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언제나 유니콘

과 함께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Connor는 바쁜 바쁜 꿀벌입니다! 지난 달의 어느 시점에서, 그녀는 그녀가 듣는 모든 단어를 반복하는 단계에 들어갔다 – 나에게서, 아빠, TV, 학교.

때로는 새로운 단어뿐만 아니라 문구를 발견 할 때처럼 사랑 스럽습니다. (어제 우리는 조류 관찰뿐만 아니라 그녀가 말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광고

다른 시간에는 충격적입니다.

너 방금 뭐라고 했어…?

그래서 상인 조의 자동 주차장에서 마지막 일요일에 유감스럽게도 주말에있는 일부 운전자가 추가로 견과류이기 때문에, 누군가가 무례한 자동차 주차 공간을 무례하게 훔쳤으므로. 반사적으로, 나는 말했다, “당신은 농담을하고, 아가씨?” 뒤쪽 좌석에서 달콤하고 높은 투석 목소리로 2 초 후에 “당신은 농담을하고, 아가씨?”

ruh roh! “다채로운”언어를 잠그는 시간, 카렌!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또한, 코너가 그녀가 듣는 것을 반복하지 않을 때, 그녀는 n.o를 말하고 있습니다. 다른 무엇이든간에.

“코너, 당신은 장난감을 집어 올 것입니까?”

“아니요.”

“바빌러브, 위층에 가자뿐만 아니라 침대 준비를하자!”

“아니요.”

“cocobaby, 정확히 우리가 당신의 자동차와 트럭 좌석에 들어가서 우리는 당신을 캠프를 가할 수 있도록 당신을 어떻게 운전할 수 있습니까?”

“아니요!”

나는 그것이이 나이에 전형적인 발달 일이라는 것을 조사했다 … 어린 아이들은 독립적으로 느끼기 시작하고 있으며, 그들 주위의 세계를 관리하는 것과 같은 느낌을 갖고 있습니다.

리디렉션 : 오류 일, 하루 종일

나는 하루 종일 그녀를 싸우거나 타임 아웃을 제공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유아로 추론하려고 노력 했습니까? “결코”일어날 때, 나는 훌륭한 거래뿐만 아니라 큰 거래를합니다. 좌전의 큰 거래로서.

내가 말하면, “코너, 우리가 발레를 위해 떠나기 전에 변기에 가자”라고 말하면서, 그녀는 “아니오”라고 말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숫자를 계산하는 방법을 정확히 보여 주시겠습니까? 맨 위로 가기 위해 필요한 계단을 많이 말해! ”

그녀가 그 제안에 “아니오”라면, 나는 “계단을 얼마나 빨리 만들 수 있습니까? 엄마를 정확히 얼마나 빨리 보여주고 싶습니까? ”

그리고 마찬가지로 “아니오”를 얻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티카 발가락에서 계단을 걸을 수 있습니까? 정확히 어떻게하는지 정확히 보여줄 수 있습니까? ”

기본적으로, 그녀가 그 중 하나에 “예”가 될 때까지 다른 각도에서 왔습니다.

그런 다음 계단 위로 올라갈 때, 나는 그녀를 화장실에 가기 위해 비슷한 기술을 활용할 것입니다 : “토끼처럼 욕실에 캥거루처럼 뜀을 원하십니까? 그것은 당신의 선택입니다! ”

그리고 우리가 마침내 우리가 마지막으로 화장실에 만들 때, 일들은 그냥 롤린을 계속 유지합니다. “오, 봐! 우리는 변기에 있습니다. 엄마의 속옷이 자주색뿐만 아니라 활이 있음을 이해 했습니까? 너의 활을 가지고 있니? 오, 네가 보라색도있어? 너무 멋지다! 듣고, 우리가 여기있는 동안, 왜 우리는 변기에 자리가 있지 않습니까? 당신은 오줌을 먹을 필요가 없지만, 거기에 앉아 있으면뿐만 아니라 이상하게 가십시오. ”

리디렉션은 많은 인내와 창의력을 빌어뿐만 아니라 업무가 10 배 더 오래 걸리지 만 GOSH는 우리 하루에 너무 조화를 이룹니다. 그렇지 않으면, 무엇이든간에 – 나는 무엇이든 말하고 있습니다 – 큰 전투입니다.

어쨌든, 그것은 우리를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 지금.

이것은 간단한 것들입니까?

그리고 나는 이러한 것들이 앞서 어려움에 비해 거의 감자가 가장 가능성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여기에서 더 어려워지기 때문에이 단계에서 즐거움을 느끼게하는 것을 정기적으로 생각 나게합니다.

지난 주 그녀의 여름 학교 / 캠프에서,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뿐만 아니라 가장 친한 친구는 휴가를 낳았으므로 그녀가 그녀를 선택했을 때 그녀가 언제 언급했을 때, “엄마, 내가 놀이터에서 오늘 놀 때, 나는 누군가가 나와 함께 놀고, 그녀가 아니었고, 그래서 나는 나 자신이뿐만 아니라 슬프게 만들어졌습니다. ”

I swear, my heart broke a little.

나는 이제 응답하기 위해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엄마가 여기뿐만 아니라 플레이 북이 없습니다). I took a few breaths as well as stated that playing by yourself can feel extremely lonely often as well as that I comprehended exactly how she felt. I stated it was so take on of her to ask somebody new to play since it takes a great deal of courage.

As we walked home, I pointed out that there’s always great deals of choices to still take pleasure in yourself at the playground if the very first person you asks states no. You can ask one more good friend to play, or making up a game to play by yourself, or pretend you’re playing with unicorns (which is my personal favorite).

그녀는 “좋아, 엄마”와 같았습니다.

I wasn’t sure it sank in, however later that week she brought it up once again as well as said, “I understand I can go on the playground as well as ask a different good friend to play, as well as if they state 아니, 나는 언제나 할 수 있습니다한 번 더 많은 친구뿐만 아니라 그들이 아니오가 아니면 나 자신이 놀 수 있습니다. ”

광고

그래서, 그래, 그게 지금 어린 아이 인생에서 일어나고있는 일이야. 간단히 말해서, 깊은 감정적 인 흉터를 떠나지 않고 매일 밤에 취침 시간에 가려고합니다!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