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kin-Robbins와 마찬가지로 새로운 영구적 인 맥 네일 래커는 31 개의 맛

젠체합니다. 당신이 스패프를 당기고 숨을 쉬기 위해 일시 ​​중지해야 할 때와 같이 순간이 있습니다. …에 그리고 지금까지는 활주로 매니큐어 커버리지와 네일 아트가 주류로가는 것은 손톱이 두 번째 모자 중 하나 인 것처럼 보입니다 !!! 느낌표로 !!!

당신은 오늘 아이들이 … 그것을 믿든다. 그러나 네가 매니큐어를 얻을 수있는 유일한 장소가 약국 (그리고 공룡이 지구를 통치했다!). 이제 새 네일 폴란드어 디스플레이 (Whoops, My Bad!)를 노크하지 않고 메이크업 카운터에서 케이트 스페이드 지갑을 흔들 수는 없습니다.

광고

MAC 조차도이 여름 (7 월 5 일까지 북미 맥 스토어, Nordstrom Mac 카운터, Maccosmetics.com, 국제 로케일이 올바르게 기대할 수 있습니다. 각 미국, $ 19 CDN ~의

이제 손톱은 Mac의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실제로 2009 년진과 같은 특별한 손톱 집중된 컬렉션을 통해 수년간 수년간 페인팅 발을 곧 페인트 해 왔지만 첫 번째 영구적 인 폴란드 라인을 나타냅니다.

나는 Baskin-Robbins와 같이 31 개의 다른 마감재가 진주, 서리 및 크림 중에서 확산되기 때문에 꽤 색상의 범위에 대해 꽤 멈췄다. 많은 새로운 기능이 있지만, 제한된 에디션 컬렉션 (Snob와 같은 Snob, 우리가 캐주얼 한 색상으로 보았던 Fiestaware에서 보았던 Snob와 같은). 당신은 한쪽 끝에 당신의 순도가없는 티아 – 크럼 펫을 누우하고 더 깊은 색상과 어려운 소녀가 다른 깊은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이번 주에 나는 다섯 명과 함께 놀고, 두꺼운 느낌이 들리고 Essie의 손톱이 Zoya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나는 이러한 특별한 음영을 오랫동안 착용하지 않았지만 Mac의 다른 손톱 광택과 비슷한 경우 착용 시간이 괜찮은 것입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기지 코트로 착용하고 상단 코트로 조금 더 오래 착용 할 때 약 1 주일을 보냈습니다.

맥 네일 래커

겹쳐진 똑똑한 탑 코트
심장의 희미한 Milky 누드 (크림)
섬세한 창백한 깎아 지른 발레 핑크 (크림)
피부 라이트 복숭아 베이지 (크림)
조용한 시간 베이지 누드 (크림)
SNOB 라이트 중립 분홍색 (크림)
세인트 제르맹 빛 시원한 핑크색 (크림)
Fiestaware Mid-tone 오렌지 산호 (크림)
밝은 따뜻한 핑크 (크림)
Morange 밝은 크림 오렌지 (크림)
증기 밝은 중간 톤 블루 핑크 (크림)
소녀 밝은 푸른 자홍색 (크림)
Shirelle 클래식 밝은 레드 (크림)
화염 장미 진정한 빨강 (크림)
커피 브레이크 미드 톤 쿨 타이 펫 (크림)
진실의 정신 해군 파란색 (크림)
깊은 바다 깊은 청록 (크림)
Rougemarie 다크 블루 레드 (크림)
빈티지 뱀파이어 풍부한 깊은 화이트 와인 (크림)
다크 엔젤 어두운 포도 (크림)
Nocturnelle 풍부한 진정한 검은 색 (크림)
Discothà © Que 믿을 수 없을만큼 반짝이 실버 (진주)
밝게 믿을 수 없을만큼 반짝이는 금 (진주)
SOIRÃ © E 반짝 반짝 빛나는 가벼운 청동 금 (서리)
소녀 문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반짝이 핑크 (진주)
평균 & 녹색 보라색과 청록색 멀티 변화 진주 (진주)
안티 패션 미드 톤 더러운 보라색 (서리)
무서운! 핑크 멀티 변화 진주 (진주)와 청록 녹색
진주가있는 자정 Tryst Dark Cool Grey Steel (Frost)
Nightfall 흑색 서리가 내린 Gunmetal (Frost)
화면에 불꽃 (온라인 만) 믿을 수 없을만큼 반짝이 빨간색 (진주)

열렬한

세인트 제르맹

안티 패션

마을에 관한 소녀

속물

여기에서 일부는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더 부드럽게 적용되며, 나는 브러시에 100 % 판매되지 않습니다 … 나는 각 못의 기초에 선명한 선을 좋아하지만,이 브러시로 조금 어려웠습니다.

많은 년 동안 Mac 칠기를 시도하지 않았다면, 나는 그들의 공식이 실제로 개선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yore (예 :> 3 년 전)에서 사용한 맥 폴리시보다 훨씬 낫다. 게다가, 나는 그들이 정상적으로 빛나는 것 같아요.

Mac이 다음 소수의 계절에 걸쳐 손톱으로하는 것을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그들은 정기적으로 네일 초점 컬렉션을 휘젓는 것을 시작할 것입니까? 그들은 새로운 색상을 자주 추가하거나 다시 홍보에 집중할 것인가?

누가 알아?

광고

한 가지는 확실히 … Essie 스타일의 계절에있는 팩을보고 싶습니다. 그건 꽤 멋지다, Dontcha는 생각해?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