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아름다움 블로그 월요일 폴, vol. 580

앞으로 계속 찾고, 친구.

그래서 … 월요일 설문 조사는 무엇입니까?

탁월한 질문! 비트 링키 버튼과 같은 실제 폴과 같은 이름과 반대로 아닙니다. 매주 월요일 아침, 2007 년 이후부터 매주 월요일 아침 마다이 블로그에 게시 한 다섯 가지 끊임없이 변화하고 덜 덜 변화하거나 덜 무작위적인 우려가 있습니다 (2007 년 이후). 나는 당신의 답을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나에게 훌륭한 출발에 일주일뿐만 아니라 당신을 위해 똑같이 똑같이 희망을줍니다.

1. 당신의 머리카락은 오늘 어떻게 생겼습니까?

글쎄, 나는 오늘날보다 조금 일찍 일어났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착용하고 (똑같은 느슨한 파도, purr 평소)을 착용 할 수도 있지만, 나는 이미 우연히 롤빵에 그것을 가지고있다.

한숨을 쉬다…

내가 무엇이든, 머리카락이 재미있는 롤빵에 끝납니다!

2. Towelkini를 흔들겠습니까?

물론, 왜? 나는 분홍색을 가져갈거야.

3. 몸에서뿐만 아니라 목욕에서 구입할 수있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3 명의 위크 양초! 나는 그들의 거품을 좋아하는 액체 비누처럼 마찬가지로 우리 집에서 많은 손 비누로 가고, 비용 효과적이지는 않으므로 나는 자주 사지 않습니다.

4. 얼룩말 줄무늬 또는 표범 인쇄?

Leopard Print, 나는 그 모든 고양이 여자 생활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5. 당신의 선호하는 쌍의 귀걸이는 지금입니까?

한 쌍의 쌍둥이 골드 리프 귀걸이 코아 워프는 어머니의 날을 위해 나를 데려갔습니다.

열린 공간

좋은 아침, 멋진 소녀. ~을 자란

베이 지역에 살고있는 것에 관해 내가 좋아하는 한 가지 : 당신이 소동에서 벗어나는 것을 요구하는 경우, 당신은 어딘가에서 넓은 열린 언덕으로 자신을 발견 할 수있는 방향으로 30 분을 운전할 수 있습니다. 다리뿐만 아니라 당신의 영혼을 충전하십시오. 우리의 지역 선호하는 하이킹 지역은 마일즈와 마일즈와 함께 인도 밸리 자연 보존입니다.

밖에 나오는 것처럼 느낄 때마다, 그것은 5 분 거리에 있습니다. 트레일에 많은 그늘이 없기 때문에, 나는 새벽의 골절 주위에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가장 좋은시기를 믿습니다. 그 방법은 당신이 당신을 때리지 않고 걷는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름에 정오 전에 어떤 종류의 시간을 보내고, 당신은뿐만 아니라 모자뿐만 아니라 많은 물을 가져 오는 일이 있더라도, 여전히 견딜 수 있습니다. 여름은 보통 노바투에서 뜨거워 지므로 나중에 땀을 흘리게 될 것입니다.

광고

우리는 어제 거기에 있었고, 나는 땅에 꽃뿐만 아니라 에코 – 친화적 인 잔디를 아직도 볼 수있었습니다! 일반적 으로이 시간까지 해마다는 모든 언덕의 모든 인치를 여기에 코팅하는 화려한 황금색입니다.

이 화려한 월요일에 어떠니? ~을 자란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광고

여자 이름

추신 우려 시간! 바로 여기에서 그들은 답변을 복사 / 붙여 넣습니다. 곧 당신에게 이야기하십시오.

1. 당신의 머리카락은 오늘 어떻게 생겼습니까?
2. Towelkini를 흔들겠습니까?
3. 몸에서뿐만 아니라 목욕에서 구입할 수있는 것이 좋습니다.
4. 얼룩말 줄무늬 또는 표범 인쇄?
5. 당신의 선호하는 쌍의 귀걸이는 지금입니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