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의 영구 라인에서 몇 가지 시도한 음영으로 된 날의 얼굴 : 스모키의 갈색 고양이 눈, 핑크 뺨과 입술

은 Mac의 영구 컬렉션에서 몇 개의 올스타 브라운 아이 섀도우를 착용합니다.
나는 당신에게 지금 나를 주위에 소용돌이 치는 카오스에 묘사하기 시작할 수도 없다. 거의 모든 단일 이웃의 주택 중 하나는 어떤 종류의 건설을 받고 있습니다. 나는 과장하지 않고 망치로 톱니의 안개를 닦지 않고 자신의 mewling과 grumbling ( “mrrroooow!”)를 첨가하면서 집을 꾸미는 가난한 탭입니다. 소리의 교향곡에.

나는 이것을 완전히 잃어버린 이렇게 닫히는 것입니다.

광고

안전한 곳! 안전한 곳!

내 온전성을 보존하는 유일한 것은이 노래가되었습니다 : 항해, awolnation에 의해, 나는 외부의 소음을 익은 충분히 큰 소리로 놀고있었습니다.

그 전체 앨범 전체 (거석 교향곡)는 지금 내 힘이 잼입니다. 나는 그것을 듣고 밖에서 모두가 밖에있는 모든 쪽이 노래의 일부라는 것을 가장합니다. 하하.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돛!

Ruckus는 새벽 직후에 시작되었고 놓치지 않았습니다. 11시에 나는 큰 바닐라 흔들림과 튀김 바구니와 같은 메이크업이 필요하다고 느꼈다. 그래서 나는 맥의 영구 선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들을 가진 모든 시간을 보내는 것처럼 나는 항상 해보고있다.

Mac을 착용하면 (내 뺨 아래), Mac Blushbaby Blush (내 뺨의 사과), C5 (내 얼굴 전체)의 Mac Face 및 Body Foundation, 생강과 캐러멜의 Nars Radiant Creamy Concealers의 혼합물 (내 뺨, 내 코 주위와 내 입 주변)
희망적으로 화려한 것보다 더 고급스럽고, 그것은 검은 고양이 라이너, 분홍색, 간신히 거기에 부드럽게 연기가 자욱한 황금 눈이 거기에 매트 뺨과 광택있는 핑크색 골드 입술이 있습니다. 나는이 도시에서 일했을 때, 내가 함께 끌려고 싶을 때마다 여전히 이봐 착용을 착용했습니다.

내 눈에 나는 맥밥에 쌀쌀한 눈 그림자 (이마 뼈), 맥 코르크 아이 섀도우 (주름 및 낮은 래시 라인), 맥 멀 찌 아이 섀도우 (주름, 뚜껑 및 낮은 래시 라인), 맥 femme fi 눈 그림자 (내부 코너) ), Tom Ford Eye 펜 (상단 래시 라인), 도시의 부패 24 / 7 미끄러짐 (물 라인)과 Guerlain Cils D ‘Mascara (Lashes), 맥 브런 아이 섀도우 (브런지)

황갈색이 퇴색했을 때 가을과 겨울에 내 스테이플러의 종류입니다. 이번 해, 나는 맥의 중립과 황금 브라운 (내 주름을 끼고있는)과 소바, 많이, 더 따뜻한 오렌지 브라운과 같은 부드러운 브라운, 안장, 브라운 스크립트처럼 약간 덜.

나는 태양이 더 많아서 나의 피부 톤이 더 붉은 밑에 붉어 질 때 오렌지색의 갈색이 나에게 더 잘 보이는 것처럼 느껴진다.

착용 도시 붕괴 알몸 립스틱과 맥 플러시 좋은 윙윙냅니다.
오미놈! 그게 듣고 있니?

고요. 기다리다! – 거리에 외로운 jackhammer가 하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나는 아무것도 듣지 않는다, 천시!

광고

그것이 지속되는 동안 그것을 맛볼 필요가 있습니다 …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