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서핑, 2018 년 1 월 6 일

좋은 아침! Hoppy Caturday! …?

오늘 아침에 햇볕이 잘 드는 것이 맑아서 고맙습니다. 우리가 비가 내리는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두 번째 커피 한잔에 있고 카페인은 내 정맥을 통해 coursing하고 있으며, 나에게 나는 Netflix에서 검은 거울의 새로운 계절 인 오랫동안 일주일 동안 뭔가를 생각하고있었습니다.

광고

시즌 4가 나왔습니다!

어쨌든, 나는 쇼를 좋아합니다. 기술이 항상 모든 이야기에서 핵심 부분을 연주하는 현대적인 하루 황혼 구역입니다.

그것이 “검은 거울”이 오는 용어가있는 곳입니다. 쇼의 창조주, 찰리 오퍼, “… 어떤 TV, 모든 LCD, 아이폰, iPad – 그냥 쳐다 보면 검은 거울처럼 보이고, 그 춥고 끔찍한 것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쇼에 대한 피팅 타이틀이었습니다. ”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오늘 안에 갇혔다면 마라톤 블랙 거울.

에피소드의 대부분은 예상치 못한 외상 방향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나는 거짓말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 나는 정신적으로 상처를 입었습니다! 내가 보지 못할 수있는 일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A.I의 현재 상태로 만들어야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어디로 향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진지하게, 당신이 가방을 포장하고 카우아이에있는 원격 농장에 가방을 포장하고 다른 인터넷 연결이나 셀 서비스가 전혀 없으므로 충분합니다.

나는 그 일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Lo-Fi 스타일로 남은 인생의 나머지 부분을 살 수 있고 그 땅에서 삽니다. 나는 장소 전체에 알로에 식물을 모두 가지고 있고 나뭇잎을 벗고 내 몸 전체에 그들을 훔쳐줍니다.

공상 과학 팬이 아닌 경우에도 좋은 쇼입니다. 나는 그들이 메이크업 기술 에피소드를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 잠깐 – 메이크업을 말 했니, k-dawg? 나는 확실했다.

내가 검은 거울의 에피소드에 있었다면 가까운 장래에 내가 홀로그램 A.I에 대해 말하고, 내가 점심 시간에 일어난 일을 굴릴 수있는 근처의 미래로 설정되기를 바랍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및 3D 인쇄 사용자 정의, 개별화 된 립스틱을 인쇄 …
사실, 우리는 거의 거기에 있습니다. 곧 거울없이 러시아어 적색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그래, 그 미래에 괜찮을거야. 그것은 확실히 살인자 로봇 개로 미래를 이길 때, 또는 의식이 영원한 구름에 업로드되었습니다.

기술에 대한 말하기, Neutrogena는 탈수 영역, 큰 모공 (젠체하는 것처럼, 내가 말해야 할 기술이 필요함), 주름 경험 라인, 등.
한편, 나는 항소와 기술을 결합하여 훨씬 더 많은 통찰력을 얻고 솔루션을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절대적으로 관심이 있지만 반면에, 아니오. 나는 “스마트 헤어 브러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내 모든 잘못된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현재 커밋하고 있습니다. 생각?

나는 항상 흥미롭고 재능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따라 가려고하고 있으며, Liz Sharp의 일은 최근에 내 눈을 탔습니다. 그녀는 메이크업, 헤어, 특수 효과 및 바디 아트로 알려져 있으며 2017 년에 그녀는 호주 항소 업계 상에 올해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제목을 수상했습니다.

클레어의 메이크업 리콜을 따라 가면 상인은 이제 그들의 제품이 석면으로 구성되지 않는다고 주장합니다.

스토리 텔링은 향수 설명이 실제로 냄새에 관해서는 결코 아닌 이유입니다. 향기와 기억 사이의 링크에 대한이 게시물에 따르면 향수에 의해 유발 된 감정은 실제 향수 노트 자체보다 강력한 트리거입니다. “인간은 생존 전술로 향기를 사용하기 위해 진행됨”이라고 덧붙였다. “우리의 냄새 감각은 개와 같은 다른 포유류의 것으로 잘 발달되지 않지만, 우리는 오랫동안 우리가 생명이나 죽음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그러나 우리는 또한 우리의 두뇌의 향기와 기억 사이의 물리적 링크 때문에 생존을하지만, 기억을 겪게하십시오. ”

겨울철 올림픽이 일생 동영상으로 바뀌면 Tonya Harding이 그녀의 라이벌을 파괴하려고 시도했을 때 낸시 Kerrigan을 기억하십니까? I, Tonya, Sindid 이벤트를 재현하는 새로운 동영상을 사용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초기 90 년대를 재현 한 90 년대의 사진의 모든 마지막 세부 사항을 정확하게 캡처하여 빅뱅, 적색으로 찢어진, 프랑스 스타일을 정확하게 포착했습니다. 시간의.

어떤 이유로, 나에게 상기시켜줍니다 … 나는 나이에 매니큐어를 착용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네일 폴란드어의 역사 에이 짧은 비디오를 좋아했다.

당신은 정말로 좋아하는 기본 코트가 있습니까? 나는 샐리 한센 그린 티 & 대나무 강아지의 오래된 병을 척에 척해야했기 때문에 새로운 것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끈적 끈적하고 두꺼운 것입니다.

광고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토요일에 기뻐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