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매력 블로그의 휴일 매력 선물 가이드

당신의 목록을 포함하여 모든 사람들을위한 매력 선물. 그건 클라란스 토닉 캔들 ​​($ 75)이며, 그런데, 이는 스파처럼 집 냄새를 만듭니다.
나는 최선의 휴가 선물이 자신을 위해 구매하기 위해 유혹 된 것들이기 때문에 “실수로”일어나는 경우 원래 당신의 목록에있는 엿봄을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묵시적으로 묵시적으로 묵시적으로 묵시적으로 묵시적으로 묵시적으로 묵시적으로 ” 당신에게 환상적인 휴일 매력을 거부합니다.

광고

스토닝 스터커에서 완전한 하이 엔드 취급으로, 나는 친구, 가족, 물방구를 위해 나의 능력을 둥글게하고, 진짜 – 자신을 얻으십시오.

광고

Mac Small Pigments, $ 10 – 기술적으로 10 달러 미만이 아니지만 닫습니다. 모든 맥류의 역사에 누구나 Mac 안료의 항아리 전체를 완성했습니다. 이 미니는 당신의 선물 수령인이 오랫동안 당신을 지출 할뿐만 아니라 다리뿐만 아니라 팔을 지출하지 않아야합니다. 블루 브라운 또는 황갈색을 시도해보십시오!

Urban Decay Divice Lipsticks, $ 9 -이 오래 지속되는 착색 된 액체 lippies는 일반적으로 $ 18이지만 지금은 50 % 할인됩니다.

Topshop Bunny Veil Headband, $ 9.99 – 당신의 글램 좋은 친구를 위해, 그녀의 사람에게 어떤 종류의 동물 액세서리없이 집을 떠나지 않는 글래스 좋은 친구. 나는 내가 그것을 착용하는 개념이 없지만, 나는 이것을 정말로 좋아한다.

OPI는 OPI XOXO NALL LACQUER DUO W / Cosmetic Bag, $ 9 -이 세트는 $ 18에서 표시됩니다. 두 개의 완전한 병뿐만 아니라 가방뿐만 아니라 두 개의 완전한 병을 치는 것. OPI는 주변의 가장 긴 오래 지속되는 옻칠 수식 중 하나뿐만 아니라 깊은 매화뿐만 아니라 깊은 매실이 일년 내내 멋지게 보일 것입니다.

Mac Small Lipgrass Kit, $ 10 -이 사랑스러운 스타킹 스터커에는 3 개의 미니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Ardell Small Faves Lash Lookbook + Duo, $ 10 – Ardell은 나쁜 @ ss 예산 계획 속눈썹이뿐만 아니라 편안함을 느끼는 느낌을 느끼는 것입니다! 이 세트에는 3 쌍이 있습니다.

미니 MAC 안료, 각 $ 10.
OPI XOXO 4 PC Small Set, $ 7.35 – OK와 같은 오프, 일부 경우에는 작은 폴란드가있는 내 발을 그림을 그리는 TRUBS가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이 가격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원래 $ 14.50,이 세트에는 OPI의 서명의 긴 착용 포뮬러의 숯이 적색, 검정색, 어두운 자주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3 팩의 EOS 핸드 로션, $ 5.97 -이 사랑 스럽다뿐만 아니라 핸드백이나 포켓으로 모양이 빠르게 핸드 로션. 나는 내가 어디에서나 그들을 쓰고있는 단계와 함께 갔던 이후로 이해합니다.

비누 & 영광 핸드 & 발 선물 세트, $ 7.99 – 실질적으로 “발굽 & 발 선물 세트를 작곡했습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마십시오,이 하이 하이 드레이트가 손을 위해 세트뿐만 아니라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말은 아닙니다.

크리스틴 ESS 시그니처 샴푸 + 시그니처 헤어 컨디셔너 세트, $ 10 – 요. 그래서이 여성은 L.C (Lauren Conrad의) 모발뿐만 아니라 그녀의 미학이 지점에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아직 이러한 제품을 시도하지 않았지만, 나는 정말로, 진정으로 유행 포장만으로 기반으로하고 싶다. 누군가가 나에게 이것을 재능이 있다면, 나는 그것이 Nordstrom 또는 spacenk에서 왔다고 생각합니다.

Kristin Ess 재건축 습식 마스크 + leave-in 컨디셔너 세트, $ 10 – 하나의 고상한 Kristin ESS 헤어 세트.

Stunna 립 페인트 Fenty Beauty, $ 24 – Sephora의 크리스마스가 크리스마스 였지만, 인사의 절반은이 매트 붉은 액체 립스틱을 사용하고있었습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게 놀라운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래서 나는 좋은 친구를위한 튜브를 얻는 것을 끝내었다. 나는이 빨간색이 널리 바위를 느끼는 느낌이 들었다.

Catseye London, 12 달러 – 고양이에 의해 지퍼 파우치.

주머니 립밤, 12 달러의 기관 최대 기관에 대해 너무 크다. 나는 그것이 귀엽기 때문에 주로뿐만 아니라 이것을 가지고있다. 립밤이 꽤 보습이되었습니다! 이것은 사랑스러운 스타킹 인기가 될 것입니다.

Fenty Charm Stunna, $ 24.
비누 & 영광 핑크 거대한 선물, $ 20 – 톤의 톤은 나에게 깨끗한 샤워 젤, 당신의 생활 봉사, 의로운 버터, 핸드 푸드 핸드 크림, 발 뒤꿈치 크림, 매우 Sudsy Shower Puffing뿐만 아니라 헤드 밴드. 그러나 전반적인 거래 인 이제 최상의 50 % 할인 된 것은 원래 40 달러입니다. 나는 다른 경우에 세트 된 모든 제품을 모두 시도했을뿐만 아니라 내가 그들 모두를 좋아합니다. 비누 & 영광 제품은 꽤 많이 냄새 며, FYI로서뿐만 아니라 메모가 그대로 옆에 있습니다 (오래 된 디올 미스 체리를 놓치는 것).

Caudalie Winter Season Duo, $ 12 -이 2 피스 세트는 립 컨디셔너뿐만 아니라 모든 시간의 선호하는 핸드 크림을 가지고 있습니다. 진지하게, 그것은 최고야! 그것은 빨리 데려오고, 내 피부가 기름기를 느끼게하지 않고,뿐만 아니라 살아있는 쓰레기, 큐티클뿐만 아니라 손톱을 보습시키지 않습니다.

Kevyn Aucoin Neo Trio, $ 35 (원래 $ 58) – 이제는 몇 주 전에 파우더와 함께이 거래를 평가했으며 지금은 원래 $ 58 가격으로 표시됩니다! 이제, 당신은 전체 일을 멀리 제공 할 수도 있지만, 당신이 브론저와 자신을 위해 형광펜을 유지하면 아무도 당신을 판단하지 않습니다. 나는 단지 말하고있다. ‘

Kristin ESS 작업 구조 스프레이 + 해변 웨이브 스프레이 세트, $ 14 – 분명히, 나는이 크리스틴 ESS 병아리로 enamoured스타일.

Essie Celebration, $ 12.99 – 4 개의 미니, 최고의 그늘 중 하나를 포함하여 Essie ‘s The Essie : 민트 사탕 사과.

Pacifica on Body Butter Duo Holiday Set, $ 12.99 – Pacifica의 보습 바디 버터는 무겁지 않고,이 향기와 섬 바닐라가 휴가 냄새가납니다.

Dove Guy Care, $ 14.99 – 당신이 자신의 장치를 위임 한 경우 그 사람을 위임 할 수있는 경우 식사 비누로 샤워를 끝내는 친구가있는 친구와 같은 짓을 한 경우, 그 사람을 돕는 데 도움을 주시기 바랍니다. 나는 엘 허브를 위해 엘 허브를위한 웨일즈를 위해 비둘기를 구입하고 비록 그가 그것을 인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 “그들은 멋지다!”라고 인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그가 그들을 좋아하는 것을 이해합니다.

실제 방법 아이 글램 세트, $ 14.99 – 나는 정품 방법 브러시를 좋아합니다. 그들은 부드럽고, 그들은 훌륭하게 일할 수 있습니다뿐만 아니라 훌륭하게 일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경제적입니다. 이 세트에는 누군가가 하루를 사용할 수있는 4 개의 눈 브러시가 있습니다. 인생의 메이크업 초보자에게 이상적입니다.

해리의 손질 선물 세트 – 5 피스 겨울 시즌 블루, $ 14.99 – 해리는 나에게 새로운 것이지만,이 세트는 엉덩이 형제, 삼촌, 사촌 또는 아빠를위한 훌륭한 도움이되는 손질로 나타납니다.

기원은 그레이트 촛불, $ 35 – Serenity를 느낍니다!

Tarte Pout Pownures 립 세트, $ 42 -이 5 개의 실키 무광택 연필은 내 입술에 멋지게 느낍니다.

Stella의 Tocca Hair Fragrance, $ 28 – ToCCA의 뛰어난 스텔라 헤어 향기는 특별한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믿을 수 있습니다. 혈액 오렌지뿐만 아니라 Freesia의 메모를 통해 널리 매력적인 향기 중 하나입니다. 나는 그것을 급속히 신선하게하기 위해 운동 한 후에 그것을 활용합니다. 누이를 위해, 가장 훌륭한 친구 또는 일하는 아내.

기원은 훌륭한 촛불, $ 35를 느낀다
R + Co 많은 원하는 세트, $ 49 – 무엇이든지, 나 자신을 위해 이것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최고의 R + Co 제품 중 가장 좋은 2 가지가 있습니다. 높은 다이빙 휴가 컨디셔너 (제 3 병에 있습니다. 그것은 심각한 것입니다. 죽음의 계곡 건조 샴푸.

슬립 슬립 마스크, $ 45 – 나 자신을 위해이 부드러운 수면 마스크를 결코 구입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누군가는 나에게 몇 년 전 선물로 핑크색을 제공했으며, 나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SOOOO SOFT뿐만 아니라 내 눈을 다치게하지 않거나 내 머리를 꽉 끼치 지 않습니다.

Mac Jade Jagger Collection에서 $ 28-46의 모든 것 – 진지하게 최고의 Mac 컬렉션 중 하나입니다. 하이 엔드뿐만 아니라 매우 샤넬뿐만 아니라 모래 시계에 영감을 얻은 것!

Tocca 옷장 컬렉션, $ 30 – 나는 아직 tocca를 좋아하지 않는 여성을 만족시키지 못했습니다. 이 세트에는 7 개의 베스트 셀러 향기가 있습니다.

BeautyBlender Gold Mine Set, $ 40 – 2 개의 뷰티 블렌더, 블로 팅 세트뿐만 아니라 클렌저를위한 탁월한 가치.

버버리 즐거운 매력 상자, $ 40 – Burberry Minis 로이 세트를 원한다.

신선한 아름다움, $ 50 – 정확히 얼마나 재미있게! 이 스킨 케어 세트에는 두 개의 착색 연필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상자를 색칠 할 수 있습니다. Cleanser, Vitamin Nectar Vibrancy-boosting 거래와 함께 콩 거래를 마스크와 함께 포함합니다. Lotus Youth는 매우 7 개의 복잡 한 흑색 차 연령 지연 눈 집중으로 크림을 보호합니다 (나는 홍차 라인을 이용한 흑색 차선을 사용하고 그것을 좋아했습니다) 설탕 첨단 치료 립 치료제로서.

Malin + Goetz Rum Body Set, $ 50 – 부서 크루즈처럼 냄새가 없을 것입니다. 이 향기는 놀랍게도 깨끗하고 신선하고, 세탁처럼, 신체 모이스처 라이저가 매우 부자가됩니다.

신선한 매력 세트, $ 50의 최고급
스미스 & 컬트 호일, 빛나는뿐만 아니라 방출 세트, $ 50 – 나는 칩없이 일주일의 가치가있는 색상의 가치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스미스 & 컬트 폴리시를 착용합니다. 반짝이는 특히 철제처럼 착용하십시오. 이 세트에는 일반적으로 18 달러의 전체 크기의 병이 있습니다.

오르 리브 건식 스타일 세트, $ 75 – 지금 나와 함께 주 : 오아후 배! 라인 그레이스에서 두 개의 잘 알려진 제품이 세트 – volumizing 건조 텍스처 라이징 스프레이뿐만 아니라 블로우 아웃 확장 금 정욕 건조 샴푸. 둘 다 크레이스가 크게뿐만 아니라 크레이가 좋습니다.

Tarte 거대한 홍조 Vol. 3, $ 60 – Tarte ‘s Amazonian Clay는 모든 종류의 피부에 오랫동안 마지막 안녕하세요.

Jo Malone London Miniatures 캔들 컬렉션, $ 100 – 모든 유형의 조 말론의 촛불을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향수처럼 냄새가 나면 완벽 함이 없어야합니다.

오르 리브 건식 스타일 세트, $ 75.
일요일 Riley 밝은 영식 보이는 피부 브라이트닝 키트, $ 90 – 예, 저는 훌륭한 유전자 전도자입니다! 당신은 C.E.O와 함께 그것의 병을 얻습니다. 빠른 플래시 브라이트닝 혈청뿐만 아니라 갯벌 밝게 효소 물 크림 (전형적인 피부뿐만 아니라 기름진 피부)이라는 보습제.

Tom Ford Eye 컬러 쿼드 누드 딥, $ 85 – 요즘 중 하나 인 모든 힌트는 TF의 유명한 누드 / 중립 쿼드에 대한 엘 허브를 계속 떨어 뜨리고 있습니다. 여기에 아무 것도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Molton Brown Small Body Laundry Collection, $ 50 – 이것은 최고의 냄새가 나는 바디 세탁 IMO입니다. 훨씬 더 훨씬 나아질 수있는 유일한 것들은 1) 그것이 자유롭고 2) 병이 가득 차있는 경우 2)!

클라란스 소개 캘린더, $ 12.5 -이 귀엽고 유용한 선물은 클라란스 바디 (Clarins Bode)가있는 아가미에 박제뿐만 아니라 매력 플래시 Balm, 손톱 처리 크림뿐만 아니라 즉각적인 가벼운 천연 립 퍼프 렉터와 같은 치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Chanel Eye Go Neuther, $ 128 – 그렇지 않으면 “Chanel Superhero 제품이 꿈을 이루기 위해 함께 모여있을 때”로 이해됩니다. The The Size Automne Quad, Stylo Yeux Questing Eyeliner and Mat Taupe의 Le Volume de Chanel Mascara의 튜브. 제한된 에디션 서명 파우치도 있습니다.

클라란스 소개 캘린더, $ 125.
Tom Ford Soleil Cheek뿐만 아니라 태양 광 노출에서의 눈 조합, $ 155 – 경고 : 귀하의 거래는 동결 될 수 있습니까? 이모티콘은 뺨 팔레트뿐만 아니라이 새로운 눈에서 갈색뿐만 아니라 보라색뿐만 아니라 갈색의 조합을 볼 때 이모티콘.

Jo Malone Cologne 컬렉션, $ 115 – 0.3-oz. 라임 바질 & 만다린, 영어 배 및 프리지아, 뉴 콘트린 벚꽃 & 꿀, 영어 오크 & redcurrant, 목재 현자 및 바다 소금을 포함한 5 개의 베스트 셀러 향기의 미니.

크리스마스까지 엿볼 수 없어!
매력 수면 분홍색 컬렉션을위한 슬립, $ 109 – 이것은 목록에서 앞서 토론 한 똑같은 핑크 슬리핑 마스크입니다. 마찬가지로 일치하는 실크 베개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hanel Coco Mademoiselle Set, $ 185 -이 향기를 좋아하지 않는 모든 사람.

Urban Decay Naked4Some Vault, $ 185 – 최고의 UD junkie에 대한 알몸의 조합의 네 가지 버전.

Molton Brown Rosa Absolute 호화로운 컬렉션, $ 150 – 장미 향기로운 풀 사이즈 제품의 사치스러운 바디 케어 세트. 로션, 향수 및 체내 오일 외에 Molton Brown의 잘 알려진 바디 세척 중 하나의 병을 포함합니다.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