련뿐만 아니라 충분하지 못한다. 운 좋게도, 나는 맛뿐만 아니라 맛을 좋아하며, 약 15 분간의 마모 후에 퇴색하고, 나는 그들을 발견하지 못하고, 합성 또는 압도적으로 강하게 발견하지 못한다.

핑크 목련에 Joli Rouge.

Poppy Red, $ 24의 Joli Rouge Lipstick

핑크 목련에 Joli Rouge 립스틱

Poppy Red (왼쪽)뿐만 아니라 핑크 목련 (오른쪽)의 Joli Rouge 립스틱

그러나 립 제품에 대한 향기뿐만 아니라 맛을 첨가하는 것은 항상 위험이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코가 맛이납니다뿐만 아니라 $ 24의 약국 요금이 아닌 24 달러뿐만 아니라 집에 데려 오기 전에 24 달러뿐만 아니라 24 달러이기 때문에 정확히 정확히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이상한 것은 이상한 … 이들은 내 입술에 두꺼운 느낌이므로 나는 탁월한 착용 시간을 기대하고 있었다. 그러나 나는 약 2-3 시간 동안 만 지키고 있었다. 내가 냄새를 좋아하는 좋은 일, 나는 그것이 자주 덜 자주 그들을 자주 적게 다시 적용해야하기 때문에 추측합니다.

가격 : $ 24
가용성 : Clarins 카운터뿐만 아니라 온라인뿐만 아니라 클라란스 카운터에서 제공됩니다.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매력 블로그 등급 : B.

광고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