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 찌기 : 2016 년 7 월

오늘은 휴가입니다. 그것은 방금 시민 휴가라고 불 렸지만 캐나다에 거주하는 곳에 따라 암시되는 것은 다릅니다. BC에서, 그것은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날이라고 불리는 앨버타에서 유산의 날이라고합니다 … 매우 구체적으로 토론토시에서는 Simcoe 하루입니다. Simcoe Day는 토론토가 된 아크 캐나다 (Upper Canada)의 마을을 설립 한 John Graves Simcoe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지방의 첫 번째 중위 주지사였습니다. 이제 알다시피!

7 월 쓰레기 숨기기에 이후에 :

이번 달은 내가 수년 동안 일하고있는 한 1의 서사시를 제외하고는 일을 사용하여 일을 사용하여 꽤 평균 달이라고 부를 것입니다.

피부 관리

Superfacialist Vitamin C 피부 갱신 클렌징 오일 – 200ml의 경우 C $ 13
나는 이들을 위해 승자를 뒷받침하고, 나의 숨막히는 방식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오렌지색 creamsicle과 같은 냄새가납니다. 그리고 기본 오일은 해바라기 기름입니다 – 사랑이 없어?
멈추는 가치 : 9/10 환매 : 예

SAJE 민감한 ELIXIR 진정 피부 세럼 – C $ 19.95 30ml
나는 이것을 평가했다! 여기 나와.
멈추는 가치 : 9/10 환매 : 예

바디 숍 비타민 E 하이 드레이팅 토너 – 200ml 용 $ 13
나는 일반적으로 토너에 충실하지는 않지만 이것은 내가 구입 한 것입니다. 그것은 물줄기와 같은 다른 토너와 비교하여 두꺼운 일관성입니다. 그것은 그것의 이름까지 살고 있습니다 – 그것은 매우 수분화되어 있으며 모든 피부 유형에 대해 이것을 추천합니다.
멈추는 가치 : 10/10 환매 : 예

Paula의 선택 피부 8 % Aha Gel 엑스 폴리 에리어 – 100ml 용 $ 28
이것은 오래된 병입니다. PC가 포장을 변경했기 때문에 Cleachance를 구입했습니다. 나는 액체와 젤 형식 모두에서 Aha와 Bha를 모두 시도했고, 나는 많은 액체 형식을 선택한다. 젤은 피부에 끈적 끈적한 잔류 물을 남깁니다. 그들은 둘 다 효과적입니다. 나는 테스트 옆에 로션 형식을 가져 오는 것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멈추는 가치 : 7/10 환매 : 아니오

Smashbox Photo Finish Primer Water – 116ml의 경우 $ 37
이 물건들은 짜증나게 – 여기에서 평가했습니다. 나는 글리세린을 그것과 약간의 로즈 워터에 혼합하는 것을 끝내었다 – 그것이 훨씬 더 견딜 수 없었다. 그리고 좋은 Reddance!
숨겨진 가치 : 3/10 환매 : 아니오

Delon + Premium Cotton Rounds – 100 count의 경우 약 $ 1.60
또 다른 스테이플. 나는 아마 내가 코스트코에서 얻은 10 가지 미개봉 팩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멈추는 가치 : 9/10 환매 : 예

과일 및 열정 녹차 시트 마스크 – $ 2
나는 결코 과일과 열정이 시트 마스크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것이 새로운 ISH 소유자 인 LG가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마스크는 한국에서 만들어졌으며, 포장은 무팔수장 마스크처럼 많이 보입니다. 주머니에는 좋은 양의 혈청이 있습니다. 눈과 입 배치는 이들에 좋지만, 시트는 너무 짧은 길이가 너무 짧습니다.
멈추는 가치 : 7/10 환매 : 예

Thefaceshop Konjac Sponge.
TheFaceshop에 대해 말하면, 이것은 선호하는 얼굴 스폰지입니다. 나는 아마 이것을 사용하는 것보다 더 오래 사용합니다.
멈추는 가치 : 9/10 환매 : 예

헤어 케어

tresemmé tres 2 개의 울트라 훌륭한 안개 헤어 스프레이 – C $ 8 311G
이것은 나의 오랜 선호하는 머리카락 스프레이이지만 나는 뭔가 새로운 것을 시도하기 위해 가렵다. 어떤 권장 사항? 나는 머리카락 꼭대기에서 머리카락을 날아 다니는 헤어 스프레이를 사용합니다. 나는 아주 훌륭한 안개와 잔류 물이나 반짝 이는 “헤어 스프레이”모양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좋은 냄새가 나는 것.
멈추는 가치 : 9/10 환매 : 예

Curl Keeper – 250ml의 경우 $ 17.
이것은 다른 달마다 보여줍니다. 나는 이제 머리카락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수년 동안 머리카락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멈추는 가치 : 10/10 환매 : 예

바디 케어

욕조 및 바디 작품 Waikiki Beach 코코넛 샤워 젤 – C $ 12.50 295ml
이것은 2015 년부터 한정된 에디션 버전이었습니다. 이들은이 년 버전의 라벨 아트 워크를 변경하여 히비스커스보다는 코코넛을 보여줍니다. 나는 아직도 2015 년에 또 다른 미개봉 된 병을 가지고 있습니다 – 나는 2016 년부터 픽업하지 않았으며 지금 나는 그것을 비교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향기가 약간 바뀌 었음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더 나은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이것은 훌륭합니다. 나는 BBW가 내년 에이 백을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어쩌면”repurchase로 “어쩌면”퍼 팅하고 있습니다.
멈추는 가치 : 9/10 환매 : 어쩌면

파란색 + 크로스 큐티클 리무버 – C $ 6 473ml
이것은 서사시가 비어 있습니다! 나는이 병을 적어도 5 년 동안 사용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샐리 Hansen, Avon, Mavala 등의 수년 동안 다양한 큐티클 리무버를 시도했지만이 사람은 모두 그들을 이길 때 칩만큼 싸 듭니다! 필수 성분은 높은 pH (알칼리성)가 높은 수산화 칼륨이며 피부가 “나의 사과가있을 때까지 필수적으로 죽은 피부를 이길 때까지 5 가지 성분이 있습니다. 나는이 거대한 병에서 사용하기 위해 작은 짜내간 병으로 이익을 얻습니다. 손톱 당 약 2 방울이 필요합니다. 나는 그것의 마술을 일하게 된 다음 내 큐티클을 푸시하기 위해 잠시 기다려주십시오.
멈추는 가치 : 10/10 환매 : 예

샘플 / 여행 크기

나는 최근에 내 샘플 숨김에 정말로 파고 난 – 나는 좋은 진전을 짓고 있었다!

Tonymoly Aquapoin Water Bomb Sleeping Pack – 이것은 내 첫 수면 마스크이고나는 그것을 좋아했다 – 무겁지 않고 훌륭한 수분을 제공하지 못했습니다.

바디 샵 비타민 C 래디언트 캡슐 – 나는 이것에 대해 궁금해했고 SA는 나에게 캡슐을 줬다. 고맙습니다. 나는 그것을 평가했습니다. 그것은 혈청보다 훨씬 더 훨씬 더 많이 느껴졌습니다.

Blinc 마스카라 증폭 – 이것은 나의 처음으로 튜빙 마스카라를 시도했고, 그런 릴렉스였습니다. 그것은 볼륨이없고 길이가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곱슬지지 않았습니다.

blinc 눈썹 무스 – 내 눈썹을 싱싱하고 덩어리로 만든다.

Chamois 누드의 작은 냄비 눈 그림자가 작은 냄새 – 내 친구가 그녀의 iPSY 가방에 이것을 얻었고 나에게 그것을 지나쳤습니다. 나는 뼈의 뼈 강조를 위해 이것을 정말로 좋아합니다. 립 리틀 맨 (스케일에 대한 캐나다 분기 옆에 표시됨 – 캐나다 분기가 미국의 것과 동일한 크기이며, 따라서 우리는 종종 우리가 우리의 변화에 ​​섞여 있습니다.)

Mary Kay Quidwise Night Service – 정지 된 작은 구슬이 거의없는 젤 혈청입니다. 그것은 괜찮 았지만 아무것도 마음을 불고있는 것은 없습니다.

Clarins 매우 복원 밤 착용 – 이것은 좋았지 만 나에게는 쓸 바른 것입니다. 샘플은 3 가지 용도로 충분한 제품을 포함하므로 좋은 냄새가 좋고 피부가 부러지지 않았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진정한 인상을 형성 할 수 없습니다.

생물학적 생물 바이오 실스 래시 최적화 도구 – 이것은 첫눈에 사랑이었습니다! 나는 이것의 샘플을 배수하고 곧 개막 할 전체 크기 병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나의 선호하는 방수 눈 메이크업 제거제 일 것입니다 – 효과적이지만 부드럽고 기름기가 많은 필름을 남겨 두지 않습니다.

Josie Maran Pure Argan Milk – Saje Serum의 리뷰 게시물 에서이 제품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Biotherm AquaSource Gel – 이것은 클리닉 습기 서지와 비슷하지만 이것은 훨씬 냄새가 났고 훨씬 더 많은 물이 많습니다.

Whoo Seol 미백 집중 – 이것은 본질과 얼굴 크림 이후에 적용되는 데 암시되는 두꺼운 혈청 / 페이스트입니다. 나는 내 주근깨에 이것을 집중 시켰고 그것은 더 이상 쪼그리고 있었다. 이것은 3 년 전에 구입 한 키트의 일부로받은 샘플이었습니다. 나는 아직도 열지 않았다. 그것은 내 다음 스킨 케어 히트 목록에 있습니다.

Rimmel Stay Matte Liquid Mousse Foundation 100 Ivory – 나는 이것을 잡지에서 찢어 버렸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꽤 훌륭합니다 – 휘 핑 된 무스 질감이 있지만 조금 유기가 좋지만, 그것은 건조한 반점에 집착하지 않고 얼굴 무광택을 유지하지 않습니다. 나는 이것의 전체 크기를 구매하는 것을 고려할 것입니다. 색상 일치가 좋습니다. 약간 따뜻해지는 “참된 아이보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는 또 다른 샘플 주머니가있다 – 하나의 주머니는 2 개의 용도로 충분하다.

케이크 매력 바닐라 캐시미어 Velveteen 핸드 크림 – 한정판 냄새에 아름다운 핸드 크림 향기 – 우유는 여전히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바디 숍 Piñita Colada 샤워 젤과 바디 버터 – 나는이 발사를 위해 흥분을 느꼈지만 샘플을 시도한 후 전체 크기를 구입하지 않기로 선택했습니다. Piña Colada 향기는 파인애플에 무거운 것을 기울고 간신히 코코넛의 흔적을 잃습니다.

그것들은 7 월의 쓰레기 숨기기입니다 – 지난 달에 무엇이든을 사용 했습니까?

이 공유:
공유하다

친구에게 이메일을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쓰레기통 : 2015 년 12 월 2015의 최종 쓰레기통은 2015 년! 나는 이번 달에 꽤 많은 것들을 가지고 있었다 : 나는 아직도 내 첫 비를 기억한다. 🙂 케이크 매력 레몬 시폰 최고 바디 무스 – 1 리터에 $ 13이 나쁜 어린 소년은 나를 지속했습니다 …
2016 년 1 월 2 일 “아름다움”

휴지통 찌기 : 2017 년 4 월 오늘의 게시물을 걷어차려면 Housecleing 항목의 커플. 첫째 : 네 번째가 당신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 D와 둘째 : 나는 다시 한번 스팸 지옥에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어제 다양한 블로그에서 어제의 한 무리를 남겼고 모두가 사라졌습니다. 그 일이 일어날 때 너무 악화되어 있습니다 …
2017 년 5 월 4 일 “아름다움”

쓰레기통 : 2 월 2017 년 2 월은 모든 쓰레기가 멋지게 제시 한 모든 쓰레기가 모두 던져지기 전에 최종 사진을 제공합니다. XD 나는 일일 할당량의 타겟을 타격했는지 여부에 대해 조금 긴장되어 있습니다 … O_O Skincare Saje Konjac Kare Green …
2017 년 3 월 3 일 “아름다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