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 메이크업의 고등 법원에서, 열정 팔레트의 새로운 Nars Guy Bourdin 범죄에 대한 평결은 무엇입니까?

새로운 $ 59 NARS 가이 Bourdin Pallett의 내 눈, 뺨 및 입술
장면 : 혼잡 한 법정.

당사자들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 변호사가 자신의 고객을 대표하는 고양이, 새 Nars Guy Bourdin Crime of Passion 팔레트.

한정판 포장
판사 카렌 (Karen)은 그녀의 디노를 파운드 (부수적으로 보풀 롤러처럼 보입니다)를 반복적으로 파운드합니다.

판사 카렌 : “주문! 법원에서 주문하십시오!

광고

“카운슬러 탭, 고객, 한정판 NARS Guy Bourdin Passion of Assion Palette의 눈, 입술 및 뺨을위한 열정 팔레트는 오늘 휴일 시즌의 쇼핑 가치에 따라 심판을 받아야합니다.

“첫 번째 학위의 eyeshadow 낙진의 수에서 당신의 클라이언트는 어떻게 쓸모가 있습니까?”

카운슬러 탭 : mrRROW. ( “유죄가 아니라, 당신의 명예”)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판사 Karen : “그리고 첫 번째 학위에서 이상한 색상 조합의 수는 어떻게 당신의 클라이언트가 어떻게 쓸모 있나요?”

카운슬러 탭 : mrRROW. ( “유죄가 아니라, 당신의 명예”)

판사 카렌 (Karen) : “그리고 첫 번째 학위에서 간단한 착용 시간을 보면 고객은 어떻게 회원 가입합니까?”

카운슬러 탭 : mrRROW. ( “유죄가 아니라, 당신의 명예”)

판사 Karen : “마지막으로, eyeshadows를 혼합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당신의 클라이언트는 어떻게 쓸모가 있습니까?”

카운슬러 탭 : Meeee-ow. ( “유죄, 당신의 명예”)

군중 집단적으로 가스가 …

판사 카렌 : “주문! 주문하다! 나는 법정에서 명령을 내릴 것이다!

“귀하의 봉사에 감사드립니다. 법원, 카운슬러. 이제 벤치에 접근 할 수 있으므로 터키 풍미가있는 유혹을 먹을 수 있습니다. ”

평결은 뭐니?

나는 훌륭한 착용 시간 (eyeshadows, Bronzer, Blush, 4-5 일을위한 하루 종일, 4-5)과 같이 훌륭한 착용 시간 (하루 종일, 4-5)과 같이 많은 열정 팔레트 커밋이 너무 많은 훌륭한 사물이 있기 때문에 유일한 범죄 범죄가 굉장합니다. Lipgloss의 시간), 대부분의 피부 색조에 맞는 슈퍼 웨어러블 색상, 그리고 뚜껑에 전자석처럼 막대야하는 eyeshadows.

나는 Zilch – Zilch – 내가 포장 한 경우에도, 어두운 검은 색 그늘을 사용했을 때조차도 내 눈 밑에 나타나지 않은 한 곡물이 아닌 곡물이 아닌 한 곡물이 아닌 가루가 아닌 한 곡물이 아닌 Zilch입니다.

Naiade Eyeshadow (맨 왼쪽에있는 가벼운 장미 냄비), Jezebel Eyeshadow (센터), 판도라 아이 섀도우 (멀리 오른쪽) 및 인생보다 큰 깊은 목구멍
Nars Counters, Boutiques 및 Online에 도착하는 $ 59 팔레트는 쉽게 복장 할 수있는 유용한 기본 사항이 제공됩니다.

팔레트에는 …

깊은 목구멍의 삶의 립글로스, 반짝이는 깎아 지른 복숭아의 새로운 그늘

이세벨의 아이 섀도우, 새로운 Shimmery Reddish Brown.

Naiade, 새로운 금속 빛 장미에서 아이 섀도우

판도라의 아이 섀도우, 재전송 매트 블랙

깊은 목구멍에서 홍당무, 재 촉진 된 깎아 지른 복숭아

Laguna의 브론 징 파우더, 황금빛 쉬머가있는 재방송 갈색 브론저

깊은 목구멍 (왼쪽에 복숭아 팬), 라구나 (오른쪽 갈색 냄비)와 삶의 깊은 목구멍에있는 브론 징 파우더 (왼쪽에있는 복숭아 팬)
그러나 적어도 나의 오른쪽 손목에는 적어도 하나의 큰 캐치가 있습니다.

나이드 (금속 가벼운 장미)가 내 뚜껑, 이세벨 (shimmery reddidis brown)에서 내 주름과 판도라 (매트 블랙)가 상완 선을 따라
나는 그것이 저작물 (한숨)이라고 생각한다. 이 래치는 피부에 너무 잘 늦지 않고, 낙진이 없으며, 10-12 시간 동안 딱딱한 10-12 시간을 거의 없었지만, 또한 부드러운 그라디언트로 혼합하기 위해 Herculean 노력을 거두십시오.

나는 다른 NARY eyeshadows와 함께하는 것보다 다른 것보다 더 많은 혼합 브러시로 섞여있는 것처럼 나는 확실히 느끼고 있습니다.

내 입술에 깊은 목구멍에있는 삶의 립글로스보다 큰

고도로 정의 된 아이 섀도우를 착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고급 메이크업 애호가 외부 V에서 별개의 색상 영역, 주름 등이 드릴 수 없습니다. 뚜껑에 가벼운 그늘을 착용하고 갈색 또는 검은 색조로 끈기 라인을 안감시킴으로써 매우 작은 혼합으로 슈퍼 간단한 모습을 계획하는 초보자와 다른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Laguna Bronzer는 내 뺨의 사과에 내 뺨과 깊은 목구멍 홍당무 아래에 있습니다.
당신의 기술 수준이 무엇이든, 여기에 당신이 유용 할 수있는 트릭이 있습니다 …

왼쪽에서 eyeshadows : Naiade, Jezebel, Pandora
나는이 팔레트로 일하는 동안 몇 가지 다른 눈 프라이머와 기지를 실험하고, 정말 크림 같은 기지로 시작할 때 혼합이 훨씬 쉽고, 부드러운 kohl 연필처럼 내 뚜껑을 모두 얼룩지고, 그 다음 가벼운 층을 뿌렸다. 상단에 얼굴 분말 (표면조차도 도움이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림자를 적용 할 것입니다.

왼쪽에서부터 : 깊은 목구멍 홍당무, 라구나 브론저와 깊은 목구멍 lipgloss

광고

한 색상에서 다음 색상으로 전환하는 데 실제로 도움이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가격 : $ 59.
가용성 : 11 월 1 일에 NARS 카운터, 상점 및 Narscosmetics.com
메이크업 및 뷰티 블로그 등급 : B +

당신의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