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캘린더에 따르면, 이제는 항소 치료를위한 시간입니다 : 개발 캘린더와 같은 새로운 이익 카운트 다운

은 개발 캘린더와 같은 새로운 이익 카운트 다운과 같은 것으로 계산됩니다.
5, 4, 3, 2 …

사랑!

광고

같은 카운트 다운은 켜져 있고 혜택이 시계를 관리하는 것입니다. 올해 트리 아래에서 개발 캘린더 (68 달러)와 같은 혜택의 새로운 카운트 다운을 발견하면 사랑을 느낄 수 있습니다.

흠 … 나는 내부에 무엇이 있는지 질문합니다.
당신이 어렸을 때 개발 캘린더를 기억하십시오. 작은 장난감이나 사탕 조각이 비트 팝업 구획 뒤에 숨겨져 있습니까? 그들은 일반적으로 12 월 첫날이나 그 근처에서 시작될뿐만 아니라 크리스마스의 모든 방법을 매일 매일 하나 더 열어 두는 것입니다.

내가 보통뿐만 아니라 초콜릿뿐만 아니라 언제나 재미 있었지만 혜택을 잃은 혜택을 잃어버린 혜택을 잃은 키트와 같은 새로운 카운트 다운을 가진 혜택을 가진 혜택을 받았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메리 작은 광기뿐만 아니라 기쁘게 새로운 키트
카운트 다운은 24 개의 놀라움을 포함하는 24 개의 놀라움이 포함되어 있으며, 21 개의 여행 크기의 작은 혜택 제품은 물론 3 개의 액세서리 (두 개의 호소뿐만 아니라 두 개의 항소)를 포함하여 각각 $ 3 이하로 작동합니다.

그게 누구야?
예, 정말로, 진정으로 귀엽지 만, 더 큰 것이지만, 그 이상이 훨씬 더 많습니다. 그것은 훌라, 코랄리티타, 베네틴뿐만 아니라 히드로 앰프와 같은 훌라, 코랄리티타, BeneTint와 같은 회전 속으로 일할 수있는 실용적인 제품 중 일부로 구성됩니다.

더 많은 매혹적인 미니
훌라, sugarbomb뿐만 아니라 햇빛

아기, 너의 별!
BeneTint Blush의 작은 작품, 내가 시도한 첫 번째 혜택 제품 중 하나 (그리고 같이)

귀여운 베리렛!
처음 두 행에 숨어있는 보물 …
지난 두 행에서 기다리고있는 좋은 …
거친 얼룩의 머리를 가진 스케일에 대한 머리가 …

그래서 여기서 키커가 있습니다 : 그것은 다소 부피가 크고 중요합니다. 그것은 절대적으로 주머니 나 지갑으로 형상화되지 않을 것입니다.

선물로서, 당신이받는 사람이라면 그것은 훌륭한 유형입니다. 내 말은, 너는 그것을 열어뿐만 아니라 그것을 엽니 다! – 대규모 메이크업 세트. 그러나 선물을주는 사람이고 휴일을 위해 누군가에게 보내고 싶다면 우송료가 실제 키트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멋진 메이크업 담요처럼 내 몸 절반을 다룹니다!
나는 이것을 발송하려고하지 않을 것이다. 관심이 있으시면 인터넷에서 구매할 것을 제안합니다 (이제는 무료 배송으로 Sephora에서 제공합니다)뿐만 아니라 운이 좋은 GAL / 녀석에게 직접 배송되었습니다.

그래, 거의 70 달러 야.하지만뿐만 아니라 항소 ± ATA와 같이 포장뿐만 아니라 아주 큰 거래로 일하고 있습니다.

광고

그것은 가장 훌륭한 하드 코어 베네스와 함께 만들어지지 않았을 것입니다. 이미 많은 제품을 소유하고 있으면 혜택의 제한된 에디션 항목을 보유하고 싶거나, 당신이 당신의 faves의 몇 가지 여행 크기를 원한다면, 재미있는 휴가를 원한다면 전부.

가격 : $ 68.
이용 가능 여부 : 이제 혜택, Sephora뿐만 아니라 Ulta 상점, 카운터뿐만 아니라 온라인 온라인뿐만 아니라 제공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블로그 등급 : A.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