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 년대의 주요 메이크업 영감! Netflix Asap

에서 “당신의 연인에서 마지막으로 편지를 즐길 수 있어야합니다. 오, 내 고쉬! 좋아, 당신을위한 동영상 추천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또한 진짜 보석입니다.

좋아, 준비 됐니? 여기에 간다 : 그것은 당신의 연인의 마지막 편지라고 불리고, 그것은 netflix에서 스트리밍합니다. 잉글랜드와 프랑스에 자리한 Shailene Woodley와 Felicity Jones를 출발하는 달콤한 낭만적 인 드라마이며 현대 시대 (Felicity Jones)의 기자와 ’60 년대 (Shailene Woodley)의 주부와 이야기의 기자가 있습니다. 시대 사이에서 미스터리가 펼쳐지는 경우 앞뒤로 뒤집습니다. 이 이야기는 두 여성 모두가 사랑을 찾는 사랑을 찾는 것입니다.

광고

여러 가지 이유로, 나는 침대에서 너무 무거운 것을 즐길 수는 없기 때문에, 그래서 나는 그것에 비틀 거리는 것이 너무 기뻤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정말로 좋습니다! 그것은 단지 달콤하고 쉽게 볼 수는 없지만 오오! – 메이크업, 머리카락, 패션! 특히 시각적 인 영감을 위해서만 즐기는 가치가 있습니다.

Shailene Woodley와 60 년대의 장면에있는 메이크업은 … 스위튼입니다. 그녀의 캐릭터는 풍요로운 자갈구에 불행한 결혼으로 갇혀 있으며, 그녀는 항상 머리에서 발끝까지 감동을 입었습니다.

그녀는 날개 달린 라이너 (또는 고양이 아이 라이너, 나중에가는 경우)에 많은 변화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물론 많은 장면의 장면을 많이 들고 큰 눈썹이 많은 굵은 블랙 매트를 흔들립니다. 물론 그녀는 또한 부드러운 버전을 착용합니다. 가장자리를 따라 미묘한 얼룩이 있거나 라이너가 부드러운 회색으로 훈제됩니다. 진지하게, 당신이 큰 ol ‘메이크업 괴상한 것처럼, 나는 당신이 그것을 좋아할 것 같아요.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오! – 너무 미묘한 컷 주름이있는 많은 장면도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60 년대의 머리카락이 있습니다. 내 말은, 아무도 씻고 착용하고있는 공기 건조 (나의 정상적인 이동)가 보이지만, 나는 아직도 구조화 된 것처럼 보이는 지, 모든 공이가 얼마나 부드럽고 부드럽고 튀어 나와 튀어 나와있는 곳으로 어떻게 고정되어 있습니다. 물론, 그것은 자연스럽게 나가는 것입니까? 설마! 그러나 카메라에서 환상적으로 보이지 않으면 Dang. 그것은 나에게 ’80 년대의 머리카락이 너무 크고 탄력이 있고 절대적으로 아름답습니다. 나는 그것이 “완료”라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제는 영화에서 스타일링만큼이나 구성하고 복잡한 머리카락과 화장을하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기울일 수 있습니까? 아마 지금은 아니지만 마리아 캐리처럼 나의 처분에 24/7 글램 팀이 있다면 (나는 TV 쇼에서 한 번 이것을 보았다. 그냥 무당 벌레. 나는 “이봐, 기적 업체들! 60 년대에 프랑스 리비에라에있는 요트가있는 풍요로운 여성처럼 스타일을 보내고, 나머지 삶의 나머지 부분을 매일해라. ” 하하 하!

나는 옷을 언급하는 것을 잊을 수 없다! 머리카락과 화장과 마찬가지로, 60 년대의 의상은 매우 구조화되고 맞춤화되어 있습니다. ” 내가 숭배하는 다음 수준의 일치하는 일치하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Shailene의 캐릭터는 결코 엉망으로 생각하는 엉망이되지 않습니다.

Anywho, 나는 ‘책을 기반으로하는 영화 “라는 네 플릭스에서 가장 무작위 섹션 에서이 동영 사진을 발견했고, 저자가 내가 좋아하는 책을 기반으로 한 것을 보았 기 때문에 멈추었습니다. Jojo Moyes. 나는 최근에 그녀가 쓴 책을 읽고 그것을 사랑하고 그것을 사랑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침대 전에 읽을 수없는 무서운 무언가를 찾으려고하는지 확인하는 또 다른 일입니다!

광고

나는 지금 날개 달린 라이너를하고 싶다.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