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ctoria Beckham X Estée Lauder 2017

Becks는 Baaaaaack입니다.
문장을 준수하는 것은 맛 소녀들에 의해 Wannabe의 곡에 노래해야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원하는 것을 말해주십시오. 정말로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것.

광고

요, 내가 원한다고 말할 것입니다, 정말로, 진정으로 원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내가 꿈꾸고 싶어, 정말로, 진정으로 빅토리아 베컴이 자신의 메이크업 라인을하기를 원한다.

ㅋㅋㅋ!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하지만 그때까지 그녀는 돌아 왔습니다! Victoria Beckham은 이전에 고급스러운 향신료로 이해되었습니다. Estée Lauder가있는 둥근 2 개의 둥근 두께로 돌아 왔습니다. 이는 그녀가 마지막으로 가을과 함께했던 첫 번째 컬렉션에서 지옥을 좋아했습니다.

왼쪽부터 : 금발 밍크의 뺨 크림, Saphir 바닐릴의 눈 kajal뿐만 아니라 피부 완성 분말
새로운 Victoria Beckham X Estée Lauder는 온라인뿐만 아니라 카운터에서 제공됩니다뿐만 아니라 작년에 나와 함께 히트를 소개하고 검은 색 포장 (바깥 부분 비록 다른 패턴이 있지만, 일반적인 Luxe, Wild-Heirloom-jewelry-likevibe.

그 조각은 비싸다 보이고 있으며, 비싸기 때문에 $ 85의 가압 된 파우더 (!)의 스티커 충격 (!), $ 60 크림 블러쉬뿐만 아니라 $ 38의 아이 라이너가 아직도 매우 로또를 얻었어도 미친 도시가 될 것입니다.

OBVS, Becks는 Tom Ford뿐만 아니라 샤넬 고객을위한 것입니다.

나는 새로운 조각뿐만 아니라 남자뿐만 아니라 뉴 조각으로 적극적으로 놀고 있습니다! – 그 크림이 붉어 졌어? 그러나 우리가 얻기 전에, FYI, VB는 지난 해에서 쓴 웅덩이의 맛이뿐만 아니라 현대적인 수은 형광펜과 같이, 나는 작년에 누락 된 경우, 바꾸기 위해서는 비어 있으므로, 이제 요 ‘기회가 있습니다.

상단에서 견본 : 피부 완성 파우더, 금발 밍크의 뺨 크림, Saphir뿐만 아니라 바이리언뿐만 아니라

좋아, 지금 … 그 따뜻한 복숭아 갈색 크림 홍당무에 대해서, 나는 그 최고의 $ 60 크림 홍당무가 있거나, 그것은 공식적으로 이름으로 “금발 밍크의 뺨 크림”, “뺨 크림”, 모든 사람에게 전설.

그것은 단지 일할 수 있습니다.

첫째, 놀랍게도 오래 지속됩니다. 프라이머없이 8 시간 동안 착용하고, 설정 스프레이 또는 맨 위에 또는 위에있는 모든 종류의 가루의 종류의 분말이나 어떤 종류의 페이딩을 알지 못합니다. 그 방법은 똑바로 똑바로뿐만 아니라 샤넬 홍당무 스틱보다 훨씬 낫습니다.

내 뺨에 금발 밍크 뺨 크림뿐만 아니라 내 래쉬 라인의 Saphir Kajal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작은 냄비에 대해 짠 느낌을 주면, 나는 그것이 가치가있는 것이 무엇인지, 그것은 착색 된뿐만 아니라 강렬하게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은 많은 것을 사용하지 않아도됩니다. 분명히, 단일 홍당무를위한 $ 60은 바나나이지만,이 자연스럽게 보이는 Wunderkind는 그것 일 수 있습니다. 발사에서 시도한 세 가지 중 하나가 선호합니다.

그러나 나는이 포장을 좋아한다. 그러나 그것은 나에게 건조한 피부를 상기시킨다, OMG!
나는 75 달러의 피부 완성 분말, 부드러운 노란색 undertones가있는 투명한 압착 분말을 사용해 왔습니다. 뺨 크림과 마찬가지로 한 그늘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실리콘계 가루와 같은 실질적으로 실질적으로 실질적으로뿐만 아니라 노란색의 밑에서 흰색 캐스트를 생성하지 않는 것을 느낍니다. 그것은 마찬가지로 모공이뿐만 아니라 미세한 선을 흐리게뿐만 아니라 모공을 훨씬 부드럽게 부드럽게 부드럽게 부드럽게 부드럽게 매끄럽게합니다.

어떤면에서는 샤넬의 가루보다 훨씬 낫다고 믿습니다. 나는 당신이 사랑하지 않고 그것이 전형적이거나 건조한 피부를 가지고 있지 않으면 당신이 지나치게 눈에 띄지 않는 한, 당신이 몇 시간 후에 반짝이는 영역에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피부 완성을위한 소형은 보석처럼 보입니다.
나는 부드럽고 크림, 강력한 색소폰 듀얼 종료 된 $ 38 눈 kajal에 의해 젤보다 크림으로 크림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당신이 마음에 들면, 이것은 빅토리아 베컴 (Victoria Beckham)입니다. 우리는 그녀의 연기가 자욱한 눈을 위해 이해할뿐만 아니라 그녀가 스럼드로 발전했을 가능성이 가장 높았으므로 마찬가지로 많이 송금했습니다. 그것은 내 주름뿐만 아니라 물줄기뿐만 아니라 물줄기뿐만 아니라 내 주름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내 주름을 내리고 있습니다. 그 위에는 연필 깎이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색깔은? 이럴수가! 나는 Saphir / Vanille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쪽 끝에 어두운 파란색이뿐만 아니라 다른뿐만 아니라 놀랍습니다.

광고

모두 들었어, 나는 다시 감명 받았다.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