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ince : Aveeno Active Naturals 매일 보습 깎아 지른 수화 로션

새로운 Aveeno 활성 Naturals 매일 보습 깎아 지른 수화 로션, 18 온스의 경우 $ 6.99. 병
우, 구루, 예! 오트밀. 아침이나 밀가루가없는 지저분한 아침 식사 쿠키에서 당신이 먹는 것뿐만 아니라 지금은 완전히 갈망하는 그뿐만 아니라

예, Aveeno는 오트밀 기반 로션을 위해 이해할뿐만 아니라 최신의 라인에서 알 수 있습니다.

광고

그것의 전체 요리사는 이것입니다 : 흡수. 그것은 몇 초 이내에뿐만 아니라 가루가있는 느낌을 남겨 두어야합니다.

음 … 전체 “몇 년 후에 흡수”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저는 약간의 스트레칭입니다. 그러나 나에게는뿐만 아니라 이것은 내가 모든 로션에 관한 모든 것이기 때문에뿐만 아니라 나는 겁니다. 그것; 나는 “나에게 얹어 라!” – 몇 분이 걸립니다.

여전히, 그것은 로션에 대한 평소보다 훨씬 낫습니다. 내가 샤워 한 후에 로션이나 기름을 칠 때 대부분의 시간은 5 분이 걸릴 것입니다. 완전히 피부에 가라 앉을 수 있습니다.

나는이 물건과 같습니다. 그것은 마찬가지로 향기가 없으므로 당신이 착용 할 수있는 모든 유형의 향수와 섞이지 않고, 꽤 수분 공급이 될 수 있습니다. 정상적인 비 악어 피부에 우수합니다. 내가 그것을 활용할 때, 내 피부가 빡빡하지 않습니다.

광고

그것은 멋진 거래입니다. $ 6.99 상당한 18 온스 병은 오히려 거래입니다.

가격 : 18 온스의 경우 $ 6.99. 병
가용성 : Drugstores, Walgreens, Walmart, Target뿐만 아니라 Target.com에서 인터넷에서 제공합니다.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뷰티 블로그 등급 : A.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