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일간의 경품 : Neutrogena에서이기는 두 가지 방법은 선물 바구니를 가장 잘 알 수 있습니다 ($ 83 가치)!

승자 : 이제 공짜가 닫히고, 우승자는 카일리입니다! 축하, 카일리! 이번에는 이번에 이기지 못했지만 계속 노력하고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제트기 전에 지속적인 경품을 입력하십시오.

Neutrogena가 후원하는 12 일 동안 매일 다른 메이크업 및 항소 블로그 공격
어제 마지막 분 쇼핑몰에서 쇼핑을하는 동안 나는 어제 두 가지 것들 …

그녀의 차에 “공존하는”범퍼 스티커를 가진 여자는 주차장에서 그녀의 sh * t를 완전히 잃어 버리는 여자. 그것이 그것이 저기 있었던 것입니다. 쇼핑을하는 사람들이 밖에 왔고, 나는 당신을 괴롭히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주차장에서 나오는 시간 이상 우리를 많이 가져갔습니다!

광고

도로 격노를 시작한 여성은 우리와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과 함께 주차장에 갇혔습니다. 나는 그녀를 위해 느꼈지만 아무도 아무 것도 할 수 없었습니다. 많은 자동차가 행을 끼지 않고, 주차를 찾거나 출구로 만드는 것을 시도하고, 그녀가 차를 되돌릴 수 없었습니다. 우리는 그녀 옆에있는 행에 갇혀있는 자동차 중 하나가 있었고, 한 지점에서 그녀는 특히 그녀를 즐기고 공중에서 그녀의 주먹을 흔들면서 그녀를 즐겁게하는 동안 그녀를 즐겁게하는 동안 그녀를 즐겼으며 가장 훌륭한 시간입니다. 자동차 라디오를 뛰어 넘었습니다 … 그것은 Judd Apatow 영화에서 이상한 장면과 같았습니다.

엘 허브는 그의 차량 댄스의 움직임을위한 소품을 얻습니다. 쇼핑몰 주차장에 갇혀 있기 때문에 우리는 잠시 동안 차에 미친 듯이가는 것을 시작했습니다. 반대 방향으로 운전하는 친구가 그와 접촉하게되면 엘 허브가 로봇을하고있었습니다. 젠체하는 것은 어색하게 미소 지으며 크래킹하기 전에 “whassup”끄덕임을 우리에게주었습니다. 나는 그 후 5 분 후에 웃었다.

이러한 사건 중 하나는 오늘날의 공짜를해야합니까? 아무것도, 정말로. 그러나 나는 그들 중 하나가 당신을 미소 짓게하기를 바랍니다. 그것이 두 번째 만 있더라도.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그것은 휴일에 관한 나의 가장 좋아하는 것들 중 하나입니다 … littlest things에서 행복을 찾는 것입니다.

오늘날의 뉴트로 겐 나 공짜에서 상을 수여하는 멋진 스킨 케어 제품과 같은 작은 것들.

좋아요! 메이크업 및 항소 블로그에 대한 경품 12 일간의 9 일입니다 (참고 : 여기를 클릭하여 다른 지속적인 경품을 입력하려면 페이지를 아래로 스크롤하십시오).

1 (1) 뉴트로 겐은 83 달러에 가득 차 있고 다음과 같은 맛있는 선물 바구니를 유혹합니다.

Neutrogena Pure & Hubpicationary Baby Sunscreen Stick SPF 60 ($ 8.99)

Neutrogena 습식 피부 선 스크린 스프레이 SPF 50 ($ 10.99)

Neutrogena Naturals LIP BALM ($ 2.99)

Neutrogena 급속 주름 수리 밤 ($ 20.99)

Neutrogena 메이크업 제거제 클렌징 Towelettes ($ 6.99)

Neutrogena Body Clear Body Wash Pink Grapefruit (7.49 달러)

$ 25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기프트 카드

들어가는 두 가지 방법이 있으며 두 가지 기회를 얻을 수있는 두 가지 모두를 할 수 있습니다. 첫째,이 게시물의 맨 아래에 의견을 남기면이 게시물의 밑바닥에 샤워 할 수있는 바디 제품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좋아하는 립밤이 있습니까? 야간 스킨 케어 루틴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여러 가지 빛깔의 손톱을 착용 한 적이 있습니까? 오늘 마지막 순간 쇼핑을하고 있니? 크리스마스 스타킹은 어떻게 생겼습니까? 당신의 방수 마스카라는 무엇입니까? – 당신은 아이디어를 얻습니다.

둘째, Twitter @Karenmbb에서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다음 메시지에 대해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입력하여 입력 할 수 있습니다.

@karenmbb와 rt @karenmbb와 rt neutrogena를 이기기 위해 호소 된 선물 바구니를 가장 잘 알 수 있습니다! .

입국 마감일은 2012 년 12 월 25 일 화요일 오후 11시 59 분에 오후 11시 59 분에 있습니다. (PST).

참가자는 유효한 이메일 주소 및 / 또는 Twitter 계정을 사용하여 승리해야합니다.

이 게시물의 바닥에있는 의견 내에 최대 2 인당 1 인당 최대 2 개의 항목이 있으며 Twitter가 @KarenMBB에 참석 한 Twitter를 사용하여 두 번째 항목입니다.

경연 대회는 지역 법률에 따라 대다수의 시대에 이르렀던 미국의 개인에게 개방되어 있습니다 (미국의 예외 : Alabama and Nebraska, 19, 미시시피, 21 세).

탭 및 i ( “t-money와 k-dawg”라고하는 이유로는이 블로그 게시물의 맨 아래에있는 주석에 남아있는 항목에서 임의로 1 (1) 승자를 선택하거나 Twitter의 @karenmbb에 참석했습니다. …에

승자는 48 시간 이내에 기한 이내에 발표 될 것입니다.

법에 의해 금지 된 곳.

광고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당신이 여기에있는 동안 당신이 들어가고 싶을 수있는 두 가지 다른 진행중인 공짜가 있습니다 (아직하지 않은 경우). 다음 링크를 클릭하기 만하면됩니다.

Neutrogena Holiday Survival Kit 선물 바구니 ($ 81 가치)를이기는 두 가지 방법 – 일요일, 일요일, 12/23/12, 11:59 P.m. 파스타

Neutrogena Wintertime Skin Rx Gift Basket (A $ 127 가치)을이기는 두 가지 방법 – 월요일, 12/24/12, 11:59 p.m. 파스타

우승자 : 이제는 공짜가 닫히고, 우승자는 카일리입니다! 축하합니다,카일리! 이번에는 이번에 이기지 못했지만 계속 노력하고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제트기 전에 지속적인 경품을 입력하십시오.

Leave A Comment