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rieds : 바디 샵 컬러 크러시 매니큐어 # 730 Almond Kiss

이 블로그의 반복 시리즈는 아직 시도하지 않은 내 주식에서 제품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Spoiler Alert : 많은 손톱 광택). 이 시리즈의 첫 번째는 # 730 아몬드 키스에서 몸집 컬러 컬러 크러시 매니큐어가 될 것입니다. 나는 10 월에 도입 된 시체 가게 매니큐어 라인이 소개 된 바디 샵 매니큐어 라인을 고려해 왔습니다. 그래서 나는 크리스마스 위시리스트에뿐만 아니라 내 크리스마스 스타킹에 그것을 가지고 있음을 고려해 왔습니다.

바디 숍 컬러 크러시 매니큐어 # 730 amond 키스

6.8ml뿐만 아니라 소매점은 6 달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체 가게가 그들의 메이크업 라인에 매니큐어를 소개하기 위해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들은 립 얼룩에 대한 BB 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무엇이든간에, 특히 지난 몇 년 동안 매니큐어의 인기와 함께 화장품 라인에 절대적으로 공간이있었습니다. 저렴한 픽업. 이 수식은 마룰 오일을 포함하여 “사랑의 손톱”으로 선언합니다. 그것은 프랑스에서뿐만 아니라 100 % 채식주의 자입니다. 나는 프랑스에서 만든 또 다른 매니큐어를 알리는 것을 기억하지 못한다. 나는 숨김을 검사해야한다.

바디 샵 컬러 크러시 매니큐어 # 730 Amond Kiss Brush뿐만 아니라 손톱에 사용됩니다.
매니큐어의 2 코트가있는 바로 여기에 보이는 탑 코트가 없습니다 (자연 상태에서 매니큐어를 볼 수 있도록 탑 코트가없는이 블로그 에이 블로그에 모든 매니큐어 견본을 선보 으려고합니다). 그것은 자체 수준의 수식 유형뿐만 아니라 자체적으로 자체적으로 방출되는 것을 분류 할 수 있습니다. 수식은 원활하게뿐만 아니라 균등하게 적용됩니다. 나는 1 코트로 빠르게 사라질 수 있습니다. 브러시는 상대적으로 기본이거나 좁은 것이 아닙니다. 나는 정상적인 탑 코트를 사용했을 때 의사가 없어지지 않았습니다 (건조한 시간에 관한 메모 – 시체 가게 매니큐어가 항상 빠른 슈퍼 빠른 건조 탑 코트를 사용한다는 것을 고려하면서 빠른 건조로 선언합니다. 이 청구서에 말하십시오). 그늘은 부드러운 베이지 색이며, 나는 따뜻한 피부 색조뿐만 아니라 멋진 피부 색조 모두에서 일할 것이라고 믿는 사소한 분홍색 밑에 있습니다. 그것은 다소 지루하지 않으면 세련된 적절한 그늘 일뿐입니다.

나는이 매니큐어를 7 일 동안 (정상적인 매니큐어 착용주기)뿐만 아니라 이상적인 엄지 손가락에 작은 칩뿐만 아니라 몇 가지 아이디어 착용감을 경험했지만 주요 치핑이나 필링은 없었습니다. 나를 위해이 매니큐어와 함께하는 네거티브 중 하나는 “뚱뚱한 모자”문제입니다. 캡은 폴란드의 병과 똑같은 직경입니다. 나는 그것이 선반에서 부드럽게 보이는 것을 이해하지만, 뚱뚱한 모자는 폴란드를 적용 할 때 붙잡기 위해 자극적이다. 뚱뚱한 모자가있는 대부분의 브랜드는 이제 이제 숨겨진 얇은 모자가 있으며 (Illamasqua, Marc Jacobs, Sephora Formula X 참조)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매니큐어에 대해 다른 것은 6.8ml의 비용으로 $ 6에서 Essie뿐만 아니라 OPI와 같은 전형적인 뷰티 살롱 폴란드보다 훨씬 더 비쌉니다. OPI는 15ml뿐만 아니라 약 10 달러의 소매업이 있습니다. 이것은 Essie 또는 OPI의 경우 0.67 달러에 비해 몸 가게 매니큐어가 ML 당 0.88 달러를 비롯한 것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채식주의 자의 항소 제품을 갖는 경우에는 당신에게 중요하다면, 지불 할 가파른 프리미엄이 아닙니다. 나는 6.8ml의 작은 크기의 병에 의해 괴롭히지 않아, 더 많은 음영을 시도 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바디 샵은 자주 상점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 판매를 모두 갖추고 있으므로 판매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장점 :
· 자체적으로 빛나는 것
·자가 수식 공식
· 1 코트에서 불투명 한
· 긴 착용, 칩 저항성

단점 :
· 뚱뚱한 캡
· ML 당 높은 비용

멈추는 가치 : 7/10.

완벽한 사진보다 적은 것에 사과 드리며, 나는 제품 사진을위한 배경뿐만 아니라 조명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향상된 기능이 있어야합니다.

이 공유:
공유하다

버디로 이메일을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바디 샵 매니큐어가 BlueSlast Week를 얻었습니다. 나는 시체 가게 색깔을 사용했습니다. # 620의 컬러 크러시 폴란드어가 5 월에 50 % 할인 된 판매 50 % 할인 된 블루스를 사용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6.8ml 병에 대해 8 달러를 소매합니다. 나는 컬러 크러시 매니큐어에 대한 평가를 한 것으로, 하나처럼 …
2016 년 8 월 9 일 “Beauty”

바디 샵 캐나다 플래시 판매 :이 아침에 내 아침 커피를 얻는 MakePupHile 50 % OFF, 나는 체내 상점 가게에뿐만 아니라 50 % 할인 된 메이크업을위한 플래시 판매가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여기에는 메이크업, 브러쉬, 매니큐어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및 폴란드어 제거제가 포함됩니다! * 한숨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중독자는 무엇입니까? 나는 아직 아무것도하지 않았다 …
2016 년 5 월 11 일 “아름다움”

바디 숍 플래시 판매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게시는 늦게 SOOOOO입니다. 나는 5 월 11 일 시체 샵 플래시 세일을 다시 게시했습니다. 그것은 메이크업에서 50 % 할인 된 언젠가 판매되었습니다. 나는 정확한 샘의 메이크업 제품을 얻었습니다그러나 이메일은 지금까지 그것을 출판하지 않았습니다 … 단지 6 주 후에! …
6 월 24 일, 2016 년 “아름다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