탭이있는 일요일 고양이, 메이크업 및 매력 블로그 마스코트, Vol. 220

오늘 오후 일찍 이번 주에 몇 가지 식사를 준비하는 데 시간을 보냈습니다. 나는 스토브에서 팬들 사이에 팬들 사이에 꽤 많은 라켓을 만들었고, 커팅 보드에 채소를 뽑아 냉장고를 열고 닫는 탭을 잠시 동안 나를 조정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한 지점에서 나는 내가하고 있었던 것을 멈추고 몇 시간 만에 그를 보지 못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기 때문에 나는 거실에 두 번째로 밟았고 주위를 둘러 보았습니다 …

탭은이 어두운 나무 홈 엔터테인먼트 센터에 앉아있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차 열쇠와 메일을위한 테이블로 사용하고, 그가 무엇을하고 있는지 멈추지 않았기 때문에 나를 걷는 것을 알지 못했습니다. 그는 잡지와 봉투의 지저분한 더미 위에 굶주리고 바닥에 하나씩 누르고있었습니다.

광고

“어 …”나는 출입구에서 말했다. 깜짝 놀랐고, 그는 나를 빠르게 돌리고 멀리 떨어 뜨리기 전에 나를 빠르게 보았습니다. “여기서 뭐가 들었 니?”

탭이 그분에 대해 그를 괴롭히지 않았지만, 그 테이블에 등반하는 것처럼 탭이 어떤 것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는 방법이 너무 재미 있습니다. 그가 죄책감을 느낄 것이라는 것을 어떻게 알았으며, 내가 그에게 걸어 갔을 때, 왜 그가 나를 바라 보지 못했습니다. “뭐라구? 너는 내 장난감을 보았 니? ”

어쩌면 탭은 그의 키티 모델링 포트폴리오를 찾고 있습니다. 그는 최신 모델링 일에서 오늘 새로운 사진을 추가했습니다 …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누가 고양이 탭입니까? 약 5 년 전 나는 잃어버린 벼룩을 잃어 버렸습니다. 나는 그가 어려운시기에 떨어질 것이라고 볼 수 있었지만 높은 패션과 백화점에 대한 그의 심오한 지식은 눈을 만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믿게했습니다. 우리는 빠른 친구가되었고, 이제 그는 실제로 실제로 내 상사 (그리고 성공적인 키티 모델)입니다.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카렌과 탭

광고

추신 나는 죽은 걷는 것을 보려고 지금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너무 흥분! 나는 그 중 미디슨 피날레가 아닌 것이 아니길 바란다.

P.P.S. 요즘 메이크업과 매력적인 블로그 아카이브를 통과하고 모든 모델링 사진 탭이 탭이있는 일요일에 하나의 게시물 (아래의 축소판이 모든 것을 나타내지 않음)으로 완료해야합니다.

나는 그것을 할 유혹을 받았지만, 최소한 200의 사진이되어야합니다. 나는 모른다 … 서버를 충돌시키기에 충분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