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서핑, 5 월 8 일, 2021 년 5 월 8 일!

안녕, 친구! 주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당신이 무엇이든간에, 당신이 당신의 자외선 차단제를 끼고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신데렐라 집안일”을하면서 그것을 착용 할 것입니다.

광고

이번 주 독서

나는 이번 주에 UV 차단 티셔츠를 연구 해왔다. 여기서 당신의 옷이 얼마나 잘하는지에 영향을주는 다섯 가지가 있습니다.

Sun Protection의 말하기,이 스킨 케어 전문가들은 이것들이 2021의 15 개의 최고의 선 스크린이라고 말합니다.

’90 년대 스타일의 브라운 메이크업은 순간을 갖고 있습니다 (측면 참고 : YESSSS!).

하루 종일 아치를 유지하는 방수 브로우 제품

조직을 조직하는 것처럼 느껴지나요? 여기에 몇 가지 메이크업 스토리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비둘기 가이 도시의 부패 협력을 통해 비둘기가 울고있는 것 (즐거움의 눈물이 찢어지고 있는지 궁금해합니다.

Byredo의 예쁜 봄 메이크업 … 원하는.

Byredo의 말하기, 나는이 향기를 시도하고 싶습니다.

십대들은 주름에 대해 걱정 스럽습니다.

큰 머리카락, 스모키 눈 … 나는 그것에 여기에 있습니다.

내가 일하는 것!

나는 그를 사랑합니다.

화학 물질 대 미네랄 썬 스크린

tbh, 나는 매일 이걸 착용 할거야.

awww!

나는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확신하지 못했지만 정말로 그 일부가되고 싶어합니다.

가자.

그것은 많은 자외선 차단제처럼 보이지만, 나는 그것을 위해 내려 왔습니다.

내 현재 피부병 적 파라미러, Neutrogena Retinol Cream에게 외침!

나는 썬 스크린에 사로 잡혀 있기 때문에 …

광고

환상적인 주말 보내세요! 나는 당신이 재미있는 것을하고 있거나 적어도 너무 매우 불쾌한 것이 아니길 바랍니다. 너 뭐야? 아침에 무엇을 했습니까? BTW? 마음을 더보고 싶어합니다.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