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과 Rouge Bunny Rouge (및 Doe-eyed 외모를위한 팁)로 하루의 금과 따뜻한 갈색 얼굴

은 오늘 금과 따뜻한 갈색처럼 느꼈습니다 …
내 다운로드 겨울 코트가 나를 따뜻하게 유지하기 위해 모든 신용을 얻을 것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게 torasty를 torasty 느끼는 이유가 아니라 (코트가 돕기 때문에, 밖에서 추워 졌기 때문에).).

나는 금을 겪고 있었고, 오늘 아침에 일어 났을 때, 내가 원하는 첫 번째 일을 잘하고, 양말 두 쌍의 양말과 전술 한 코트가있는 두 쌍의 양말을 착용 하였다. 일부 샤믹 한 골드 그림자가 있습니다.

광고

아 … 너무 따뜻하고 torasty. 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쉬운 눈 메이크업 트릭을 사용했습니다. 금속 외모에 대한 여분의 킥을 추가하는 좋은 방법이며, 엿봄을 둥글게 ( “더보기”더보기)로 보이게하십시오.

Mac ricePaper 내 이마 뼈, 주름, 맥 부드러운 브라운의 맥 대나무, 주름과 낮은 래시 라인의 맥 부드러운 갈색, 뚜껑의 중심에 캐시미어 포옹에 뚜껑과 루즈 토끼 루지 안료에 뚜껑에 딱딱한 맥
여기 금 효과를 위해,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은 두 개의 황금속 쉐프 아이 섀도우 – 다른 것보다 하나의 가벼운 것입니다. 오늘 저는 나의 혼합을 최소한으로 유지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서로 너무 멀지 않은 두 개의 그늘을 선택했습니다. 나는 Mac과 함께 Mac과 갔다. 어두운 골드와 루즈 버니 루지의 새로운 느슨한 반짝이 안료가 밝은 그늘로서의 캐시미어 ($ 26)를 받아 들였다.

나는 따뜻한 무광택 갈색을 주름에 휩쓸고 뚜껑에 어두운 금을 두드리고 두 가지를 혼합하여 가혹한 선을 지우고 뚜껑 중앙에 가벼운 금을 가볍게 두드리고 홍채 위의 뚜껑 중앙에 가벼운 금을 두들겨줍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MAC Blacktrack 및 Mac 탄소 눈 그림자 내 상부 래시 라인, Mac 테디 아이 kohl 내 상부 물 라인, Mac Powersurge 눈 Kohl 내 하부 래시 라인과 Mac 확장 Play 내 속눈썹에 Gigablack Lash 마스카라
중앙의 가벼운 색상은 뚜껑의 바깥 쪽 모서리 (귀에 가깝게 옆에 더 가깝게)에서 더 가벼운 색상으로 가벼운 골드로 가벼운 구석에 있습니다.

그라디언트는 마법을 일어냅니다. 눈이 약간 둥글게 만드는 것입니다. 가벼운 금속 색상이 빛이 깜박이면서 전반적인 모습에 약간의 여분의 무언가를 제공합니다.

맥 루즈 버니 루즈가 센터에서 캐시미어를 포용하는 맥락
Rouge Bunny Rouge의 견본 캐시미어의 포옹 …
캐시미어 포장의 포옹
Cashmere, 밝은 샴페인 골드의 루즈 토끼 루즈 포옹

나는 RBR 로고를 좋아합니다 …
뺨은 맥 스타일의 홍당무이며, 맥은 나에게 Skinfinish (뺨 뼈 아래)와 맥 모양의 accentuate (강조 표시)을줍니다. 입술은 Mac Subculture 립 연필과 맥 나방에서 불꽃을 불꽃으로냅니다.
그 효과는 여기 슈퍼 미묘합니다. 낮에는 좋습니다. 게다가,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물론, 더 많은 대조로 색을 사용하여 드라마를 항상 늘리고 외눈 박이 효과를 향상시키고 외출 및 / 또는 당사자를 찾는 모습을 증폭시킬 수 있습니다.

광고

언젠가 시도해보십시오, 그것이 어떻게되는지 알려주세요! 트위터에서 저에게 트윗하거나 페이스 북이나 Instagram에 게시 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항상 당신의 메이크업을보고 싶어합니다.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