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IA 굉장한 누드

에 필요한 아이섀도 팔레트는 놀라운 누드에 아이 섀도우 팔레트가 필요했습니다.
나는 궁금해 … 역사상 어떤 지점에서 “시원한”이라는 단어가 당신이 뭔가를 좋아한다고 말할 수있는 방법으로 변합니다.

“Keanu Reeves는 당신에게 그를 결혼하라고 부탁 했습니까? 그게 멋지다. ”

광고

“잠깐, 다섯 번째 고양이를 채택 했습니까? 너무 멋지다! ”

“그럴리 티 아이 섀도우 팔레트는 얼마나 놀라운가요?”

오늘의 리뷰로 큐 세그 슈!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Ilia Amazing Nudes 팔레트는 꽤 놀랍습니다. 색온도와 얼마나 놀랍습니다.

6 개의 적당히 착색 된 분말 그림자가 있습니다. 당신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트 누드 베이지 색

반짝이는 청동 – 태평양

매트 라벤더 그레이

무광택 놀라운 갈색

매트 부르고뉴

Shimmery 어두운 황금 바이올렛

Ilia는 매우 매끄럽지 만 간단하고 현대적인 흰색 사례를 거울로 감쌌습니다.

ILIA가 내 피부에 견본하는 놀라운 누드에 아이 섀도우 팔레트가 필요했습니다 (나는 Mac의 NC42)
첫째,이 그림자는 그들이 그것을 나타내는 것처럼 혼합합니다! 극단적 인 선이 없습니다. 나는 테이퍼 블렌딩 브러시가있는 몇 가지 늪을하고, 나는가는 것이 좋다.

다음으로, 혹시 낙진이 있으며, 착용 시간은 꽤 좋습니다. 긴 하루를 보낸 후에 나는 내 뚜껑에 사소한 주름을 볼 것입니다. 내 뚜껑은 건조하고, 그런데, 나는 일반적으로 프라이머를 건너 뜁니다.

Ilia의 Laid-Back-Back의 미적과 일치하는 것은 훨씬 더 자연스러운 모양이며 완벽합니다. 나는 Ilia가 안료를 목적스럽게 만들었습니다. 적당히 펀치만을 위해 안료를 만들었습니다. 나는 뚜껑에 약간의 뭔가 만하고 싶을 때, 나는 사진을 찍을 계획이 아닙니다 (2 초 안에 더 많은).

색상을 입고 즐거움을 착용하지만 눈처럼 보이지만 “나는 분명히”비명을 지르지 않고 뚜껑을 강조합니다. 아마도 그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나는 매우 비슷한 분위기가있는 클리닉 쿼드의 팬들이 그것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총 심부름 – 일상적인 조각입니다.

그러나 그게 모든 것이라고 말했듯이, 나는이 팔레트 사진의 팬이 아닙니다. 그림자는 단순히 진심으로 아름다움을 낳을 것입니다.

나는 다른 날에 아이 섀도우의 사진을 몇 장짜리, 내가 실생활에서 그들을 볼 수 있었지만 나는 사진에서 어떤 방식 으로든 눈 화장을 착용하고있는 것처럼 보였다. 그들 자신의 경우 그림자는 젖은 eyeshadow 브러시를 사용하고 젖은 eyeshadow 브러시를 사용하여 안료를 증폭시키기 위해 속임수를 증폭시키지 않으면 피부에 플래시 사진을 관리 할만 큼 활기차게되어서는 안됩니다.

광고

결론? 좋아요. 이 팔레트는 캐주얼 메이크업 및 일상적인 눈에 매력적이지만, Imho는 특별한 경우가 아닙니다. 당신이 마음에 들면, 나는 그것이 그런 식으로 만들어 졌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착용 할 수있는 경우, 매일 아이 섀도우가 당신의 일이라면 그것을 선택하십시오.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